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Loudly! ②

More Loudly! ②

More Loudly! ②

가볍고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하이엔드 스피커까지 아름다운 소리로 공간을 가득 메우는 음향 가전 리스트.

 

 

소노로 마스터피스

독립된 5개의 클래스 D파워 앰프와 5인치형 서브 우퍼가 내장된 2-way 형식의 올인원 오디오 소노로의 마스터피스는 블루투스와 CD, 라디오, USB 지원 기능 버튼을 하나의 캐비닛에 담아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보고 사용할 수 있다. 월넛 컬러로 마감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1백80만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엣지

알루미늄 소재의 원형 프레임 전면을 패브릭으로 감싼 디자인은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볼륨 레벨에 따라 포트를 열고 닫아 자동으로 출력을 조정하는 액티브 베이스 포트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바닥에 놓고 사용하거나 벽에 부착할 수 있게 고안됐다. 컬러는 실버와 브론즈 2가지다.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4백75만원.

 

 

탄노이 체비엇

탄노이에서 1970년대 출시한HPD 시리즈를 계승하는 레거시 시리즈 중 하나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외관은 세심한 수작업을 통해 탄생한 결과다. 내부에 장착된 듀얼 콘센트릭 드라이버와 500와트 12인치 듀얼 드라이버, 2개의 별도 채널이 포함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로 원음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음질을 구축한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7백80만원.

 

 

데이븐 모조

둥글고 아담한 크기의 모조는 나무로 만든 어쿠스틱 렌즈를 활용해 모든 각도에서 빈틈없이 균일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다운파이어링 타입의 내장 서브 우퍼는 정교한 저역대를 형성해 섬세한 전달이 필요한 클래식이나 록 음악을 감상하기에도 적합하다. 어쿠스틱 렌즈는 추후 월넛, 메이플, 체리 3가지 중에서 교체할 수 있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3백13만원.

 

 

JBL L82 클래식

이전 출시된 L100 클래식 특유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다시 한번 구현한 선반형 스피커로, 1인치 티타늄 돔 트위터와 탄탄한 저음을 출력하는 8인치 퓨어 펄프 콘 유닛으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지원한다. 쿼드렉스 폼 그릴은 클래식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오렌지 컬러를 비롯해 블루, 블랙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3백50만원.

 

 

네임 오디오 뮤조2

캐비닛 볼륨을 13% 끌어올려 베이스의 성능을 강화했고 멀티 코어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를 적용해 전세대에 비해 더욱 뛰어난 구동력을 자랑한다. 스피커 그릴의 경우 기본 컬러인 블랙 외에도 3가지 다른 색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판매. 2백59만원.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More Loudly! ②

호텔에서 하는 재택근무

호텔에서 하는 재택근무

집에서 하는 재택근무의 한계치를 넘어 선 지금. 카페도, 오피스도 갈 수 없고 새로운 근무지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호사스러운 오피스 공간을 제안한다.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텔 오피스.

 

레스케이프, 호텔 오피스, 재택근무

코로나로도 버거운데 몇 번이고 찾아오는 태풍으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을 탈출할수 있는 하루를 제안한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안전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워크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오전 8시 체크인부터 당일 20시에 체크아웃이 가능한 오피스 스타일의 ‘12시간 하프데이 스테이’와, 업무시간 이후 익일 12시 체크아웃까지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28시간 오버나잇 스테이’두 가지가 있다.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조식은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 음료를 즐기며 업무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프리미에 스위트 이상 투숙객 대상으로는 사전 예약을 통해 휴식가전 브랜드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가 세팅돼 도심의 뷰를 바라보며 업무에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내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에서 제공하는 커피와 제조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업무 중 카페인 충전도 근사하게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케이프의 대표 레스토랑 팔레드 신 투고 메뉴를 10%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어 미식의 경험도 플러스가 된다. 리프레쉬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안전하고도 훌륭한 호텔 오피스는 지친 일상에 재충전이 될 것이다. 15만원부터(2인 1실 기준, 세금 별도)

문의 02-317-4000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More Loudly! ②

More Loudly! ①

More Loudly! ①

가볍고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하이엔드 스피커까지. 아름다운 소리로 공간을 가득 메우는 음향 가전 리스트.

 

 

티볼리 뮤직시스템 홈

가브리엘 패브릭 그릴과 핸드메이드 나무 캐비닛을 활용해 빈티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티볼리의 뮤직시스템 홈은 스마트 홈 디바이스 기술을 적용해 블루투스나 라디오, 슬롯 로딩 CD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전용 앱을 설치하면 휴대폰으로 원격 조정 기능까지 지원한다. 극동음향에서 판매.1백30만원.

 

 

비파 코펜하겐 2.0

크밧드라트 패브릭을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파의 코펜하겐 2.0 시리즈. 블루투스와 에어플레이 등을 지원해 야외 활동에 적합할뿐 아니라 6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1백29만원.

 

 

마샬 스톡웰2

20분 충전에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한 마샬 스톡웰2는 이전 버전보다 야외 활동을 위한 기능을 강화했다.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은 물론, 간편한 휴대를 위해 기타 케이스의 스트랩을 본뜬 핸드 스트랩을 장착했으며, 멀티 디렉션 사운드 시스템으로 사운드를 양방향에서 출력한다. 소비코 AV에서 판매.30만원대.

 

어반이어스 스태멘

상단에 탑재된 2개의 노브 외에 여타 군더더기를 최대한 배제해 심플한 멋을 살린 스태멘은 2대 이상 뭉칠 경우 장점이 극대화된다. 각각의 스태멘은 높은 상호 호환성을 자랑해 공간 전체에 통일된 사운드를 전달하는 멀티룸 오디오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소비코 AV에서 판매. 30만원대.

 

보스 홈 스피커300

15cm 정도로 콤팩트하지만, 360°로 사운드가 퍼져나가 공간에 따른 편차 없이 고른 감상이 가능하다. 6개의 프리셋에 플레이 리스트, 스테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색상은 트리플 블랙과 럭스 실버 2가지다. 보스에서 판매. 32만9천원.

 

 

TMH 오디오 618S

나왕 합판 소재와 촘촘하게 짜인 원형 그릴로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다. 탄탄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페이탈프로, 독일 문돌프 등 하이엔드 부품을 탑재해 풀레인지 스피커로써의 기능을 톡톡히 해낸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78만원.

 

 

LG전자 엑스붐 고 PK7

aptx HD 오디오 코덱 블루투스 전송 기술을 통해 음 손실을 최소화한 PK7은 클리어 보컬 모드로 잡음 없이 깨끗한 음질을 확보했다. 인핸스드 베이스 모드를 지원해 중저음대의 소리 전달력 또한 강화했다. LG전자에서 판매. 29만9천원.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