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전시

6월의 전시

6월의 전시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은 두 개의 전시를 소개한다.

 

 

디뮤지엄에서 진행되는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전은 소리와 비주얼 아트가 결합된 공감각적인 전시다. 로빈 미나드, 다비드 벨비히, 크리스틴 오펜하임, 로버트 헨케 등 13인의 세계적인 작가들이 참여할 예정. 청각뿐 아니라 확장된 시각으로 이끌어주는 이번 전시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tel 070-5097-0020

 

 

자연과 생활의 풍경을 담은 허상욱 작가의 <분청 일기>가 6월 6일까지 한남동 핸들위드케어에서 진행된다. 계절에 따라 피는 초화, 장난기 어린 동물의 몸짓, 담담히 놓인 일상의 기물 등 다양한 기억의 촉감이 담긴 작품이 준비되어 있다. 작가의 대표적인 작업 방식인 ‘박지’를 비롯해 다양한 기법이 담긴 분청을 만날 수 있다.

tel 02-797-0151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6월의 전시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나기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나기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는 둘째치고 장마철 습한 날씨가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 때 뽀송뽀송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제습기. 굳이 필요하겠어? 라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지만 한 번 써보면 제습기의 놀라운 능력에 대해 여름 필수템이라고 엄지를 척하고 치켜 들것이다.

 

제습기, 신일제습기

신일 제습기 SDH-PM1000

높은 기온과 습도,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장마철에는 습도가 80~90%까지 높아져 세균이나 곰팡이가 번식하기 쉽다. 위생문제뿐 아니라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단점도 있다. 이럴 때는 제습기가 있다면 문제없다. 파워 제습 기능을 갖춘 신일 제습기는 인공지능 기능으로 자동 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까지 강력하게 잡아준다. 수조의 물을 비우는 번거로움이 있는 제습기의 특성을 고려해 연속배수 기능으로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24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 최저소음 운전이 가능해 수면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리터, 36만원대(온라인 최저가 기준)

 

제습기, 칸쿄제습기

칸쿄 콘덴스 제습건조기 AZ시리즈

알러지성 천식을 앓은 아들을 위해 일본 최초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발명하는것으로부터 시작한 칸교.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는 칸쿄의 콘덴스 제습건조기 AZ 시리즈는 프리미엄 제습기로 프레온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제습기를 사용할 때 뜨거운 바람이 나와 불편한데, 가장 낮은 배출온도와 천장 4m까지 올라가는 풍량을 자랑한다. 또 곰팡이가 생기지 않는 내부 설계는 물론, 습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조절하는 기술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암모니아 및 초산냄새를 99%이상 제거하며, 포름알데이트 같은 각종 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도 분해하여 재거해줘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코코리아에서 공식 수입한다. 89만원.

위닉스, 위닉스 제습기, 제습기

위닉스 뽀송 17리터

제습기를 구매할 때는 일일 제습능력과,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발행하는 제습량과 소음을 기준으로 제습성능을 평가하는 HD인증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 위닉스의 뽀송 17리터는 자동 제습 기능은 물론 타이머 기능과 냉각기 자동 성에 제거, 연속 배수 등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기존 16리터 제습기 대비 12.5% 이상의 풍량을 개선시켜 더 강력한 풍량으로 120도까지 펼쳐지는 와이드 제습 기능이 실내에 고르게 퍼져 빠른 제습을 가능하게 한다. 아토피 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47만 9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6월의 전시

신박한 애견 아이템

신박한 애견 아이템

반려동물 100만 시대를 맞아 집사와 견주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줄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런 제품과 함께라면 건강하고 편하게 강아지를 키울 수 있을 것 만 같다.

 

 

펫노리터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 2종 

실내 배변을  하는 강아지들의 경우 배변 패드에 소변을 보는  것이  대부분이다.  매끄러운 비닐 소재의 배변 패드는 쉬를 하다가 다리가 미끄러지기도 하고, 모서리에만 쉬를 하는 강아지는 주변이 지져분해질 수 있으며 나무 바닥재의 경우 오랫동안 소변이 묻으면 닦아도 냄새가 베거나 심한 경우 썪기도 한다. 펫노리터에서 출시한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는 배변 패드 아래에 깔아주는 매트 형태의 제품으로 100% 완전 방수로 바닥을 보호한다. 물티슈로 닦거나 샤워기로 씻어낼 수 있으며  악취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를 줄여주는 항균 매트다. 또 우리나라에서 많이 키우는 소형견의 경우 바닥에 계속 미끄러지게 되면 슬개골 탈구가 생기는데,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의 경우 논슬립 코팅이 추가돼 미끄러짐이 없다. 꼭 배변매트로만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마킹을 자주 하는 강아지라면 벽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고, 식기 매트나 놀이 매트, 강아지 방석 아래에 깔아주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디자인 또한 모던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단색이어서 어디에든 잘 어울릴 듯!  문의 www.petnoriter.co.kr

닥터설 바이탈 워터

사료를 잘 먹지 않는 강아지만큼이나 견주의 속을 끓이는 것이 물을 잘 마시지 않는 강아지다. 노견이나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 강아지를 위한 닥터설 바이탈 워터는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길러줄 비타민 농축액이다. 48시간 동안 염분을 제거한 북어 육수와 초유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고 코엔자임Q10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색깔이 노르스름하다. 면역과 항산화 향상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물에 타서 섞어주면 강아지들이 보다 쉽게 물을 섭취할 수 있다. 스틱 한 포에 나트륨이 0.01%로 매우 낮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것도 특징!  문의 www.fitpetmall.com

 

텔레퍼피 

여행을 가거나 집에서 먼 곳으로 나들이를 갔을 때 혹시나 강아지를 잃어버릴 까봐 마음이 불안했던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기존 강아지 위치추적기는 무전기 수준의 전파로 위치를 추적해 오류가 잦고 신호가 잘 터지지 않는 경우가 허다했다. 텔레퍼피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상관없이 LG U+ LTE로 신호를 잡아낸다. 등록 가입 절차 없이 구매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정확한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 높은 방수, 방진등급을 탑재해 비가 오거나 샤워를 할 때도 문제가 없으며 충전 후 최대 50시간 사용,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기도 실용적이다. 긴급 버튼을 누르면 즉각 알람이 전송돼 길 잃은 강아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문의 telepuppy.modoo.at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