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의 여름 팔레트

에르메스의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

에르메스의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

 

새로운 계절을 맞아 에르메스에서 부드럽고 빛나는 색조로 구성된 여름 컬러 팔레트의 애플워치 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애플워치 에르메스 시리즈7밴드

 

새로운 계절을 맞아 에르메스에서 부드럽고 빛나는 색조로 구성된 여름 컬러 팔레트의 애플워치 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블루 린, 그리스 메이어, 베르트 베로니즈 컬러가 애플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7의 밴드로 출시되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입은 것. 루즈 드 퀘흐, 카시스, 매그놀리아 컬러는 판타스틱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스페이스 블랙 컬러 하드웨어와 화이트 가죽 스트랩으로 대비되는 매력을 자아낸다. 파스텔의 투톤 조합이 특징인 애플 에어태그 에르메스와 에르메스 스카프 디자이너인 얀 바이틀릭의 유쾌한 애니마폴리스 스카프 패턴이 더해진 키링도 선보인다. 애플워치 밴드와 에어태그는 에르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무역점 에르메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02-542-6622

 

애플 에어태그 키링

CREDIT

에디터

TAGS
실내 공기의 비밀 병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쿠킹 클래스에서 만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쿠킹 클래스에서 만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쿠킹 클래스에서 만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위대했다. 냄새와 오염 물질을 모두 잡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선사하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를 직접 체험해봤다.

화창한 봄날, 나른한 봄철 입맛을 깨운 쿠킹 클래스에 다녀왔다. 한남동 라퀴진에서 열린 다이슨 쿠킹 클래스에서 정지원 셰프와 함께 간장 베이스의 삼겹살찜과 당근 라페를 배웠다. 국민 음식인 삼겹살은 어떻게 조리해도 맛있는 법. 간장 베이스의 삼겹살찜이지만 초벌로 구워준다. 이는 육즙을 가두기 위한 조리법으로 보다 부드러운 요리를 즐기기 위해서다. 그리고 삼겹살과 함께 곁들일 당근 라페를 만들었는데, 두 가지 요리를 완성할 때까지 공간에 어떠한 냄새도 스며들거나 남지 않아 쾌적했다. 정말 이상했다. 특히 삼겹살 요리를 할 때면 온 집 안에 냄새가 남고 자욱한 연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머리가 아팠던 경험이 있었는데 말이다. 이 주방만의 특별한 이유가 있나 싶어 둘러봤는데, 한 켠에 놓인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가 그 비법의 주인공이었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요리를 할 때 생기는 미세먼지와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 이산화질소 같은 오염 물질을 감지해 제거하고 청정 및 순환시켜 쾌적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다. 보통 실내 환경의 오염 물질은 실내에서 만들어지는데, 예를 들면 요리와 같은 일상적인 활동은 물론, 합판이나 섬유판이 내장된 가구부터 단열재, 페인트와 벽지, 청소 용품 등 다양한 일상 용품에서도 방출된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이러한 실내의 다양한 오염 물질을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가 헤파 H13 등급에 충족하도록 봉인해 제품 내부로 들어간 오염 물질이 다시 외부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설계됐다. 다이슨의공기청정기는 0.1마이크로미터만큼 작은 입자를 99.95% 제거할 만큼 공기 정화에 탁월하여 요리 중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제거한다. 또한, 공기 중의 유해할 수 있는 가스와 냄새도 제거하는데, 삼겹살 냄새를 97% 제거하는 기능은 직접 삼겹살을 요리하면서 몸소 느껴질 정도였다. 이렇게 요리 중에도 쾌적한 환경의 비결은 강력한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에 있다. 멀리 있는 오염 물질을 끌어당기고 정화된 공기를 방안 전체로 분사해 정화된 공기를 보내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실제 가정의 사용 환경을 반영한 다이슨의 자체적인 폴라 테스트로 제품의 성능을 검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대표적인 기능 중 하나는 고체 형태의 포름알데히드 센서가 내장되어 기기를 사용하는 내내 0.1마이크론보다 500분의 1 정도로 작은 포름알데히드 분자를 지속적으로 감지하고 파괴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젤 형태의 센서로 시간이 지나면 증발되어 성능이 퇴화할 수 있지만 고체 형태의 센서는 기기를 사용하는 내내 정밀하게 감지할 수 있다. 다양한 일상 용품은 물론, 가스레인지와 요리 중 발생하는 연기에서도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는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에 의해 감지된 공기 중 포름알데히드는 다이슨 고유의 선택적 촉매 산화 필터에 의해 지속적으로 파괴되며 필터의 촉매 코팅은 공기 중 산소에 의해 재생되어 교체가 필요가 없다고 한다.

