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옷

나에게 꼭 맞는 옷

나에게 꼭 맞는 옷

카페? 레스토랑? 한남동 강변을 바라보는 곳에 위치한 몬테바르끼는 대표가 직접 3층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양복점이다.

 

한남동 몬테바르끼

 

이탈리아 유학 시절의 추억과 그리움을 담아 피렌체의 어느 오래된 호텔을 함축한 듯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독특함으로 단골이 아닌 이들은 이곳이 레스토랑인지 카페인지 궁금증을 안고 들어오는 경우도 있다고. 이곳은 남성복과 여성복 슈트를 기반으로 내 몸에 꼭 맞는 맞춤복을 제작해준다. 1층에서는 작업 겸 클래스를 진행하며 2층은 상담 공간인 동시에 그녀의 남편이 취미로 즐기는 오디오방으로 꾸렸다. 그리고 3층에는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열기 위해 꾸민 주방이 있어 단순히 옷을 제작해주는 양복점이 아닌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공간을 만들었다. 기성복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내 몸에 꼭 맞는 옷 한 벌쯤 맞춰봐도 좋겠다.

tel 010-4424-0423

 

한남동 양복점

 

한남동 테일러샵

 

맞춤정장

CREDIT

에디터

원지은

포토그래퍼

이현실

TAGS
구딸 파리의 홈 컬렉션

구딸 파리의 홈 컬렉션

구딸 파리의 홈 컬렉션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구딸 파리’로 이름을 바꾸고 첫 신제품으로 ‘홈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딸 파리 홈 컬렉션

구딸 파리는 기존 아닉구딸의 37년 퍼퓨머리 하우스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향기의 저자’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캔들과 디퓨저로 구성되며, 시트러스, 우드, 아로마 등 공간을 일깨우는 6가지의 향 캔들과 1개의 유니버셜 캔들로 출시한다. 유니버셜 캔들은 다른 향 캔들과 함께 사용하면 공간으로 퍼지는 향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어주며, 보다 넓은 공간으로 발향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el 080-023-5454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라이프스타일 벤시몽

라이프스타일 벤시몽

라이프스타일 벤시몽

슈즈 브랜드로 유명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이 파리, 도쿄에 이어 신사동 가로수길에 한국 최초로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벤시몽 블록’을 오픈했다.

 

벤시몽 신사동

 

벤시몽 매장

벤시몽 블록은 슈즈뿐 아니라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벤시몽의 의류, 액세서리, 가구, 인테리어 소품, 굿즈 등 다양한 라인으로 소개된다. 우리나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테니스 슈즈로 인지도가 높지만, 프랑스 국민 브랜드 벤시몽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오래전부터 유럽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벤시몽 블록은 복합문화공간으로 패션, 인테리어, 카페, 다이닝까지 모두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총 3층으로 구성된 큰 규모의 공간은 층별로 각기 다른 체험이 가능한데, 지하 1층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마지크 MagiQ’는 프랑스인들이 즐겨 먹는 퓨전 메뉴로 구성했으며 지상 1층과 2층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벤시몽과 스토어가 자리한다. 매장 음악은 사운드 플랫폼 오드 ODE와 협업해 선별한 감각 있는 음악이 분위기를 돋우며, 스토어 2층의 사운드 존에서는 직접 오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벤시몽×크로우캐년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이는데, 이 제품은 오직 가로수길 공식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0

tel 02-6407-1376

open 오후 5시 30분~10시(라스트 오더 금~토요일 10시 30분, 일요일 9시 30분)

 

가로수길 벤시몽

 

가로수길 쇼핑

CREDIT

에디터

신진수·문은정·원지은

포토그래퍼

유라규·이예린·이현실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