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스코의 가구 ‘헤디’

블라스코의 가구 ‘헤디’

블라스코의 가구 ‘헤디’

가느다란 라인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두닷에서 전개하는 데니시 Danish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라스코에서 신 스틸 Thin Steel 라인의 가구 ‘헤디’를 선보였다. 헤디는 가느다란 라인으로 형태와 입체감을 선사하는 가구로 2단과 3단 선반장, 일반 행거와 거울 행거, 화장대 등 총 5종 가구로 선보인다. 깔끔한 디자인과 둔탁해 보이지 않는 라인 형태의 가구로 좁은 공간에도 답답해 보이지 않게 적용할 수 있다. 두닷은 7월 말부터 두닷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헤디는 강남과 판교에 위치한 블라스코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한남동 카페 언더프레셔에서도 일부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web www.dodot.co.kr

CREDIT

에디터

TAGS
드로잉이 예술적인 아이템

드로잉이 예술적인 아이템

드로잉이 예술적인 아이템

손맛이 느껴지는 드로잉으로 예술적인 감각을 덧입힌 가구, 소품 등 리빙 아이템들.


직접 그린 스케치를 입체적으로 구현한 금속 소재의 ‘드로잉 시리즈’ 테이블 조명은 박진일 작가의 작품. 53만원대. 

 

 


은은한 수국 사이에 소프라노 리나 카발리에리의 얼굴을 넣어 클래식하면서도 개성이 느껴지는 테이블 ‘오르텐시아 Ortensia’는 포르나세티 제품으로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4백80만원. 

 

 


꽃과 나뭇잎 안을 선명한 색상으로 칠한  일러스트 패턴의 순면 쿠션은 마리메꼬 제품. 50×50cm, 5만5천원. 

 

 


자유로운 스케치를 담은 패브릭으로 마감한 ‘마드모아젤 모스키노’는 카르텔 제품. 1백13만3천원. 

 

 


수작업으로 줄무늬 패턴을 그린 ‘아르데코 1920 자 Artdeco 1920 Jar’는 스틸라이프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15만원.

 

 

펜 드로잉으로 고풍스러운 장식을 그려 넣은 ‘페이퍼 베이스’는 병이나 컵에 씌워서 사용할 수 있다. 세락스 제품으로 더패브에서 판매. 2만6천원. 

 

 


인도의 전통 문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러그 ‘랑골리 Rangoli’는 강렬한 색감과 문양이 경쾌하면서도 에스닉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니마르퀴나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지름 125cm, 1백26만원. 

 

 


유광 세라믹에 청색 유약을 바른후 깃털 무늬를 낸 참새 모양의 ‘빈 디시 Bean Dish’는 나뭇가지 모양을 금박으로 입혀 고급스럽다. 아마브로 Amabro 제품으로 TWL숍에서 판매. 2만6천원. 

 

 

르네상스 시대의 건축물과 정원을 정교하게 표현한 ‘팔라디아나 Palladiana’ 서랍장은 포르나세티 제품으로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천4백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 고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 고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 고네’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을 생산해 소장 가치가 있다.


좀 색다르게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영국에서 날아온 드 고네 De Gournay를 주목하자. 드 고네는 시누아즈리풍의 벽지뿐 아니라 패브릭, 가구, 도자기를 생산하는 브랜드로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들 정도로 멋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인다. 여타의 회사처럼 아이템을 모방하고 대략적인 수준에 맞추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을 생산하기에 소장 가치도 있다. 

tel 유앤어스 02-547-8009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