 

공간 속 비밀 병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덕분에 깔끔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평소 알고만 있었던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실제로 체험하자 구매하고 싶다는 욕구가 생겼다. 좋아하는 삼겹살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특히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에는 쾌적하고 건강한 집 안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말이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현실

Urban Oasis

뉴욕 롱아일랜드 햄튼의 QC 스파

뉴욕 롱아일랜드 햄튼의 QC 스파

뉴요커의 힐링을 책임지는 햄튼 지역에 새로운 휴양 시설이 들어섰다. 군사 시설로 사용되던 공간이 몸과 마음을 정화해주는 곳으로 변신한 QC 스파를 소개한다.

 

롱아일랜드의 햄튼에 위치한 QC 스파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과 자유의 여신상을 보며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뉴욕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나긴 겨울의 기운이 사라진 뉴욕의 4월은 금세 해가 길어지고 날씨도 포근하다. 이즈음 뉴욕 사람들은 어김없이 롱아일랜드의 햄튼으로 발길을 돌린다. 햄튼 특유의 고풍스러운 건물과 따뜻한 햇살 그리고 푸른 바다가 주는 매력 때문이다. 2022년 들어 뉴욕에도 이런 매력적인 햄튼의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휴양시설이 생겼는데, 뉴욕에서 페리로 5분 정도 떨어진 거버너스 아일랜드에 오픈한 QC 스파가 그 주인공. 이 섬은 200년 동안 군사 시설로 사용되다 2014년이 되어서야 뉴욕 사람들의 휴양 공간으로 개발되었다. QC 스파가 위치한 고풍스러운 건물은 마치 요새 같은 인상을 주는데, 군사기지로 오랫동안 사용되던 건물을 개조하는 과정에서 본래 건물의 특징을 십분 활용했기 때문이다. 이곳을 세운 QC 스파 그룹은 주로 유럽에서 리조트를 운영했는데, 거버너스 아일랜드가 오랜 기간 군사기지로 닫혀 있다 새로운 휴양지로 거듭나고 있다는 사연에 매료되어 유럽 외의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스파 리조트를 오픈했다. 이곳의 CEO 재닌 디조아치노는 특히 바쁘게 사는 뉴욕 사람들에게 휴양과 안식은 반드시 필요할 거라는 생각으로 이곳을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휴양 공간으로 설계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햄튼에 자리한 QC 스파는 명상을 위한 장소와 스파로 몸의 피로를 노곤히 풀어주는 두 가지 테마 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있을게 다있는 맨해튼에서도 유일하게 부족하게 느껴지던 리조트형 스파 시설에 대한 갈증을 완벽히 풀어줄 만큼, 이 두 공간 외에도 총 8개의 스파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왼쪽으로는 자유의 여신상이, 저 멀리 맨해튼의 마천루가 구현한 스카인라인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겨보자. 몸과 마음이 지친 뉴요커들에게 잠깐이나마 소중한 선물같은 공간이 되어줄 것이다.

ADD Governors Island, 112 Andes Rd, New York, NY 10004

WEB www.qcny.com/ TEL 1 646 402 9647

 

롱아일랜드의 햄튼에 위치한 QC 스파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과 자유의 여신상을 보며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뉴욕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롱아일랜드의 햄튼에 위치한 QC 스파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과 자유의 여신상을 보며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뉴욕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REDIT

에디터

라이터

원그림(뉴욕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