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화이트데이

완벽한 화이트데이

완벽한 화이트데이

특별한 기억으로 화이트 데이를 완성하자. 3월 14일을 더욱 빛낼 호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도심의 야경과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로맨틱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디너를 즐겨보자.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한 디너를 선보인다. 달콤한 벌꿀을 결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와 에멘탈 치즈로 고소한 풍미를 살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5가지 코스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음식 맛을 한껏 돋울 와인까지 함께 제공되니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또한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르 라보의 대표적인 다섯 가지 퍼퓸을 한데 모은 디스커버리 세트까지 증정한다. 행복해하는 연인과 창밖으로 펼쳐지는 시티 뷰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완벽한 밤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문의 02-2223-7000

 

 

제주에서 보내는 화이트데이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 제주 ‘유유자적 패키지’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 제주는 봄을 맞아 제주의 자연과 함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바다를 풍광으로 삼은 수영장을 방문해 연인과 함께 물놀이를 하다가 지칠 땐 에그 베네딕트와 슈퍼푸드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브런치를 즐겨보자. 오래 머물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2박 예약 시부터는 미니바 전 품목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섬모라 성인 조식 2인 서비스와 투숙 중 1회 및 오션뷰 업그레이드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문의 064-780-8000

 

 

달콤한 선물을 전해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칼리바우트의 루비 초콜릿을 이용해 시그니처 디저트를 선보이는 ‘루비 초콜릿 스페셜’을 진행하기 때문. 기존 3코스 요리, 딸기 디저트 뷔페와 함께 추가로 만날 수 있는 루비 초콜릿 스페셜 메뉴는 루비 에클레어, 로열 캐모마일 화이트 초콜릿 무스 등 총 다섯 종류로 제공된다. 추가로 사랑스러운 루비 핑크 컬러의 핫 초콜릿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루비 초콜릿을 다이아몬드 보석 모양으로 형상화한 루비 주얼리 초콜릿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니 참고하자.

문의 seoul.intercontinental.com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갤러리가 된 아파트

갤러리가 된 아파트

갤러리가 된 아파트

실내 디자이너 로렌스 시몬치가 17세기 아파트를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갤러리를 공개했다.

 

모던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갤러리. 아파트 곳곳에 놓인 작품들은 모두 구매 가능하다.

 

 

2004년 아이들을 위한 장식, 가구 컨셉트 스토어 세렌디피티 Serendipity(기대하지 않았던 것을 찾아내는 뜻밖의 횡재)로 파리지앵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받았던 실내 디자이너 로렌스 시몬치가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다. 새롭게 문을 연 그녀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무소는 LSD다. 로렌스 시몬치 데커레이션을 줄여 만든 이름으로 다소 도발적인 위트마저 느껴진다. 로렌스 시몬치는 파리 트렌드의 중심인 마레에 사무실을 오픈함과 동시에 17세기 아파트를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갤러리도 공개했다. 아파트 리모델링은 이자벨 마랑과 이솝, 키츠네 카페 등 파리의 핫한 매장 설계를 도맡았던 시규 Ciguё가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마레 지구 오브리오 길 5번지에 있는 아파트의 묵직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저택 1층의 안뜰 끝에 시규가 재설계한 로프트를 마주하게 된다. 갤러리는 4.5m의 천장이 높은 공간이지만 더욱 확장되는 느낌을 주기 위해 벽부터 천장까지 파르마 그레이 톤으로 칠했다. 조금 더 들어가면 깊은 색감과 강렬한 장식의 현대적 작품, 빈티지 보물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다. 그저 전시만을 위한 공간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전시된 모든 작품을 판매하는 갤러리다. “이 갤러리가 우리의 욕망을 열어주는 공간이 되었으면 해요. 아예 자신의 집처럼 느끼거나 이 집이 나의 것이었으면 좋겠다는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작은 오브제를 하나만 둬도 공간의 분위기가 완전히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오픈을 기념하는 인터뷰에서 로렌스는 자신의 공간 철학을 이야기했다. 실내장식에 관심이 있다면 꼭 방문해보길.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다.

