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UTIMATE LIFE

YOUR UTIMATE LIFE

YOUR UTIMATE LIFE

수입 패브릭과 벽지를 국내에 소개하는 유앤어스 You&Us가 빈티지 가방에 다양한 오브제를 더하는 ‘히스토리 바이 딜런 History by Dylan’의 류은영 디자이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딜런유 Dylan&Y.U’를 제안한다.

 

딜런유는 ‘유어 얼티메이트 라이프 Your Ultimate Life’를 모토로 삶을 아름답게 만들어줄 쿠션과 방석, 스툴 등을 선보인다. 유앤어스가 전 세계 도시에서 수입한 아름다운 원단 중 사용하고 남은 자투리를 활용한 소품을 제작하는 것. 류은영이 수집한 빈티지 테이프나엠블럼 장식 등이 더해진 하나뿐인 디자인 아이템이라 더욱 특별하다. 첫 번째로 완성된 제품에는 피렌체의 패브릭 회사 데코르텍스 Decortex, 밀라노의 데다르 Dedar, 프랑크푸르트의 짐머&로드 Zimmer&Rodhe 원단이 사용되었다.

tel 02-547-8009

CREDIT

에디터

TAGS
획기적인 캐비닛

획기적인 캐비닛

획기적인 캐비닛

스페이스로직에서 기능적이고 실용적이며 독창적인 디자인의 캐비닛을 선보인다.

1913년 설립된 네덜란드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 파스토에 Pastoe의 캐비닛 컬렉션 ‘아다머르 A’dammer’다. 1978년에 출시된 이 제품은 네덜란드 디자이너 알도 판 덴 니우엘라르 Aldo van den Nieuwelar가 고안한 것으로 기존 캐비닛의 전형적인 모습에서 벗어난 형태와 기술로 화제를 모았다. 아다머르는 문을 밀어 올리면 가구 뒷면으로 넘어가는 ‘립드 롤 톱 ribbed Roll-top’ 도어를 장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문을 원하는 만큼 올리고 내릴 수 있어 한결 편리하다. 또 아다머르 캐비닛은 다양한 사이즈로 변경이 가능하며 도어와 내부 선반 컬러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tel 02-543-0164

CREDIT

에디터

TAGS
라미X재스퍼 모리슨

라미X재스퍼 모리슨

라미X재스퍼 모리슨

라미의 신제품 ‘아이온’은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인 재스퍼 모리슨이 디자인한 제품이다.

올리브 실버와 블랙 컬러의 만년필 ‘아이온’.

심플하고 기능성을 강조한 그의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아이온은 보디와 캡이 하나로 이어지듯 매끈하고 심플한 것이 특징. 라미의 특수 제조 기술로 알루미늄 소재의 보디에 이음매가 없고 손에 닿는 부분은 표면을 매트하게 처리했다. 또 라미 만년필은 최초로 끝부분이 둥근 닙 디자인이 적용돼 특별하다. 아이온은 블랙과 올리브 실버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만년필 외에도 볼펜과 수성펜 라인으로 구성된다.

tel 02-2192-963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