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골라 먹는 맛집 밀키트

취향 따라 골라 먹는 맛집 밀키트

취향 따라 골라 먹는 맛집 밀키트

전국의 맛집을 밀키트로 만날 수 있다. 무엇이든 밀키트로 재탄생 시키는 브랜드 ‘모두의 맛집’과 함께라면!

 

‘모두의 맛집’은 그리팅 몰과 전국의 맛집 사장들이 힘을 합쳐 매장의 인기 메뉴를 밀키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서울식 추어탕, 제주 몸국 등 그동안 접하기 어려웠던 지역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깐깐한 심사를 통해 집에서도 매장 맛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메뉴를 엄선했다. 단골들도 인정할 만한 밀키트를 소개한다.

 

대구 오스테리아밀즈의 한치 먹물 리소토

 

 

대구에 위치한 오스테리아 밀즈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곳은 새콤달콤한 바질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콜드 파스타도 인기이지만고소한 풍미의 ‘한치 먹물 리소토도 빼놓을 수 없다밀키트로 만나는 먹물 리소토는 먹물 소스와 그 위에 얹는 치즈, 빵가루 후레이크까지 매장에서 먹는 그대로 담겨 있다.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편한데, 동봉된 볶은 쌀과 먹물 소스를 진득해질 때까지 저어주기만 하면 완성고소한 먹물 크림 베이스 위에 한치와 녹색 채소로 식감과 흥미를 더할 수 있다.

가격 13천5백
WEB www.greating.co.kr

 

서울 카레시의 통닭다리 스프카레

 

 

일본 삿포로 전통 방식을 고수하는 스프카레 전문점카레시는 너무 유명해진 탓에 합정동 매장에서 직접 즐기기가 쉽지 않다특히 닭 장각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통닭다리 스프카레는 많은 이들이 인정한 인기 메뉴삿포로 스프카레 장인에게서 직접 전수받은 스프 레시피에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깊이 있는 국물 맛을 자랑한다. 매장에서 스프카레 위에 얹어 주는 구운 야채도 종류별로 들어있다카레는 걸쭉하지 않아 국물처럼 마시기에 좋고닭 다리와 야채를 찍어 먹기에도 좋다살코기도 촉촉하고 카레와 잘 어울린다기호에 따라 야채를 푸짐하게 추가해도 좋겠다.

가격 1만5백원
WEB www.greating.co.kr

 

서울 김씨육면의 청돈육면

 

 

김씨육면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맑은 고기국수’ 전문점이다하루 50그릇만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운이 좋지 않으면 발길을 돌려야 한다김씨육면의 밀키트는 시그니처 메뉴인 ‘청돈육면의 육수를 고스란히 담았다청돈육면은 일반적인 제주 고기국수와 달리 국물이 연둣빛을 띠는 데 이는 곱게 간 시금치를 넣어서다육수는 돼지목살과 해산물닭 뼈를 오랫동안 우려내 진하고 마늘 향도 배어있다얇게 슬라이스 된 부드러운 목살과 곁들어 먹다 보면 어느새 그릇이 바닥을 드러낼 정도로 중독성 있다취향에 맞게 청양고추를 넣으면 더없이 만족할 만한 식사가 될 것이다.

가격 8천5백
WEB www.greating.co.kr

CREDIT

에디터

TAGS
폭닥, 따뜻한 패브릭 인테리어

폭닥, 따뜻한 패브릭 인테리어

폭닥, 따뜻한 패브릭 인테리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패브릭 아이템으로 집 안을 채워보길.

 

 

지구의 색을 닮은 파랑과 초록, 카키, 브라운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짙은 색상의 얼시 Earthy 컬러의 아이템은 나무는 물론 황동이나 유리, 세라믹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가을 무드를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카키 송치 의자는 빈티지 제품, 말 소파는 허드슨퍼니처.
WEB hudsonfurnitureinc.com

 

 

로로피아나가 2023년 파리 데코 오프를 통해 새로운 인테리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벽지, 패브릭, 담요, 액세서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모두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으로 라피아와 주트 소재의 불규칙한 질감과 울 섬유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WEB kr.loropiana.com

 

 

독일 짐머앤로드에서 론칭한 15가지 컬러의 부클레 패브릭. ‘세계의 지붕’이라 알려진 파미르 산맥의 광대한 풍경에서 감을 받아 우아함과 자연스러움이 공존한다. 집 안의 온기를 더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WEB zimmer-rohde.co/de/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에서 제작한 니트 화분과 패브릭으로 커버링한 소파. 위트 있는 형태의 니트 오브제는 공간에 따스함을 불어넣는다.

WEB misuabarbe.net

CREDIT

에디터

TAGS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함께할 캐리어 추천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함께할 캐리어 추천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함께할 캐리어 추천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추석과 개천절을 포함해 총 6일의 휴일이 주어졌다.
선물 같은 연휴에 떠날 여행을 기다리며 캐리어를 준비해보자.

 

 

루이비통 모노그램 캔버스와 타이가 카우하이드 가죽 소재를 조합한 호라이즌 55 트롤리 백은 질감을 살린 가죽과 코팅 캔버스 소재에 동일한 색조를 입혀 호라이즌 특유의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타이가라마 트래블 컬렉션으로 루이비통에서 판매. 5백32만원.

 

독특한 그루브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알루미늄 수트케이스 체크-인은 최고급 아노다이즈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가볍다. 새로 출시한 아틱 블루 컬러는 여행의 설렘을 한층 배가한다. 리모와 제품. 2백43만원.

 

에너제틱한 디자인 요소를 클래식하게 해석한 블랙라벨 컬렉션 SBL 리클래식은 로큰롤 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스터드와 스트랩 장식을 조합해 과감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쌤소나이트 제품. 73만9천원.

 

흠집이나 이리저리 눌린 자국은 먼 거리를 이동하는 캐리어의 숙명이다. 이러한 찌그러진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아이콘 스트라이프 블랙은 처음부터 손상된 모습으로 디자인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크래쉬배기지 제품. 51만8천원.

 

기존 박스 형태의 캐리어 디자인에서 벗어나 원통형의 귀여운 디자인을 입은 롤리오는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트렌디한 컬러가 어우러져 한층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해준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 23만9천원.

그동안 읽고 싶었던 책을 한아름 안고 떠나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콤팩트 캐리온 캐리어를 추천한다. 대부분의 항공사 좌석 아래에 맞게 디자인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탈부착 가능한 파일 칸막이가 있어, 책이나 서류, 노트북 보관에 용이하다. 투미 제품. 1백69만원.

 

 

이탈리아 실용주의 브랜드 브릭스의 벨라지오 트롤리는 은은한 베이지 톤에 소가죽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부드럽고 소음이 적은 휠은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89만8천원.

 

우스꽝스러운 그래픽이 포인트가 되어주는 립스틱 프린트 여행용 캐리어는 부드러운 가죽 느낌의 재질로 가볍고 고급스럽다. 셀레티 제품으로 파페치에서 판매. 70만6천원.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강성엽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