리치우드의 변신

리치우드의 변신

리치우드의 변신

공간 및 인테리어 컨설팅 회사인 바우리벤에서 운영하는 리치우드가 새로운 분위기로 단장을 마쳤다.

 

리치우드 쇼룸

 

이미 완성된 공간에 포인트 가구로 두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이는 컨셉트로 기존에 소개했던 빈티지 가구를 과감히 제하고, 공간을 확장하며 가구 본연의 개성이 돋보이게 연출한 것. 독점으로 소개하는 핀란드의 가구 브랜드 아데아 Adea, 여성과 남성, 작고 큼, 부드럽고 단단함, 현재와 과거 등 양면의 모습에서 보여지는 예상하지 못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는 포르투갈 브랜드 도크 Dooq, 연수진 대표가 여행 중 구입한 스툴, 조명 등을 비롯해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디자인 가구를 제안하며 오브제, 소품도 한 켠에 전시했다.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조 카리아티 Joe Cariati, 훌륭한 색감의 나손 모레티 Nason Moretti의 와인잔과 컵, 이탈리아 세라믹 브랜드 리나 메나르디 Rina Menardi의 정갈한 세라믹 제품 등을 소개한다. 리치우드의 쇼룸은 1년에 두 번 공간에 컨셉트를 부여해 변모할 예정이다.

add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42길 10

tel 02-798-0341

open 오전 11시~오후 8시30분(연중무휴)

 

바우리벤 리치우드

 

인테리어 컨설팅

 

돌체 비타

고대 로마의 웅장함에서 영감을 받은 돌체 비타.

 

타치니의 암체어

타치니의 암체어.

CREDIT

에디터

원지은 · 김수지(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이예린 · 이현실

TAGS
홈 인테리어의 모든 것

홈 인테리어의 모든 것

홈 인테리어의 모든 것

패션에 이어 리빙 분야에서도 나만의 개성의 찾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남들이 다 하는 것 말고 나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출하고 싶다면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을 주목하자.

 

에이스 홈센터 홈데이

 

직접 집을 꾸미고 유지, 보수하는 데 필요한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자재, 공구와 페인트, 생활용품까지 이곳에서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에이스 홈센터&홈데이는 1, 2층의 대형 규모로 구성되는데, 1층에는 분야별 전문 직원이 상주해 페인트 조색과 합판 커팅, 대형 장비 렌털 서비스 등 홈 DIY에 필요한 모든 자재를 갖추고 있다. 2층 홈데이는 주방, 욕실, 조명, 창호, 바닥재, 커튼 등 총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만의 개성을 살린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문가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천편일률적인 인테리어가 아니라 나만의 색상으로 조색한 페인트와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제작한 DIY 가구까지 나의 손길이 닿은 공간을 완성해보길 바란다.

add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5

tel 에이스 홈센터 02-701-9859 · 에이스 홈데이 02-3275-3977

open 오전 10시~오후 8시(연중무휴)

 

인테리어 상담

셀프 인테리어

CREDIT

에디터

원지은 · 김수지(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이예린 · 이현실

TAGS
시크해진 에어드레서

시크해진 에어드레서

시크해진 에어드레서

삼성전자가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삼성 에어드레서

 

에어, 스팀, 건조, 청정의 4단계 방식으로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에어드레서는 제트에어와 제트스팀 기능으로 옷에 묻은 먼지와 냄새를 빠르고 말끔하게 털어내며 살균 기능까지 제공한다. 안감 케어 옷걸이 기능을 통해 옷 안쪽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에디션은 ‘크리스탈 미러’와 ‘다크블랙’ 2가지로 남성의 드레스룸이나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이들이 좋아할 만하다. 특히 ‘크리스탈미러’ 모델은 블랙 색상에 밝은 미러 효과를 준 제품으로 전신 거울로도 사용 할 수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tel 1588-3366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