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의 밤

밀라노의 밤

밀라노의 밤

밀라노의 랜드마크 6곳을 기하학적 도형으로 풀어낸 베딩 브랜드 프레떼의 2015 F/W 컬렉션.

 

이탈리아의 명품 베딩 브랜드 프레떼가 201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 앤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베딩 외에도 향초, 슬리퍼, 블랭킷, 수건 등 객실 전체를 프레떼의 제품으로 꾸며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새로 출시된 꾸띄르 베딩 컬렉션은 밀라노를 상징하는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얻어 기하학적인 도형을 우아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 밀라노 대성당의 창에 있는 장미꽃 무늬를 세련되게 표현한 ‘인칸테시모 Incantesimo’, 밀라노 중앙역을 연상시키는 모자이크 패턴의 ‘브레라 Brera’, 밀라노 샘피오네 공원의 오솔길을 본떠 만든 ‘샘피오네 Sampione’ 등 6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이집트산 면화로 제작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으며 프레떼만의 섬세한 자카드 자수 기법으로 품격을 높였다.

문의 프레떼 02-6905-3985

 

CREDIT

에디터

TAGS
색깔 입은 나무

색깔 입은 나무

색깔 입은 나무

가까이에서 찬찬히 들여다봐야만 알 수 있는 나무 제품이 있다. 색깔을 입혀 원래의 나무색은 사라졌지만 나뭇결과 속성은 고이 간직했다.

 

등나무를 손으로 돌려 깎아 만든 조명 ‘삼바’는 생동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케네스 코본푸의 하이브 컬렉션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미정.

 


 

친환경적인 공정을 거쳐 나무 MDF로 제작한 견고한 캐비닛 겸 옷장 ‘엑스팬 뉴욕 레드’는 벨기에 브랜드 매시 바이 롤스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2백30만원.

 


 

 

 

파란색 줄무늬가 경쾌한 삼각자 ‘우든 룰러 트라이앵글’은 헤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4만8천5백원.

 


 

1 너도밤나무 소재로 제작한 둥근 커피 테이블은 롱포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31만원. 2 9개의 마트료시카가 들어 있는 수납함 ‘러시안 돌스’는 라뜰리에 덱설사이즈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8만원.

 

 


 

등받이와 좌석 부분이 교차하는 듯한 구조의 ‘너드 체어’는 무토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소트사스를 위하여

소트사스를 위하여

소트사스를 위하여

디자이너 에토레 소트사스를 기리며, 매력적인 원색의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스튜디오KBP의 컬렉션.

 

패브릭 편집숍 키티퍼니포니를 운영하는 스튜디오 KBP에서 패브릭 외에 다른 제품에 대한 목마름을 새로운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이들은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과 협업하여 스튜디오 KBP의 이름으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에토레 소트사스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풀한 컬렉션이다. 스튜디오 KBP는 멤피스 그룹의 창립자이자 컬러와 조형미가 넘치는 디자인을 선보여온 에토레 소트사스처럼 원색의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툴프레스와 함께 만든 레터프레스 카드, 길종상가의 박길종 작가와 만든 스토리지와 연필꽂이 등 매력적인 색감의 아이템이 가득하다. 스튜디오 KBP에서 직접 디자인한 동그라미와 선, 면으로 만든 배지에서 이번 컬렉션의 함축적인 의미를 느낄 수 있다. 벌써부터 스튜디오 KBP의 다음 컬렉션이 기다려진다. 문의 www.studiokbp.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