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넷캉스

호텔에서 즐기는 넷캉스

호텔에서 즐기는 넷캉스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즉 비대면 서비스가 일상 곳곳으로 파고들고 있다.

 

 

도심에서 편안한 아지트를 컨셉트로 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포코 성수는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룸콕 서비스를 선보인다. 넷플릭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시네마’ 패키지는 객실에서 별도의 추가 없이 편안하게 TV로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다. 또 팝콘과 맥주 2캔이 제공되어 넷캉스의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스탠더드룸 기준 8만5천원부터.

tel 02-462-9610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뷰티 그로서리에서 건강 챙기기

뷰티 그로서리에서 건강 챙기기

뷰티 그로서리에서 건강 챙기기

뷰티 그로서리의 외관

음식이 만들어지는 1층 메인 공간

아보카도와 6가지 슈퍼곡물로 만든 밥 위에 통 아보카도, 낫또, 햄프씨드 등의 슈퍼씨드를 가득 얹고 수란과 특제 간장 소스를 더한 골드 샐러드 볼인 ‘아보카도 라이스 낫또볼’ 메뉴

천연 항생제라 불리는 모링가와 1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블랙 올리브, 마요르카 솔트, 아몬드밀크를 베이스로 만든 착한 아이스크림인 ‘모링가 민트 비건 나이스크림’ 메뉴

뷰티 그로서리의 지하1층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한 음식, 즉  ‘뷰티 푸드’ 를  선별해서 소개하는 브랜드 ‘파지티브호텔 ‘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뷰티 그로서리’를 오픈했다. ‘건강하면 반드시 아름답다’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지상 1층과 지하1층 규모로 오픈했다. 뷰티 그로서리에서는 노화를 늦추고 신진대사 기능과 면역력을 높이는 식단으로 잘 알려진 지중해식 식단을 기본으로 한 메뉴를 선보이는데, 매일 섭취해야 하는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알카라이징 슈퍼그린, 채소와 과일, 식이섬유가 가득한 통곡물, 넛츠&씨앗류, 허브를 중심으로 식물성 단백질인 콩류와 생선, 무항생제 닭고기를 사용한다. 샐러드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고, 파지티브 호텔의 지중해 올리브유 캡슐을 비롯해 건강 균형식,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지중해 그린민트 티 등의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에디터는 지중해 아보카도 볼과 후무스, 피타브레드를 주문했는데, 건강식이지만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진 덕분에 맛있게 한 그릇을 비울 수 있었고 포만감도 상당했다. 낫또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낫또 얌얌누들, 아보카도 라이스 낫또볼 등의 메뉴도 인기가 많다.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지중해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기운이 가득한 뷰티 그로서리는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을듯 하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머물고 떠나는 이들을 위한 전시

머물고 떠나는 이들을 위한 전시

머물고 떠나는 이들을 위한 전시

이윤 Yoon Lee 작가의 개인전 <Gaia Artifice 지구의 요물 2020>이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열린다.

 

 

독일에서 태어났고 하버드대학에서 건축을 전공한 그녀는 베를린과 뉴욕, 멕시코, 이집트 등 세계 곳곳에서 머물며 지역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건축뿐만 아니라 사진과 회화, 조형, 설치 등 다방면에서 예술 작업을 병행한 이윤 작가는 그동안 지냈던 곳에서 수집한 소장품을 꺼내 한국에서 선보이기로 했다. 가장 개인적인 기억과 취향을 반영한 공간이 가장 아름답고 편안한 곳이라는 그녀의 메시지가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전시 형태로 펼쳐질 예정. 이윤 작가가 간직한 기억의 조각이자 내면의 여정을 표현한 이번 전시는 지구에 잠시 머무는 우리의 초상이기도 하다. 6월 28일까지(월요일 휴관).

tel 02-794-4095

 

CRED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