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의자

사무라이 의자

사무라이 의자

비앤비 이탈리아의 ‘도마루 Do-maru’는 영국 듀오 디자이너 도시&레빈이 디자인한 암체어다.

일본 봉건 시대의 사무라이 갑옷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가구로, 이중으로 감싼 원뿔형의 등받이 구조와 앞뒤 두께가 다른 베이스 부분이 구조적이고 독특하다.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마감재와 컬러를 적용할 수 있으며 공간에 두었을 때 동양적인 분위기와 사무라이의 당찬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tel 인피니 서울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
특별한 서랍장

특별한 서랍장

특별한 서랍장

수제 원목 가구를 선보이는 GHGM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서랍장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무 본연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한 스틸라이프 라인으로 출시된 새로운 서랍장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2가지로 만들었으며 심미적이면서도 기능적으로 빼어나게 완성했다. 단단하고 깊은 빛깔을 지닌 호두나무로 몸체를 만들어 견고하고 고급스러우며, 서랍 앞판은 새눈 무늬 단풍나무, 아름다운 줄무늬가 있는 제브라나무, 벚나무 등 특별한 목재를 각기 다르게 선택했으며 천연 오일로 마감했다. 절제된 디자인에 원목의 색감과 무늬로 포인트를 준 이 제품은 단조로운 공간을 감각적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tel 02-3445-4755 web www.ghgm.co.kr

CREDIT

에디터

TAGS
보여주고 싶은 매트리스

보여주고 싶은 매트리스

보여주고 싶은 매트리스

스웨덴의 최고급 침대인 덕시아나 Duxiana의 ‘Dux6006’은 놀라울 정도의 편안한 수면을 선사한다.

침대에 획기적인 파스칼 시스템이 내장돼 있는데 강도를 3단계로 교체할 수 있는 스프링 세트를 사용해 침대 좌우의 균형을 맞출 수 있고 어깨와 엉덩이, 다리를 받쳐주는 지지 강도까지 즉각 바꿀 수 있다. 무엇보다 매트리스가 그대로 드러나도 가리고 싶지 않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밝은 그레이 컬러의 패브릭과 포인트인 레드 컬러 파이핑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침실을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tel 02-512-6512~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