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도 10CC를!

10 꼬르소 꼬모를 입은 헬리녹스

10 꼬르소 꼬모를 입은 헬리녹스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10 꼬르소 꼬모를 상징하는 원형 패턴이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가구와 만났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협업 제품은 헬리녹스의 체어 홈, 테이블보, 토트백, 폴딩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사용법이 간편해 캠퍼들 사이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는 헬리녹스 가구와 토트백에 흑백의 10 꼬르소 꼬모의 원형 패턴을 더해 색다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으로 헬리녹스의 첫 코스메틱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향이 적용된 핸드 로션, 새니타이저 스프레이, 홈 방향제, 핸드 워시 제품으로 출시하며 중성적인 향을 좋아하는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WEB www.10corsocomo.co.kr, www.helinox.co.kr

CREDIT

에디터

TAGS
건축가 장 누벨의 신작

모던하고 아늑한 거장의 호텔 디자인

모던하고 아늑한 거장의 호텔 디자인

 

노장은 살아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장 누벨과 필립 스탁이 함께 디자인한 호텔 ‘투’가 파리에 문을 열었다.

 

두 개의 쌍둥이 빌딩으로 이루어진 투르 듀오.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겠지만 현재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건축가 가운데 가장 명성이 높은 이라면, 오래 생각하지 않고 떠오르는 사람은 장 누벨일 테다. 그는 리움미술관의 설계자로 유명한 세계적인 거장이기도 하다. 그가 설계한 아름다운 건축물을 세계 곳곳에서 만나는 것도 건축을 사랑하는 이에게는 행복이 아닐 수 없다. 일흔이 넘었음에도 여전히 현역처럼 활동하고 있는 장 누벨의 새로운 작품 ‘투르 듀오 Tours Duo’가 최근 파리 동남쪽에 들어섰다. 건축물은 이름 그대로 두 개의 쌍둥이 빌딩이 초고층으로 설계되었다. 하나의 동은 높이가 180m, 다른 동은 125m로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 기울어진 모습이 특징이다. 마치 오늘날 피사의 사탑 같은 독특함을 자랑하는데, 몽파르나스 타워를 제외한 높은 빌딩이 없는 파리에 40여 년 만에 탄생한 고층 빌딩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모던함과 아늑함이 공존하는 호텔 투의 모습.

 

모던함과 아늑함이 공존하는 호텔 투의 모습.

 

모던함과 아늑함이 공존하는 호텔 투의 모습.

 

장 누벨은 파리 하늘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면서 도시의 매력을 발산하고 강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또한 장 누벨의 아름다운 건축 세계를 더욱 빛내줄 화룡점정 호텔이 문을 열었다. 13구 지역에 위치한 호텔 이름은 ‘투 Too’. 세계 3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프랑스 최고의 디자이너 필립 스탁과 함께 디자인한 호텔로 고풍스러운 파리에서 벗어나 모던한 파리를 느낄 수 있다. 높은 건물이 흔치 않은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파리의 모습은 마치 구름 위에 있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한다. 필립 스탁도 호텔 분위기를 파리의 하늘 위에 떠 있는 꿈, 사랑, 희망, 웃음 등으로 가득 찬 궁전 같다고 표현했다. 객실은 에펠탑 뷰, 시내 뷰, 센 강 뷰 등으로 나뉜다. 특히 에펠탑 뷰의 객실에서는 해 질 녘 파리의 낭만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 최고의 객실로 꼽힌다. 꼭 호텔에 머물지 않더라도 파리의 야경을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6m 높이의 통유리로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방문해보길 권한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거장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최신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으니 말이다.

ADD 65 rue Bruneseau, 75013 Paris
TEL 33 1 789 079 90
INSTGRAM contact@toohotel.com

CREDIT

에디터

WRITER

진병관(파리 통신원)

TAGS
딥티크의 집

딥디크 홈 데케레이션 아이템

딥디크 홈 데케레이션 아이템

 

향수와 향초로 잘 알려진 딥티크는 원래 건축가, 장식미술가, 화가인 세 명의 친구가 만든 숍이었다. 여행을 다니며 엄선해온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 것이 그 시작이었다. 이제 딥티크의 홈 데커레이션 아이템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022 홀리데이 데커레이션으로 국내 첫선을 보이는 아이템은 접시류와 케이크 스탠드, 샴페인잔과 와인잔, 실용성뿐만 아니라 장식 효과가 뛰어난 캔들 아이템 등 연말 분위기를 물씬 끌어올려줄 조력자들이다. 국내에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방문을 추천한다.

 

TEL 02-3446-7494~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