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먹는 새로운 경험,
오설록 최초의 프리미엄 티 페어링 다이닝.

©︎osulloc

©︎osulloc
따끈따끈한 말차 신상 요리가 나타났다고요? 오설록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 페어링 다이닝 공간에 ‘말차 국수’가 등장했습니다. 제주 티 뮤지엄 내 티 테라스 동에 위치한 ‘말차 누들바’에서 곶자왈 숲을 배경으로 새로운 ‘차 茶’ 경험할 수 있는데요.

©︎osulloc

©︎osulloc
특히 미쉐린 스타 김도윤 셰프가 메뉴 개발에 참여해 17년간 연구한 면 요리 노하우와 오설록 제주 차밭의 프리미엄 말차를 결합했습니다. 맑고 깊게 우려낸 돼지 육수에 부드러운 사태를 더한 ‘말차 온 국수’, 시원하게 즐기는 ‘말차 찬 국수’, 들기름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담백한 ‘말차 비빔국수’까지 말차 국수 3종을 선보이며, 여기에 제주산 푸른콩 된장과 멜 젓 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수육을 완성했습니다.

©︎osulloc

©︎osulloc
제주 티 뮤지엄에서 생산한 ‘로스티드 티’를 식전 차로 제공해 몸과 마음을 정돈하고, 신선하게 제면된 말차 국수가 순수한 말차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전합니다. 개방형 제면실도 눈여겨보세요. 하루 한 번 정성스럽게 제면되는 신선한 말차면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죠. 이 과정을 지켜보면 말차 면의 고유한 향과 색깔, 쫄깃한 식감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을 거예요.

©︎osulloc
이제 말차는 단순히 음료가 아닌, 일상 속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설록은 말차를 처음 접하는 이들부터 좋아하는 이들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준비해 글로벌 말차 시장을 이끌어 갈 계획! 이번 말차 누들바 오픈과 더불어 말차 경험을 확장시킬 오설록의 행보가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INSTAGRAM @osulloc_official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