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ry Season

Furry Season

Furry Season

모피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소재도 드물지만, 날씨가 추워질수록 모피의 유혹은 강력해진다. 더욱 풍성한 색감으로 세련되게 단장한 퍼 아이템들.


퍼 소재의 세련된 컬러 블록 패턴이 돋보이는 그립백은 페라가모.

 

 

 장식이 화려한 손목시계는 펜디. 

 

 

근한 느낌의 퍼 머플러는 루이 비통. 

 

 

토속적인 가면처럼 생긴 월 램프는 펜디. 

 

 

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는 구찌. 

 

 

세바스티안 헤르크너 디자인의 파이프 체어는 모로소.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Furry Season

LIFESTYLE+EPISODE=LEPISODE

LIFESTYLE+EPISODE=LEPISODE

스토리가 있는 향기를 제안한다.


니치 향수에 사용하는 최고 등급의 향료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드레스 퍼퓸과 룸 퍼퓸, 디퓨저와 향초를 선보이는 레피소드는 스토리가 있는 향기를 제안한다. 남자친구 집에서 아침 샤워 직후 꺼내 입은 셔츠,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 가족과 연인이 함께 모인 기분 좋은 저녁식사, 보송보송한 이불 속에서의 달콤한 낮잠처럼 레피소드는 일상의 에피소드를 향으로 표현해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순간적으로 스친 낯선 남자에게서 느껴지는 상쾌하고 섹시한 향을 담은 ‘히스낫마인’, 방금 엘리베이터를 탄 여자에게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은은한 향을 표현한 ‘인더엘리베이터’를 비롯한 10가지 향기는 레피소드 공식 온라인몰과 편집숍 슈퍼노말, 오피셜할리데이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02-3487-3935

web www.lepisode.co.kr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Furry Season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선물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선물

예쁜 패키지와 알뜰한 구성, 기간 한정의 희소성이 돋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에요. 지금 서두르세요!”


1 프레쉬 ‘슈가 립 차머스 세트’ 립 트리트먼트 베스트셀러 4가지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슈가 로제, 슈가 튤립,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로 구성했다. 5만7천원대. 

2 딥티크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에르메스와 이세이 미야케 등 하이패션 브랜드와 협업해온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의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향초. 우디 향으로 선보인다. 각각 70g, 5만2천원. 

3 설화수 ‘2016 실란 컬러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매화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블러셔. 은은한 색감이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10g, 15만원대. 

4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홀리데이 스페셜 인그레이빙’ 피부 진정, 광채, 보습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크림. 12월 31일까지 10자 이내의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30ml, 21만원대. 

5 로라 메르시에 ‘르 쁘띠 수플레 바디 크림 컬렉션’ 6가지 향의 보디 크림을 하나에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아몬드 코코넛 밀크, 엠버 바닐라, 크렘 드 피스타치, 프레쉬 피그, 크렘 브륄레, 타르트 오 시트롱으로 구성했다. 각각 60ml, 9만8천원. 

6 조 말론 런던 ‘코롱 컬렉션’ 조 말론의 베스트셀러 향수 5가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바질 앤 네롤리, 포머그래니트 누와, 미모사 앤 카다멈,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각각 9ml, 16만원. 

7 록시땅 ‘시어 바이올렛 에디션 바디 크림’ 기존 시어버터 크림에 프로방스산 바이올렛 추출물을 첨가한 보디 크림. 은은한 향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100ml, 3만6천원. 

8 시슬리 ‘2016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보틀 디자인으로 선보인 오 뒤 스와르 향수. 과일 향과 꽃향기, 따뜻한 무스크 향이 조화롭다. 100ml, 30만원.

 

오나먼트는 모두 자라홈 제품.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