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같은 벽지

작품 같은 벽지

작품 같은 벽지

영국의 최고급 벽지 브랜드 ‘드 고네 de Gournay’가 유앤어스를 통해 국내에 론칭했다.

18세기의 핸드 페인트 벽지와 오리지널 패널을 재현한 드 고네는 동양과 아프리카 등 이국적인 오리엔탈 스타일의 다채로운 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드로잉한 그림을 인쇄한 게 아니라 종이 하나하나에 직접 그림을 그려 완성하는 드 고네의 벽지는 한 폭의 경이로운 작품이나 다름없다. 숙련된 아티스트들이 극도의 섬세한 묘사까지 표현해내며 원하는 부분만 금박, 은박, 자수로 포인트를 줄 수 있고 공간 구성이나 가구 배치에 맞춰 패턴 위치나 모양을 바꿀 수도 있다. 또 같은 패턴이라도 벽지의 베이스로 사용하는 실크를 어떤 색상으로 선택하냐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tel 02-547-8009

CREDIT

에디터

TAGS
사무라이 의자

사무라이 의자

사무라이 의자

비앤비 이탈리아의 ‘도마루 Do-maru’는 영국 듀오 디자이너 도시&레빈이 디자인한 암체어다.

일본 봉건 시대의 사무라이 갑옷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가구로, 이중으로 감싼 원뿔형의 등받이 구조와 앞뒤 두께가 다른 베이스 부분이 구조적이고 독특하다.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마감재와 컬러를 적용할 수 있으며 공간에 두었을 때 동양적인 분위기와 사무라이의 당찬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tel 인피니 서울 02-3447-6000

 

CREDIT

에디터

TAGS
특별한 서랍장

특별한 서랍장

특별한 서랍장

수제 원목 가구를 선보이는 GHGM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서랍장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무 본연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한 스틸라이프 라인으로 출시된 새로운 서랍장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2가지로 만들었으며 심미적이면서도 기능적으로 빼어나게 완성했다. 단단하고 깊은 빛깔을 지닌 호두나무로 몸체를 만들어 견고하고 고급스러우며, 서랍 앞판은 새눈 무늬 단풍나무, 아름다운 줄무늬가 있는 제브라나무, 벚나무 등 특별한 목재를 각기 다르게 선택했으며 천연 오일로 마감했다. 절제된 디자인에 원목의 색감과 무늬로 포인트를 준 이 제품은 단조로운 공간을 감각적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tel 02-3445-4755 web www.ghgm.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