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여름 꽃과 와이어를 이용해 시원스러운 빅 사이즈 플라워 모빌을 만들었다.
샹들리에가 천장에서 빛을 발한다면 여기, 큼직한 플라워 모빌은 꽃향기를 내뿜는다.

ⒸMaisonkorea
탐스러운 꽃송이와 매혹적인 보랏빛을 지닌 수국, 한창 시즌인 화이트 작약을 메인으로 만든 플라워 모빌에서 건강한 여름의 기운이 느껴진다. 재활용한 조명 프레임, 와이어의 투박하면서도 강한 이미지, 그리고 여린 꽃과 식물들이 묘하게 어우러졌다. 장미는 가시가 있어서 더 아름답다는 말도 있듯이 억센 와이어 때문에 이를 뚫고 나오는 아스파라거스와 수국과 작약으로 만든 플라워 볼이 더욱 아름다워 보인다. 모빌 윗부분에 장식된 화이트 작약과 아래로 축축 처지는 아마란서스를 보고 있자니 동화 같은 느낌마저 든다. 무엇보다 큰 사이즈의 모빌이 주는 존재감이 시원스러워 여름에 꼭 어울리는 모빌이 아닐 수 없다.

ⒸMaisonkorea
라운드 철제 틀(펜던트용 조명 프레임), 수국, 망사 리본 끈, 진주알 줄, 릴 와이어, 치킨 와이어, 아스파라거스, 오아시스 볼(+사각 오아시스 약간), 작약, 바이버넘, 아마란서스
만드는 법
1 굵은 철사를 U자로 구부리고 볼록한 쪽을 위로하여 물에 적셔둔 오아시스 볼의 중심부로 관통시킨다. 아래쪽으로 나온 두 가닥의 철사를 후크 모양으로 만들어 고정하되 사이에 작은 나뭇가지 등을 꽂아 철사가 빠지지 않도록 한다. 위쪽 철사와 오아시스 볼 사이에도 망사 리본 끈을 끼워 플라워 볼의 줄을 만든다.
2 오아시스 볼에 십자가 모양으로 꽃을 꽂기 시작해서 나중에는 수박 줄무늬처럼 한 줄씩 둘러 가며 꽂는다.
3 사각 오아시스 한 조각을 양분하고, 치킨 와이어로 두른 뒤 릴 와이어로 고정한다. 이를 조명 프레임의 윗부분에 놓고 플라워용 방수 테이프를 이용해 십자가로 둘러 고정한다.
4 3의 와이어 사이사이에 작약을 비롯한 식물들을 꽂는다. 양분된 오아시스 틈을 이용해 레이스 끈을 통과시켜 프레임에 레이스 끈을 고정한다. Tip 아라나서스같이 얇고 긴 식물을 끝부분에 와이어를 꽂은 뒤 고정하면 쉽다.
5 망사 리본 끈을 연결한 1의 플라워 볼을 라운드 철제의 중심과 연결해 고정한다. 이때 수국 볼과 작약 볼의 높이를 다르게 한다.
6 라운드 철제 둘레에 치킨 와이어를 적당한 길이로 잘라 한 바퀴 둘러주고 이음새는 릴 와이어로 묶어 고정한다. 치킨 와이어 군데군데 아스파라거스를 꽂아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