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스파

힐링 스파

힐링 스파

추울 겨울철, 호텔에서의 힐링 스파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선보이는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는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천연 목재로 완성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스티븐 스미스 티와 신선한 제철 과일도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옵션으로 조식을 원하는 고객은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도 선택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2월 29일가지 진행되며 가격은 21만5천원부터 시작된다.

tel 02-3440-8010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공기청정기, 그냥 이거 사!

공기청정기, 그냥 이거 사!

공기청정기, 그냥 이거 사!

이제 우리나라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게 됐다. 매일 날씨를 확인하듯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하는 것이 일상이 된 요즘,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 생활가전이다.  점점 더 진화하는 공기청정기 성능을 탑재한 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일석삼조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

이 제품은 가습, 공기정화, 쿨링 기능 3가지를 한 개의 제품해서 구현한다. 겨울에는 가습, 사계절 내내 공기 정화, 여름에는 쿨링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 일단 물이 UV-C 광선을 통과하면 물에 증식하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과 같은 유해 박테리아의 99.9%가 제거되는 현상을 반영한 기술로 위생적인 가습이 가능하며  9미터 길이의 헤파필터와 활성 탄소 필터가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다이슨의 크립토믹™ 기술이 공중의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포착해서 제거하며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방안 구석구석까지 정화하고 가습한 공기를 분사한다.  쿨링 기능은 브리즈 모드, 선풍기 모드, 디퓨즈 모드까지 총 3가지의 공기 흐름 모드로 제공한다. 산들바람 같은 상쾌한 바람인 브리즈 모드는 이번 제품에서 첫 선을 모인 기능이며 디퓨즈 모드는 정화와 가습을 제공하는 바람, 선풍기 모드는 더위를 식히는 바람이다. 무엇보다 세척이 필요한 시점을 딥 클린 사이클 기능으로 알려주며 LCD 디스플레이로 세척과정을 안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백30만원. 구입을 한 후 정품 등록을 하고 6개월이 지나면 콤비 필터 2개를 무료로 증정, 배송하는 사후 필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매력적이다.

사진출처 www.dyson.co.kr

사진출처 www.dyson.co.kr

 

반려동물과 산다면 

LG PuriCare™ 360˚ 공기청정기 펫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이들이라면 집안에 들어섰을 때 어쩔 수 없이 맡게 되는 특유의 냄새에 공감할 것이다.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와 체취를 비롯해 털까지 제거할 수 있는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광촉매필터로 냄새를 강력하게 제거하는데 광촉매필터는 햇빛에 일정 시간 노출되면 탈취기능이 계속 재생되는 특징이 있다.  무엇보다도 반려동물이 생활하는 바닥 부근의 공기를 집중적으로 정화하는 펫모드를 탑재한 것이 특별한데,  펫모드를 실행하면 바닥에 가라앉는 털을 일반 오토 모드 대비 35%이상 걸려준다.  또 탈착이 쉬운 극세 필터가 있어서 뭉쳐있는 털을 쉽게 제거하고 교체할 수 있다. 퓨리케어는  360˚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하고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며 PM 1.0 센서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를 걸러준다. 토출구가 위로 올라와서 깨끗한 공기를 7.5m까지 멀리 보내는 LG퓨리케어의 클린부스터 기능 역시 탑재했다.

사진출처 www.lge.co.kr

사진출처 www.lge.co.kr

 

운전할 때도 포기할 수 없는 청정 공기 

필립스 고퓨어 9000시리즈 GP9111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립스 고퓨어 Gp9111은 소피단체에서도 실험을 거쳐 그 청정 능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바깥에서 들어오는 배기가스부터 내부 오염물질 등 차 내부에 부유하는 유해물질을 빠른 시간 안에 정화하며 PM1 수준의 초미세먼지도 정밀하게 측정해서 필립스만의 4단계 셀렉트 필터를 통해  정화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고,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엔진 시동에 따라 자동적으로 전원이 켜지고 꺼진다. 차량 내부 오염도와 공기 수준도 자동으로 측정하고 정화해서 오염이 심한 지역을 지날 때는 부스트 모드로 전화돼 더 빠르게 공기를 정화한다. 또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 전용 고프로 앱을 통해 미리 클리닝을 예약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 전에 미리 차 내부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사진출처 www.philips.co.kr

