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만이 내 세상. 도화지가 된 시계. 뮤지션의 카메라. 마리메꼬 캠페인
그곳만이 내 세상
히어로 영화 한 편을 보고 나서 마치 주인공과 함께 지구를 지켜낸 듯 뿌듯하다면? 이런 사람들을 위한 피규어 박물관이 청담동에 오픈했다. 청담동에 오픈한 ‘피규어 뮤지엄 W’는 피규어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으로, 다양한 피규어 10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 ‘수퍼 히어로 존’, ‘애니 히어로 존’ 등으로 나눠 아이언맨, 헐크 등 할리우드 영화 속 히어로는 물론 아톰, 건담 등 마니아 층이 두터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로봇 피규어도 만날 수 있다. 1층에 카페도 마련되었다고 하니 조만간 방문해볼 예정이다.
문의 02-512-8865
어시스턴트 에디터 김수지
도화지가 된 시계
수익금의 10%를 기부하는 착한 디자인 브랜드 메이크텐 Maketen의 대표 제품인 ‘디클락 d’clock.’ 시계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게 제작한 이 제품은 시계판을 종이로 제작해 원하는 대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메이크텐에서는 디클락의 무한한 변신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그래픽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박정은과 협업을 시도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주를 연상케 하는 도트 패턴이 인쇄된 ‘스페이스’, 흰색 바탕에 간결한 육각 패턴을 더한 ‘헥사곤’ 2가지가 있으며 지름은 26cm다. 디클락은 그 외에도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제품이 있으며 두세 개를 함께 매치하면 하나를 걸 때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문의 메이크텐 070-4351-7210
에디터 최고은
뮤지션의 카메라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차원이 다른 품격으로 카메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라이카가 이번에도 큰일을 냈다. 세계적인 록 뮤지션인 레니 크라비츠와 함께 특별한 라이카 M-P ‘코레스폰던트 Correspondent’ 에디션을 발표한 것. 레니는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서 라이카 M 카메라를 물려받았는데 첫 카메라에 대한 애착이 컸기에 라이카에 대한 감정 또한 애틋했다고. 이번 에디션은 블랙 에나멜 마감에 동그란 메탈 후드를 탑재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2개의 렌즈와 세트로 구성되었다.
문의 라이카 070-7510-7461
에디터 최고은
마리메꼬 캠페인
마리메꼬가 봄을 맞이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4월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타이틀은 ‘스프링 셀레브레이션 Spring Celebration’으로 봄철 집 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패브릭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무채색 인테리어에는 서로 다른 패턴을 매치하기, 강한 패턴과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절제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하기 등의 인테리어 팁과 이와 어울리는 쿠션, 커튼과 패브릭 액자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패브릭과 쿠션 커버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평소 마리메꼬 제품을 눈여겨봤던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
문의파르나스몰점 02 -3453-1116
에디터 신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