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고품질 소파

가격 대비 고품질 소파

가격 대비 고품질 소파

5백만원대 소파를 3백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발도 소파

플라비오 소파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에서 이태리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폴로디바니’를 새롭게 출시했다. 폴로디바니 신제품은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갖춘 4인용과 코너형, 헤드레스트 기능을 지원하는 카우치형 총 3가지 타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카우치 타입의 제품 ‘발도(BALDO)’ 소파는 모던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제품으로 네모 반듯한 실루엣과 직선으로 떨어지는 다릿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성적인 모던함을 강조하며 이태리 특유의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고급스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돼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맞춤형 휴식을 선사하는 헤드레스트 기능이 더해져 사용자의 체형이나 자세에 따라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리카르도(RICCARDO)와 플라비오(FLAVIO) 소파는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장착해 각도 조절이 편리하며, 헤드레스트는 수동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TV를 보거나 낮잠을 즐기는 등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트렌디 컬러인 웜그레이 색상과 라이트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돼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리카르도 소파는 시트에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탄탄함을 더해 견고하고 안정적인 착석감을 준다. 더불어 폴로디바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발도 카우치 소파는 500만원대에서 300만원대로, 플라비오 코너형 소파는 800만원대에서 500만원대로, 리카르도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500만원대에서 4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폴로디바니 신제품은 전국 도무스디자인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문의 www.domusdesign.co.kr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가격 대비 고품질 소파

집 안에 스며든 보라빛 향기

집 안에 스며든 보라빛 향기

2018년 주요 팬톤 컬러로 선정된 울트라 바이올렛. 집 안에서도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보라빛의 아이템 여덟 가지를 준비했다.

 

깊고 차분한 향이 매력적인 프랑킨센스 미니 인센스는 프리드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1만5천원.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레빗 체어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사용 가능하며, 어린이용과 어른용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9만원.

 

원과 직선, 사선이 오묘하게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특징적인 AJ TABLE 조명은 루이스폴센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백42만원.

 

80년대 이탈리아 밀라노를 중심으로 활동한 Memphis Group의 디자인 패턴과 컬러를 모티브로 오마주 하여 100% 수제작으로 만든 러그는 파이브앤다임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4만9천원.

 

보라색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랭킷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홀겹이불, 식탁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위켄드인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16만7천원.

 

컵 받침 위에 조각난 패턴이 미러 컵에 반사되어 한 폭의 예술작품을 보는 것 같은 제품은 룸스파이브에서 판매. 5만6천원.

 

아웃도어용으로 특수 방수 처리가 가능한 심플한 접이식 테이블은 Fermob의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26만원.

 

귀여운 스티키 몬스터 랩 캐릭터로 디자인된 보조 배터리는 오프타임에서 판매. 8만원.

CREDIT

에디터

이정은

TAGS
가격 대비 고품질 소파

향 전성시대

향 전성시대

최근 캔들에 이어 향과 관련된 제품이 대세다. 그 중에서도 향을 꽂을 수 있는 향꽂이 제품이 눈에 띠게 다양해졌다.

 

크래프트 컴바인의 향꽂이. 유리 소재로 투명하게 제작한 향꽂이로 평소에 오브제처럼 활용하기에도 좋다. 재가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절묘한 각도로 계산돼 깔끔하게 향을 태울 수 있다. 크래프트컴바인에서 판매.

크래프트 컴바인의 향꽂이. 유리 소재로 투명하게 제작한 향꽂이로 평소에 오브제처럼 활용하기에도 좋다. 재가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절묘한 각도로 계산돼 깔끔하게 향을 태울 수 있다. 크래프트컴바인에서 판매.

뚜껑 부분을 향꽂이로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향 제품. 평상시에는 향을 보관하는 뚜겅으로 활용하다가 향을 태울때는 향꽂이로 활용할 수 있다. 메누하에서 판매.

도톰하고 귀여운 다리가 특징인 오이뮤의 향꽂이는 향을 일직선으로 꽂을 수 있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핑크 컬러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윗 부분에 향의 재가 떨어지게 돼있어서 깔끔하게 향을 태울 수 있다. 오이뮤에서 판매.

자석을 이용하여 가로 방향, 세로방향, 그리고 벽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큼직한 향꽂이. 파이프 내부에서 향을 태우며 구멍을 통해 나오는 연기를 즐길 수 있다. 뚜껑 안쪽에 있는 코르크 마개에 향을 꽂아 태우기 때문에 불씨로부터 안전하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