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Children’s Day

Happy Children’s Day

Happy Children’s Day

원하는 장난감을 사줬더니 금세 흥미를 잃고 구석에 처박아두는 일은 이제 그만. 받는 아이도, 주는 부모님도 모두 만족할 만한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순면 커버로 제작된 플레이 하우스는 아이에게 자기만의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줄 수 있다. 쁘띠메종에서 판매. 130×100×150cm, 29만원

 

 

벤트 우드 기법으로 만든 토넷 체어의 미니 버전인 톤 주니어 프티 체어는 모든 재료와 공정 과정이 어른 의자와 동일하게 적용되었다. 톤 Ton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17만원.

 

 

 

건전지를 넣으면 전기레인지의 불을 켤 수 있는 둑티그 Duktig 주방 놀이 세트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리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이케아 제품. 12만9천원.

 

 

 

선반 받침이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얼굴 캐릭터로 디자인된 선반 라드릴로스 시스템 2는 마지스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4백3만9천3백원.

 

 

실제 자동차처럼 훨과 페달로 움직이는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S는 폴딩 보드와 유모차 자동 주행 모드가 있어 어른이 아이를 좌석에 태우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디트로네 제품. 3백32만5천원.

 

 

 

체스 게임을 통해 아이에게 전략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체스&체스커 Chess&Checkers는 장차에서 판매. 5만3천원.

 

 

 

시장 놀이를 할 때 필요한 둑티그 과일 바구니 9종은 이케아 제품. 9천9백원.

 

 

자작나무로 제작된 목마 모양의 조명 드리머는 LED가 채택되어 4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수동 오르골이 내장되어 아이들의 감성을 일깨워준다. 클람페 제품. 조명 12만8천원, 전등갓 커버 1만2천원.

 

 

동봉된 전개도를 보고 종이를 접어 직접 만드는 폴리곤 모빌은 스몰굿띵스에서 판매. 1만5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원지은

TAGS
Man in Love

Man in Love

Man in Love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에게 주는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주는 이의 감각과 받는 이의 실용성을 모두 생각한 선물 리스트

 

빈티지한 디자인의 ‘스파이더 291’은 회전되는 플라스틱 조인트를 사용해 높이 조절과 갓의 회전이 가능하다. 조 콜롬보가 디자인한 것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미정.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면도기 ‘블랙 스탠더드 키트’는 기술력이 뛰어난 독일 면도날을 사용했고 세워둘 수 있는 스탠드가 포함된다. 챕터원에서 판매. 2만9천9백원.

 

 

핸드 드립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슬로 커피 스타일 스페셜리티 02’는 드리퍼, 스테인리스 필터, 4컵 서버, 스탠드, 드리퍼 홀더로 구성됐다. 킨토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2만5천원.

 

 

실내용 방향 스프레이 ‘리빙 퍼퓸 캡틴’은 라벤더, 베이, 샌들우드, 파촐리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상쾌한 향뿐만 아니라 살균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산도발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6만4천원.

 

 

상판의 높이를 별도의 전원 장치 없이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어 키에 맞게 혹은 일어서서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조절 책상(모델명 EMBBL)은 데스크플러스 제품으로 53만9천원.

 

 

 

풍부한 향기와 지속적인 잔향을 지닌 ‘레드 체다 인센스’는 32개입으로 나무 홀더가 포함돼 있다. 아이졸라에서 판매. 2만원.

 

 

로큰롤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의 ‘마샬 스탠모어’는 작지만 강력하고 명료한 소리를 들려준다. 소비코에서 판매. 58만원.

 

 

폴 스미스와 스위스 브랜드 카렌다쉬가 100주념을 기념해 합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849 폴스미스 데님’은 폴 스미스의 서명이 새겨져 있다. 웨이무역에서 판매. 7만5천원.

 

좋은 산도와 부드러운 타닌을 느낄 수 있도록 볼이 넓고 경사각은 크지 않은 ‘보르도 글라스’는 잘토에서 판매. 6만8천원.

 

 

선명한 컬러 대비와 송아지 가죽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 더한 ‘AJ 로만 40mm’ 손목시계는 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것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53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assistant

원지은

TAGS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성년의 날을 맞은 청춘도, 어머니도 언제나 아름답고 싶은 여심만은 똑같다.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5월, 여자들을 위한 향기롭고 반짝이는 선물들.

 

 

팔찌, 목걸이, 시계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황동 소재의 주얼리 홀더 놈 컬렉터 브라스는 메누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8만원

 

무병장수와 복을 의미하는 십장생을 모티프로 디자인된 십장생 쿠션 커버는 마와 면 혼방으로 은혜직물 제품. 50×50cm, 3만4천원

 

 

작은 손가방 모양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헬싱키는 비파 제품으로 다인랩에서 판매. 63만원

 

기하학적인 면을 이용해 보석처럼 디자인한 스톤 스툴은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한 것으로 카르텔 제품. 한국가구에서 판매. 가격 미정.

 

할로겐 전구의 열을 이용해 향초를 녹이는 캔들 워머 블랙은 3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있어 무드 등이나 독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컨드문에서 판매. 22만8천원.

 

다양한 화장품이나 소품을 보관하기 좋은 금빛 부두아르 Boudoir 트레이는 오뎀 제품으로 아이졸라에서 판매. 11만5천원

 

프랑스 향수 제조의 주요 산지인 그라스 지방의 유기농 원료로 제작된 원석 비누는 사봉 젬므 제품으로 러쉬룸에서 판매. 개당 3만4천9백원.

 

 

우아하게 커팅된 크리스털 장식이 특징인 하프 컷 샴페인잔과 와인잔은 영국 디자이너 리블룸이 디자인한 것으로 인엔에서 판매. 각각 16만원.

 

대리석 받침에 원형 양면 거울이 달려 있어 화장할 때 유용한 페페 마블 미러는 메누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64만원.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플로리스트 제인패커가 만든 니치 향수 오 드 플레르 오션 송모브는 산사나무 열매 특유의 은은하고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제인패커 제품. 75ml, 12만9천원

 

 

유리를 불어 만든 크리스털 자&베이스는 음료를 담거나 와인 디캔터, 꽃병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챕터원에서 판매.18만5천원.

CREDIT

에디터

a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