사진출처 www.philips.co.kr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미니화분 집에 들이기 #플랜트숍 3

미니화분 집에 들이기 #플랜트숍 3

미니화분 집에 들이기 #플랜트숍 3

플랜테리어는 물론 정서적 안정까지 안겨주는 식물들. 어떤 대상을 지극히 보살피고 키운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올 해는 한 번 도전해보면 어떨까? 분명 본인의 성장은 물론, 생명이 주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나에게 맞는 반려 식물을 구입할 수 있는 숍 세 곳을 소개한다.

그라운드, 플랜트숍, 식물, 미니화분, 식물숍

@plantspace_ground

싱그러운 풍경이 있는, 플랜트 그라운

푸른 능 옆, 오래 전부터 있었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플랜트 그라운은 작은 공간이지만 다양한 식물들과 화분들로 풍성하다. 큰 유리창으로 보이는 선정릉의 뷰는 플랜트 그라운의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욱 더 배가시켜준다.  식물들을 배려한 디스플레이 때문인지 자연스러우면서 멋스러운 공간은 들어서자마자 절로 힐링된다. 식물을 심고 가꾸고, 식재를 하는 작업실 겸 숍으로 주인장의 식물 추천은 물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식물 초보자들이 찾기에 제격이다.  또, 가끔 운이 좋으면 귀여운 고양이 네꼬도 만날 수 있어 가는 발걸음을 설레게 하는 숍이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47
영업시간 : 매주 10시30분~7시, 일요일 휴무

파도식물, 플랜트숍, 식물, 반려식물, 미니화분

@padosikmul

센세이션한 플랜트 숍, 파도 식물

정형화 된 플랜트 숍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과감히 드러내는 플랜트 숍, 파도 식물. 식물을 활용한 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이곳은 한남동의 앤트러사이트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작은 공간에 숍 겸 쇼룸을 마련했다.  식물 숍이지만 빛도 들지 않은  공간에는 네온 컬러의 조명만이 비치는데 누구나 한 번 쯤 쳐다 볼 정도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들이 만든 파란색 화분에 심어져 있는 식물들은 평소 우리가 생각하던 반려 식물들과 달리 독특하고 식물이 이렇게 트렌디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쇼룸뿐 아니라 전시와 스타일링,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면서 식물을 또 다른 면모를 거침없이 보여주는 파도 식물을 방문해 식물이 주는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자.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0
영업시간 : 매일 14시~20시, 월요일 휴무

플랜트오드, 식물, 플랜트숍, 플랜테리어, 괴근식물

@plant_odd

나의 특별한 식물, 플랜트 오드

특별한 반려식물을 찾는다면 플랜트 오드를 추천한다. 이끼부터 다육, 괴근식물 등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볼 수 있다.  특히나 뿌리가 한 덩어리로 동그랗게 팽창된 다육 식물인 괴근 식물은 독특하지만 멋스럽다. 꽤 가격대가 나가는 것도 있는 반면 작고 귀여운 괴근 식물도 있어 집 안에 나만의 반려 식물로 들이기에 제격이다. 이곳은 특색있는 식물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드닝 트렌드를 공유해 새로운 영감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또 특유의 스탠드 디자인의  미국 프리미엄 디자인 화분 ‘모더니카’의 제품을 선보이며, 호주 이끼 전문 테라리움 ‘보타니카 부티크’, 독일 가드닝 스프레이 ‘글로리아’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나만의 특별한 가드닝을 원한다면 플랜트 오드를 방문해보길!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610번길
영업시간 : 월,수,금,토 11시~19시(토요일 18시)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인스타그램 @padosikmul, @plantspace_ground, @plant_odd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