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standing Lights

Outstanding Lights

Outstanding Lights

형태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강조해서 표현한 조명을 모았다. 큼직하고 과장된 디자인이 공간에 특별함을 선사한다.

불규칙하게 깎인 돌의 거친 표면을 강조한 록 Rock 펜던트 조명은 포스카리니 제품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1백24만원.

가축의 목에 걸어두는 종을 크게 표현한 벨 Bell 조명은 노만코펜하겐 제품으로 인터로그에서 판매. 79만원.

에디슨 전구 안에 샹들리에를 가두어 유니크하게 디자인한 킹 에디슨 펜던트 조명은 마인하트 제품으로 런빠뉴에서 판매. 가격 미정.

모자의 챙이 그려내는 곡선의 흐름이 아름다운 해트 Hat 조명은 유화성 작가가 디자인한 것으로 덴스크에서 판매. 88만원.

총의 모양과 발사되는 불빛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건 Guns 조명은 플로스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가격 미정.

날아갈 듯이 가벼운 풍선 모양의 메모리 Memory 펜던트 조명은 줄을 잡아 당겨서 불을 껐다 켤 수 있다. 브로키스 Brokis 제품으로 모엠컬렉션에서 판매. 34만1천원.

커다란 양동이를 막대에 걸쳐놓은 형상의 버켓 플로어 조명은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5백30만원대.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풍성한 종 모양으로 여성스러운 요소를 강조한 로리타 Lolita 조명은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1백70만원대.

구불거리는 뱀의 모양처럼 디자인한 알리즈 티 쿠퍼 Alizz T. Cooper 테이블 조명은 단단한 호스를 꼬아 원하는 위치에 빛을 비출 수 있다. 잉고 마우러가 디자인한 것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1백83만원.

CREDIT

에디터

assistant

원지은

TAGS
시적인 옷걸이

시적인 옷걸이

시적인 옷걸이

아름다운 시와 같은 옷걸이 한 점

 

 

 

 

전혀 기능적이지는 않다. 다만 아름다움만을 추구하는 옷걸이가 필요하다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 카펠리니 Cappellini에서 출시한 ‘코이다 Koeda’ 옷걸이에 주목해보길. 일본어로 잔가지라는 뜻의 코이다는 입체적인 사각형 큐브 안에 나뭇가지가 걸려 있는 형태로 옷 하나만 걸었을 때 아름다움이 극대화 된다. 일본의 디자이너 오키 사토 Oki Sato가 이끄는 넨도 Nendo 스튜디오의 아케히리 요시다 Akihiro Yoshida가 만든 제품으로 색상은 흰색, 분홍색, 하늘색 중 선택 가능하며 색상이 콤비네이션 된 제품도 구입 가능.

web www.cappellini.it, 까시나 02-540-3094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akihiro yoshida

TAGS
드라마틱한 디자인 가구

드라마틱한 디자인 가구

드라마틱한 디자인 가구

때로는 과장된 디자인 한 점이 공간 전체를 압도할 수도 있다. 드라마틱한 디자인으로 예술 작품처럼 공간에 놓을 수 있는 가구를 소개한다.

 

구름 같은 모양의 ‘더블 소프트 빅 이지 Double Soft Big Easy’ 소파는 스틸 프레임에 폴리우레탄 패브릭을 씌워 보기와 달리 단단하다. 론 아라드 디자인으로 모로소에서 판매. 가격문의.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한 ‘찰스턴 Charleston’ 소파의 새로운 버전으로 원래 모오이를 통해 선보였던 찰스턴 소파를 슬림하게 만들어 수직으로 고정했다. 아랫부분에 기대어 앉으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문의.

 

 

야자수의 시원한 나뭇잎에서 모티프를 따온 의자 ‘자자 Zaza’는 케네스 코본푸 디자인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문의.

 

 

 

디자이너 가에타노 페세가 디자인한 시리즈 ‘세리 업 2000 Serie up 2000’은 여성의 몸을 형상화한 둥글둥글한 디자인과 의자와 오토만이 라인으로 연결되어 있는 점이 독특하다. B&B 이탈리아 제품으로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문의.

 

스웨덴의 여성 디자이너 그룹 프론트가 디자인한 돼지 모양의 테이블은 윗부분에 트레이가 있어서 소파 옆이나 서재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문의.

 

분체 도장한 철제 프레임과 손으로 짠 나일론 끈이 어우러져 왕좌처럼 극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체어 ‘빠삐용 Papillion’은 케네스 코본푸 디자인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문의.

고대 그리스 조각상을 연상시키는 사람 얼굴 모양의 의자 ‘니모 Nemo’는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가 드리아데에서 선보인 제품. 에이치비에서 판매. 2백만원대.

CREDIT

에디터

assistant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