add 5, Rue Aubriot-Paris IV
tel 01 42 72 06 53
web laurencesimoncini.fr

 

 

 

 

CREDIT

에디터

문은정

writer

진병관(파리 통신원)

TAGS
소중한 내 치아를 위하여

소중한 내 치아를 위하여

소중한 내 치아를 위하여

치아 관리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다. 단단하고 튼튼할 줄만 알았던 내 치아에  무관심했다가 많은 돈을 들여 치료를 받은 상황도 겪어 보았을 것이다. 건강한 치아 관리의 기본은 양치질.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해야 하고 연마제가 없는 치약을 사용하는 것 등 치아관리의 방법들은 다양하다. 그 중 치아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제품의 힘을 빌리는 이들도 늘고 있다. 올바른 양치 습관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준다면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다. 소중한 나의 치아 관리를 위하여 준비했다. 치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가전들을 소개한다.

 

워터픽, 구강세정기

ⓒ 인스타그램 @waterpik.korea

말 그대로 구강을 세척해주는 구강세정기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 치아관리뿐 아니라 잇몸관리도 도와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매일 치과에서 스케일링 받는 것 같이 입 안 전체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구강세정기. 그 중 미국의 구강건강 관련 50년 전통 기업인 워터픽의 울트라프로는 7개의 다양한 팁이 구성되어 효과적인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세정 팁 4개와 음식물찌꺼기와 플라그제거에 도움이 되는 플라그팁, 치열 교정 중 교정기 주위를 관리해주는 치열교정 팁, 그리고 잇몸라인과 치근 주변 깊숙이 관리를 도와주는 픽포켓 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치실과 마사지 모드가 있어 원하는 케어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치과에서도 그렇지만 나에게 버거운 수압으로 고통스러울 때가 있다. 워터픽 울트라프로는 10단계의 수압 조절이 가능해 자신에게 맞는 섬세한 세정이 가능하다. 잇몸에서 피가 자주 나는 이들이나 임플란트, 교정을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구강세정기의 신세계를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17만8천원.

 

 

필립스, 필립스전동칫솔, 전동칫솔

ⓒ필립스

귀차니즘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자, 아무리 칫솔질을 열심히 해도 남아있는 음식 찌꺼기와 찝찝함이 남는다면 전동 칫솔을 추천한다. 필립스의 음파칫솔은 5개의 모드로 매일 상쾌한 딥 클린 양치는 물론 잇몸 세정과 마사지 모드도 탑재되어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화이트닝 효과를 가져다 준다는 것. 함께 구성되어 있는 다이아몬드 칫솔모가 치아 표면의 착색을 제거해 환한 치아를 선사한다. 또 이 칫솔모는 일반 칫솔보다 최대 7배 더 효과적으로 잇몸선을 따라 플라그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잇몸 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충전이 가능한 컵과 여행용 케이스가 있어 여행을 떠날 때도 제격이다. 21만9천원.

 

 

 

 

유토렉스, 칫솔살균기

ⓒ 인스타그램  @utorex__

 

매일 사용하는 칫솔의 관리도 중요하다. 칫솔모 위에 각종 세균들이 서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유토렉스의 스마트 무선 칫솔 살균기는 자외선 LED 살균램프로 99.9% 살균 가능하다. 전기세가 걱정이라면 저전력 사용으로 소비전력이 2.3 W밖에 되지 않는다. 또  짧은 자외선 램프의 수명으로 자주 교체를 해야 하지만 유토렉스의 UV LED 램프는 평균 수명이 2만시간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무선 충전. 물이 많아 감전 위험이 많은 욕실에서 전원선 없이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면도기도 걸 수 있고 치약 홀더도 있어 욕실 용품의 수납도 도와주는 일석이조 제품! 5만7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필립스, 인스타그램 @utorex__ , @waterpik.korea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