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친환경 장난감과 위트 있는 종이백을 선보이는 디자인 브랜드 락앤페블과 텔키도를 소개한다.

1 락앤페블의 장난감. 2 텔키도의 종이 백.

 

에이치픽스에서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 락앤페블 Rock&Pebble과 텔키도 Tellkiddo를 선보인다. 락앤페블은 천연 소재, 무독성, 지속 가능성을 목표로 나무와 종이 소재를 이용해 제작하는 미국의 소규모 디자인 브랜드다. 낙서를 하면 인형의 집이 완성되는 ‘돌 하우스 북’, 종이 인형 옷을 자유롭게 갈아입힐 수 있는 ‘페블’ 등의 장난감을 소개하고 있다. 스톡홀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의 디자인 브랜드 텔키도는 종이 백과 포스터를 소개하는 브랜드. 튼튼한 재질의 종이 백은 여러 가지 물건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심플한 일러스트 포스터는 아이 방에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기 좋다. 문의  070-8222-0172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나무와 만난 소재

나무와 만난 소재

각기 다른 무늬와 색을 지닌 나무가 금속, 유리 등과 만나 다양한 쓰임새를 지닌 물건으로 태어났다.

월넛으로 만든 책상에 황동 소재의 조명과 다리를 부착한 1인용 책상은 크래프트브로컴퍼니 제품. 가격 미정.

 

 

월넛 소재 합판에 금속 다리를 매치한 흔들의자 ‘버터컵 라커’는 핀치에서 판매. 1백25만원.

 

 

오크 나무에 유리 전등갓을 씌운 테이블 램프는 보쿠즈에서 판매. 30만원.

 

 

통나무 위에 입으로 불어 만든 유리를 올린 독특한 화병은 보에에서 판매. 가격 미정.

 

 

나무와  와인병을 결합해 만든 와인 캔들 홀더는 사이드 바이 사이드 제품으로 스마일리지에서 판매. 5만1천원.

CREDIT

에디터

최고은

포토그래퍼

안종환, 이향아

TAGS
아이들을 위한 에이치픽스

파리의 가을

파리의 가을

파리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리빙 아이템으로 풀어낸 2015 F/W시즌 시타 디자인 제품들.

 

까사미아에서 독점 소개하고 있는 ‘시타 디자인 Citta Design’은 뉴질랜드 브랜드로 시타 디자인 팀은 런던, 뉴욕, 하노이 등 세계 각 도시를 돌아다니며 영감을 얻어 만든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매 시즌 감각적인 도시를 컨셉트로 제작한 쿠션과 향초, 방석, 컵 등의 소소한 생활용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F/W 시즌에는 예술가의 도시인 파리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리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레드와 브론즈&골드, 블랙 등의 색상으로 표현한 침구와 식기, 파우치, 인형 등을 선보인다. 시타 디자인 제품은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www.casamiashop.com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