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가 된 아파트

갤러리가 된 아파트

갤러리가 된 아파트

실내 디자이너 로렌스 시몬치가 17세기 아파트를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갤러리를 공개했다.

 

모던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갤러리. 아파트 곳곳에 놓인 작품들은 모두 구매 가능하다.

 

 

2004년 아이들을 위한 장식, 가구 컨셉트 스토어 세렌디피티 Serendipity(기대하지 않았던 것을 찾아내는 뜻밖의 횡재)로 파리지앵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받았던 실내 디자이너 로렌스 시몬치가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다. 새롭게 문을 연 그녀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무소는 LSD다. 로렌스 시몬치 데커레이션을 줄여 만든 이름으로 다소 도발적인 위트마저 느껴진다. 로렌스 시몬치는 파리 트렌드의 중심인 마레에 사무실을 오픈함과 동시에 17세기 아파트를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갤러리도 공개했다. 아파트 리모델링은 이자벨 마랑과 이솝, 키츠네 카페 등 파리의 핫한 매장 설계를 도맡았던 시규 Ciguё가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마레 지구 오브리오 길 5번지에 있는 아파트의 묵직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저택 1층의 안뜰 끝에 시규가 재설계한 로프트를 마주하게 된다. 갤러리는 4.5m의 천장이 높은 공간이지만 더욱 확장되는 느낌을 주기 위해 벽부터 천장까지 파르마 그레이 톤으로 칠했다. 조금 더 들어가면 깊은 색감과 강렬한 장식의 현대적 작품, 빈티지 보물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다. 그저 전시만을 위한 공간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전시된 모든 작품을 판매하는 갤러리다. “이 갤러리가 우리의 욕망을 열어주는 공간이 되었으면 해요. 아예 자신의 집처럼 느끼거나 이 집이 나의 것이었으면 좋겠다는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작은 오브제를 하나만 둬도 공간의 분위기가 완전히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오픈을 기념하는 인터뷰에서 로렌스는 자신의 공간 철학을 이야기했다. 실내장식에 관심이 있다면 꼭 방문해보길.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다.

add 5, Rue Aubriot-Paris IV
tel 01 42 72 06 53
web laurencesimoncini.fr

 

 

 

 

CREDIT

에디터

문은정

writer

진병관(파리 통신원)

TAGS
소중한 내 치아를 위하여

소중한 내 치아를 위하여

소중한 내 치아를 위하여

치아 관리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다. 단단하고 튼튼할 줄만 알았던 내 치아에  무관심했다가 많은 돈을 들여 치료를 받은 상황도 겪어 보았을 것이다. 건강한 치아 관리의 기본은 양치질.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해야 하고 연마제가 없는 치약을 사용하는 것 등 치아관리의 방법들은 다양하다. 그 중 치아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제품의 힘을 빌리는 이들도 늘고 있다. 올바른 양치 습관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준다면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다. 소중한 나의 치아 관리를 위하여 준비했다. 치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가전들을 소개한다.

 

워터픽, 구강세정기

ⓒ 인스타그램 @waterpik.korea

말 그대로 구강을 세척해주는 구강세정기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 치아관리뿐 아니라 잇몸관리도 도와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매일 치과에서 스케일링 받는 것 같이 입 안 전체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구강세정기. 그 중 미국의 구강건강 관련 50년 전통 기업인 워터픽의 울트라프로는 7개의 다양한 팁이 구성되어 효과적인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세정 팁 4개와 음식물찌꺼기와 플라그제거에 도움이 되는 플라그팁, 치열 교정 중 교정기 주위를 관리해주는 치열교정 팁, 그리고 잇몸라인과 치근 주변 깊숙이 관리를 도와주는 픽포켓 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치실과 마사지 모드가 있어 원하는 케어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치과에서도 그렇지만 나에게 버거운 수압으로 고통스러울 때가 있다. 워터픽 울트라프로는 10단계의 수압 조절이 가능해 자신에게 맞는 섬세한 세정이 가능하다. 잇몸에서 피가 자주 나는 이들이나 임플란트, 교정을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구강세정기의 신세계를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17만8천원.

