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꽃꽂이

가을 꽃꽂이

가을 꽃꽂이

집 안에 새로운 계절이 성큼 들어섰다. 그냥 꽃 한 송이 살포시 꽂았을 뿐인데.

 

폴스포튼 유리 화병

퍼플과 메탈릭한 골드 컬러의 조합이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폴스포튼의 ‘라일락 쿠퍼 글라스 베이스’는 더패브에서 판매. 10만원.

 

펌리빙 고급 꽃꽂이 화병

무광 소재가 더욱 고급스러운 화병은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현대판 정물화처럼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하다. 펌리빙 제품으로 인터로그에서 판매. 5만8천원.

 

프리츠한센 하이 베이스 화병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하이 베이스 High Vase’는 우아한 절제미가 특징이다. 프리츠한센에서 판매. 가격 미정.

 

임정주 작가의 나무 화병

작업 후 남은 나무 자투리로 제작된 화병은 임정주 작가의 물건연구소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14만8천원.

 

코퍼 컬러의 루뚜 베이스

장인이 입으로 불고 손으로 광을 내 제작한 코퍼 컬러의 ‘루뚜 베이스’는 이딸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28만원.

 

도자 소재의 모로칸 베이스

도자 소재로 만든 ‘모로칸 베이스’는 우아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하우스라벨에서 판매. 24만원.

 

스웨덴 디자이너 그룹 프론트의 블로 어웨이 베이스 화병

전통적인 델프트 도자기의 형태를 일그러뜨려 꽃을 꽂으면 마치 바람에 흩날리는 듯 아름다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웨덴 디자이너 그룹 프론트가 디자인한 ‘블로 어웨이 베이스 Blow away Vase’는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미정

 

파올라씨 티투스 화병

로마 건축과 예술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티투스Titus’. 화병뿐 아니라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파올라씨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80만원.

 

이센도르프 유리 화병

꽃 한 송이를 무심하게 꽂아도 아름다운 ‘솔리플로 Soliflor’ 화병은 이센도르프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5만2천원.

 

CREDIT

에디터

assistant

윤다해

TAGS
동양의 빛

동양의 빛

동양의 빛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이 앤트래디션 &Tradition에서 소개한 ‘포르마카미 Formakami’ 조명의 테이블 버전이 출시됐다.

 

포르마카미 조명

 

한지처럼 아주 얇은 고급 종이로 만든 ‘포르마카미’는 단정한 동양미를 보여주지만 하이메 아욘만의 개성 있는 라인이 살아 있는 조명이다. 검은색으로 옻칠한 보디와 아이보리 컬러의 종이가 어우러져 일본풍의 디자인을 느낄 수 있지만, 이와 동시에 모던한 북유럽 스타일과도 잘 어우러진다. 불을 켜면 주변이 온화한 분위기로 바뀌고 불을 켜지 않았을 때는 하나의 오브제처럼 공간에 존재한다.

web www.andtradition.com

CREDIT

에디터

TAGS
투명한 매력

투명한 매력

투명한 매력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 Mario Bellini가 B&B이탈리아를 위해 디자인한 ‘볼트 테이블’은 투명한 초경량 유리 상판과 3개의 금속 다리가 교차돼 실제 볼트를 연상시킨다.

볼트 테이블

 

상반되는 소재인 유리와 금속의 조화가 모던하고 건축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특히 앉았을 때 투명한 유리 상판을 통해 다리의 구조적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흥미롭다. 볼트 테이블은 라이프스타일숍 인피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02-3447-6000

 

볼트 테이블

 

볼트 테이블

유리와 금속이라는 대조되는 소재가 만난 건축적인 디자인의 ‘볼트 테이블’.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