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까지 완벽하게

틈새까지 완벽하게

틈새까지 완벽하게

작아서 휴대하기 좋고, 폭이 얇아 구석구석 쌓인 먼지 제거에 탁월한 미니 브러시 모음전.

 

1 책장에 꽂아두었다가 책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는 브러시 북은 아릭  레비가 디자인한 ENO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3만5천원. 2 마모와 염소 털로 만든 컴퓨터 브러시는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6만1천원. 3 쓰레받기가 포함된 테이블 브러시 세트는 스마일리지에서 판매. 5만6천원. 4 스웨이드, 가죽 소파 등을 관리할 때 쓰는 고무 재질의 크레이프 브러시는 루밍에서 판매. 4만원. 5 휴대하기 간편한 랩톱 브러시는 챕터원에서 판매. 2만5천원. 6 폭이 얇아 이음새나 모서리에 쌓인 먼지들을 손쉽게 청소한다. 코발트샵에서 판매. 3만원. 7 옷에 난 보풀이나 패브릭 소파 등을 관리하기 좋은 고무 소재의 린트 브러시는 챕터원에서 판매.  8 로뎀 나무 뿌리로 만든 주방용 브러시는 그릇, 싱크대에 남은 오래된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스마일리지에서 판매. 1만4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Bed time story

Bed time story

Bed time story

편안한 휴식이 기다리고 있는 신제품 침대 3.

영국 사보이어 베드 1889년 설립된 영국 런던의 사보이 호텔이 1905년 레노베이션하면서 각 객실에 비치한 최고급 핸드 크래프트 침대. 한 세기 동안 윈스턴 처칠, 쟈코모 푸치니, 마릴린 먼로 같은 세계의 명사들이 이 침대를 경험했다. 매트리스는 핸드 타이드된 포켓 스프링에 최고급 재료인 말총, 양모, 코튼을 혼합한 것으로 일일이 손으로 정교하게 스티치해 마무리했다.

문의 밀라노디자인빌리지 02-516-1743   

 

 

해스텐스 천연 소재가 주는 편안함, 몸에 꼭 맞는 디자인, 뛰어난 내구성으로 왕실에서도 선택한 최고의 침대로 명성이 높다.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스웨덴 바다의 해안선과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스웨덴 바다를 둘러싼 아름다움을 그대로 표현한 침대는 꿈꾸는 여행자를 위한 아이템이다.
문의 02-516-4973

 

 

코웨이 경도 조절 탑퍼 시스템은 매트리스 상단 부분을 소프트, 미디엄, 하드의 3가지 경도 중 하나를 선택해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침대. 고급스러운 브라운 색상의 기능성 3D 메시 원단을 적용해 매트리스의 통기성을 높였다. 제품 수명 주기를 바탕으로 렌털하는 고객들에게 3년(6년 렌털 기준)에 한 번 탑퍼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문의 코웨이 www.coway.co.kr

CREDIT

에디터

TAGS
나무의 속살

나무의 속살

나무의 속살

두꺼운 껍질을 벗겨내니 뽀얀 맨살을 내보인다. 곱디고운 제 색을 수줍게 드러내는 나무 가구와 소품들.

자작나무 합판을 구부려 만든 ‘GJ 의자’는 랑게프로덕션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가격 미정. 

 

 

너도밤나무로 제작한 기하학적 형태의 캔들 홀더는 오이오이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8만9천원.

 

 

중앙에 작은 선반이 있어 지갑이나 키 등을 올려놓기 좋은 너도밤나무 옷걸이는 보쿠즈에서 판매. 83만원.

 

 

너도밤나무로 만든 손 모양의 목제 오브제는 액세서리 스탠드로도 유용하다.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8천5백원.

 

 

단풍나무와 너도밤나무를 섞어 만든 ‘스트링 캔들 홀더’는 펌리빙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17만2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