 

 

필립스, 필립스전동칫솔, 전동칫솔

ⓒ필립스

귀차니즘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자, 아무리 칫솔질을 열심히 해도 남아있는 음식 찌꺼기와 찝찝함이 남는다면 전동 칫솔을 추천한다. 필립스의 음파칫솔은 5개의 모드로 매일 상쾌한 딥 클린 양치는 물론 잇몸 세정과 마사지 모드도 탑재되어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화이트닝 효과를 가져다 준다는 것. 함께 구성되어 있는 다이아몬드 칫솔모가 치아 표면의 착색을 제거해 환한 치아를 선사한다. 또 이 칫솔모는 일반 칫솔보다 최대 7배 더 효과적으로 잇몸선을 따라 플라그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잇몸 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충전이 가능한 컵과 여행용 케이스가 있어 여행을 떠날 때도 제격이다. 21만9천원.

 

 

 

 

유토렉스, 칫솔살균기

ⓒ 인스타그램  @utorex__

 

매일 사용하는 칫솔의 관리도 중요하다. 칫솔모 위에 각종 세균들이 서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유토렉스의 스마트 무선 칫솔 살균기는 자외선 LED 살균램프로 99.9% 살균 가능하다. 전기세가 걱정이라면 저전력 사용으로 소비전력이 2.3 W밖에 되지 않는다. 또  짧은 자외선 램프의 수명으로 자주 교체를 해야 하지만 유토렉스의 UV LED 램프는 평균 수명이 2만시간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무선 충전. 물이 많아 감전 위험이 많은 욕실에서 전원선 없이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면도기도 걸 수 있고 치약 홀더도 있어 욕실 용품의 수납도 도와주는 일석이조 제품! 5만7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필립스, 인스타그램 @utorex__ , @waterpik.korea

TAGS
5년차 개어멈이 추천합니다

5년차 개어멈이 추천합니다

5년차 개어멈이 추천합니다

제법 덩치가 있는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한 지 벌써 5년차다. 초보 개어멈들을 위해 사용해보니 정말 좋았던 물건들을 소개한다.

 

페스룸 릴렉스 샤워

페스룸 릴렉스 샤워 ⓒ페스룸

물을 좋아하는 반려견이나 반려묘도 있겠지만 우리집 강아지들은 물을 좋아하지도 않고, 샤워를 즐기는 편도 아니다. 샤워할 때마다 도망가고 싶은 마음을 꾸역꾸역 누르면서 애써 버티는 모습이 늘 안쓰러웠다. 강아지들이 샤워기를 무서워하는건 물줄기의 거친 소음과 물이 튀면서 얼굴에 닿는 것, 몸에 계속 물을 뿌리면서 샤워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사용하게 된 페스룸의 릴렉스 샤워는 강아지들의 불안요소를 한층 줄여준다. 내부에 돌기가 있어서 샴후 후에 털을 빗기듯 쓱쓱 문지르면서 잔여물을 말끔하게 닦일 수 있고 죽은 털도 쉽게 빠진다. 무엇보다도 커버캡이 있어서 얼굴이나 정수리를 닦을 때에도 물이 전혀 튀지 않는데, 이 커버캡 덕분에 물줄기 소리도 작아져서 강아지가 갑자기 놀라는 일도 줄어들었다. 일반 샤워기는 바닥에 내려두면 뒤집어져서 사방팔방으로 물이 튀곤 했지만 릴렉스 샤워기는 바닥에 그대로 둘 수 있고 온오프 스위치로 물을 쉽게 틀고 끌 수 있다. 설치도 일반 샤워기를 돌려서 빼고 끼우기만 하면 된다. 여러모로 샤워 시간의 수고로움을 덜어준 물건!

web pethroom.com

 

