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DITION

GOLDEN EDITION

GOLDEN EDITION

놀의 플래트너 체어, 아르떼미데의 톨로메오의 골드 에디션이 두오모 쇼룸에 입고됐다.


두오모 쇼룸에 럭셔리한 골드 컬러의 아이템이 입고됐다. 먼저 18K 금으로 마감한 플래트너 Platner 체어의 골드 라운지 에디션은 디자이너 워렌 플래트너가 1966년 도금을 원했지만 당시 기술로는 불가능했던 아이템이다. 작년 플래트너 컬렉션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놀 Knoll에서 디자이너의 바람을 담은 골드 에디션을 공개한 것. 네이비 컬러의 시트와 대비돼 더욱 웅장하고 화려한 멋을 낸다. 아르떼미데의 베스트셀러인 톨로메오 마이크로 조명도 금색을 입었다. 깔끔한 데스크 조명으로 사랑받아온 톨로메오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했고 노란빛이 감도는 골드 컬러를 입혀 책상 위에서 더욱 빛날 듯. 톨로메오의 골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공간을 글래머러스하게 바꿔줄 골드 컬러 아이템은 칙칙해지기 쉬운 겨울 공간에 금빛 포인트로 손색이 없다. 

tel 02-516-3022 

CREDIT

에디터

TAGS
알칸타라 소파의 매력

알칸타라 소파의 매력

알칸타라 소파의 매력

알칸타라 사의 소파를 소개하는 토레 소파의 쇼룸을 오픈했다.


이탈리아 알칸타라 사의 소파를 소개하는 토레 소파의 쇼룸을 오픈했다. 그동안 토레 소파에서 선보인 다양한 소파와 신제품 소파를 두루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알칸타라는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의 합성으로 만들어진 소재로, 가죽도 패브릭도 아닌 오묘한 촉감을 지니고 있다. 국제적 친환경 섬유 인증을 받았고 진드기가 침투할 수 없을 정도로 촘촘한 조직의 소재여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알칸타라는 최고급 승용차와 요트, 가구 등에 적용되는 희소성 있는 소재로 여겨져왔지만 알칸타라 사에서 내구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이 소재를 사용해 소파를 만들기 시작했다. 토레 소파 쇼룸에서는 디자이너와 협업한 알칸타라 소재 소파와 베스트셀러 소파, 침대 프레임 등을 볼 수 있다.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소개한 토레 소파와 알칸타라 사의 협업으로 만든 디자인 소파도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49-4 어반라이트빌딩 1층 tel 02-544-3072

open 오전 10시~오후 8시(연중무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몬타나와 거스의 세상

몬타나와 거스의 세상

몬타나와 거스의 세상

에스하우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듈 시스템 가구 몬타나와 캐나다 소파 브랜드 거스의 제품을 에스하우츠 S.houz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타나는 MDF 소재에 아름다운 컬러를 입혀 모듈로 활용할 수 있는 덴마크 가구로 거실장과 선반, 책장, 코모도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거스 소파 역시 1인용부터 데이베드, 3인용 소파 등으로 쇼룸을 연출했다. 에스하우츠의 이인선 대표는 “원목 거실장 외에 TV나 오디오 등을 올려둘 만한 가구를 찾고 있다면 몬타나 거실장을 추천하고 싶어요. 몬타나 제품과 거스 소파가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서 쇼룸이 하나의 가구 브랜드처럼 정돈돼 보여요. 또 몬타나로 다양하게 모듈 구성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라며 쇼룸 한 면을 몬타나 제품으로 할애한 이유를 설명했다. 소파와 침대, AV장과 선반, 사이드 테이블 등 집 안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가구를 디스플레이한 쇼룸은 높은 천장 덕분에 더욱 여유롭고 쾌적해 보인다. 신혼부부부터 아이가 있는 가족, 집 안을 레노베이션하고 싶은 중년 부부 등 누가 방문하더라도 마음에 드는 가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13-5 1층 tel 02-595-1159

open 오전 11시~오후 7시(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