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과 함께 하는 별 헤는 밤

캠핑과 함께 하는 별 헤는 밤

캠핑과 함께 하는 별 헤는 밤

겨울철 밤 하늘은 유난히 별이 많다. 밤 하늘에 수놓은 듯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상쾌한 밤공기를 마시는 로맨틱한 겨울 밤을 보내보면 어떨까?

글램핑, 캠핑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시간이 지속되며 디지털 여행으로 아쉬움을 달래는 이들이 많아진다. 그래서 준비했다. 조금 더 특별하게 디지털로 떠나는 별 여행으로 초대한다. 지난 MBC <나 혼자 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화사가 한 밤중 별 보러 떠난 것이 많은 이들의 공감과 부러움을 샀다. 유독 풍성한 별을 볼 수 있는 이 계절 글램핑과 캠핑을 즐겨도 좋겠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그 날이 올 때면 저 멀리 해외의 글램핑을 즐길 날을 손 꼽아 기다리며. 해외 캠핑, 글램핑지를 소개한다.

 

 

요르단, 요르단여행, 캠핑, 글램핑

요르단, 와디 럼 버블 럭소텔

최근 럭셔리 글램핑과 같이 호화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졌다. 요르단의 와디럼 럭소텔이 자랑하는 럭셔리 버블 포드는 자쿠지와 압도적인 자연경관, 석양을 배경으로 한 낙타 체험, 사막 오프로드 체험 등 모두 즐길 수 있다.

 

글램핑, 캠핑, 캐나다 캠핑

캐나다 노바스코샤, The Zzzz Moose

자연의 나라 캐나다의 노바스코샤 동쪽 해안에 위치한 버치 플레인은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에는 그야말로 안성맞춤 여행지다. 자연 속에 파묻혀 새소리, 바람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고 케이프 스모키 주립공원과 케이프 브레턴 하이랜즈 국립공원도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관광도 즐길 수 있다. 텐트 모양의 목조건물로 지어진 이곳은 캠핑 초보들도 쉽게 적응해 즐길 수 있다.

글램핑, 캠핑, 영국글램핑

영국, 오차드 팜 럭셔리 글램핑

자연 속 세련된 목조 포드가 위치해 있는 이곳은 따뜻한 난방 시스템과 스마트 TV를 갖춰 럭셔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브리스틀과 바스 도시와 가까워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난기도 좋고, 매년 6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랜스톤베리 록 페스티벌도 가까이 있어 이 숙소를 베이스캠프 삼아 음악 여행을 떠나도 좋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자료제공

부킹닷컴

TAGS
캠핑과 함께 하는 별 헤는 밤

광주요의 가을 기획전

광주요의 가을 기획전

계절이 달라지니 괜히 가을에 어울리는 그릇을 쓰고 싶은 이들에게 광주요의 가을 기획전을 추천한다.

 

 

이번 가을 기획전에서는 접이 시리즈, 연화 시리즈, 화담 시리즈를 소개한다. 한복 저고리 깃의 동정이 교차되는 선을 표현한 접이 시리즈는 끝부분을 잘라 접어 붙인 접이 부분이 단정하고 우아하다. 봉긋한 연꽃을 떠올리게 하는 연화 시리즈는 구성을 추가해 나뭇잎이 내려앉은 모양의 잎접시와 고려시대 청자의 꽃잎 모양의 접시를 재현한 판화형 접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지막으로 화담 시리즈는 광주요에서 처음 선보이는 꽃병이다. 호리병과 표주박형 두 가지로 구성해 한국적인 멋을 강조했으며, 꽃을 꽂아두지 않을 때는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도 한다. 가을 기획전은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전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tel 02-3442-2054

 

광주요의 가을 기획전은 직영점 4곳과 일부 백화점에서 진행한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캠핑과 함께 하는 별 헤는 밤

한중일 차 도구전

한중일 차 도구전

도자와 그릇 등 리빙 소품을 판매하는 편집숍 모노하에서 동아시아 3개국의 차 도구를 한데 모은 <한중일 차 도구전>을 개최한다.

 

 

도곡 정점교 선생의 작품을 비롯해 염장 기능 보유자인 조대용, 일본 작가 쇼아 다수 Shoa Dashu, 아키토아 카기 Akito Akagi, 히가시야 Higashiya 등 동아시아 작가들의 차 도구와 이들 간의 연계성을 경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모노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전시는 10월 20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tel 모노하 한남 02-1577-5307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