페스룸 스폰지 타올

페스룸 스폰지 타올 ⓒ페스룸

집에 있는 강아지 중 한 마리는 이중모라 샤워 후 말리는 일이 꽤 힘든 과정이다. 말려도 말려도 물기가 가시지 않아서 수건을 몇 개씩 사용하곤 했다. 털 범벅이 된 수건은 버리거나 걸레로 재활용할 수 밖에 없어서 골칫거리였다. 페스룸의 스폰지 타올은 만져봤을 때 굉장히 부드럽지만 많은 양의 물기를 흡수하는 능력이 있다. 이 수건으로 물기만 잘 말려줘도 드라이를 하는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 몸집이 있는 강아지여서 L사이즈를 구입했는데, 그보단 M 사이즈를 2~3개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크기가 적당한 수건이 구석구석 물기를 닦기에는 더 편리했다. 부드러워서 얼굴이나 귀, 생식기 주변 등 민감한 부분을 말리기에도 제격이고 먼지를 털듯 탁탁 털어준 후 세탁기에서 소량쾌속으로 빨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web pethroom.com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펫팸스

5년간 가격대가 높은 샴푸, 향이 아주 좋은 샴푸, 오가닉 샴푸, 윤기 샴푸 등  다양한 펫샴푸를 사용해봤다. 펫팸스의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를 사용하면서 알게 된건 먼저 강아지를 자극하지 않는 향이 있다는 것이었다. 이 샴푸는 스위스 LUZI회사의 향료를 사용했고 강아지에게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의 물질을 배제했다. 또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비누풀잎추출물, 자연 유래 향균/방부제를 사용해 강아지가 샴푸 중에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순한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향이 약할거라고 생각한 것은 오산이었다. 과일계열의 은은한 꽃 향도 일품이며 샤워 후 향도 꽤 오랫동안 유지됐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답게 향긋한 향과 보들보들하고 윤기나는 털을 느낄 수 있었다. 대용량도 출시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web www.petfams.com

 

닥터설 논슬립 패드

닥터설 논슬립패드 ⓒ핏펫몰

우리집 강아지 중 한 녀석은 아직 실내배변을 한다. 실외배변만 하는 강아지랑만 살다가 실내배변을 하는 강아지를 위해 패드를 깔려고 하니 의외로 이것저것 고민이 많았다. 그때 만난 닥터설 논슬립 패드는 패드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12kg의 강아지도 편안하게 쉬를 할 수 있으며 일단 뒷면에 미끄럼방지 필름 방수막이 있어서 패드를 밟아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특히 어린 강아지들이나 소형견은 다리에 힘이 없어서 패드에 쉬를 하다가 미끄러지곤 하는데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다. 또 가장자리에 위생 방수필름이 있어서 오줌이 패드 밖으로 새지 않고 고분자 흡수체로 제작해 쉬를 하는 순간 바로 강력하게 흡수한다. 그래서인지 한 번 쉬를 한 패드는 쳐다보지 않는 강아지도 이 패드에서는 또 소변을 본다는 후기가 많다. 처음 꺼내서 만져봤을 때 느꼈던 도톰한 두께감을 잊을 수 없다.

web www.fitpetmall.com

 

후르타 어드벤처 하네스

후르타 어드벤처 하네스 ⓒ페디팻

강아지가 목줄에 어느 정도 적응했다면 하네스를 구입할 때다. 하네스는 목줄에 비해 목에 주는 충격을 완화할 수 있고 머리가 쏙 빠지면서 탈출하는 경우도 방지할 수 있다. 핀란드의 펫 브랜드인 후르타는 날씨나 견종에 상관없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 어드벤처스 하네스는 매일 산책을 하거나 활동을 즐기는 반려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두 개의 버클이 있어서 사용이 간편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줄을 당겼을 때 강아지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 했다. 내부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과 편안함에 신경썼으며 가장자리에는 3M 리플렉터가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는 빛이 나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등에는 비상시에 제어할 수 있는 손잡이도 달려있다.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하네스 컬러도 아름다워서 지갑만 허락한다면 색깔별로 사주고 싶다.

web paditpet.com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