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의 여름맞이

이케아의 여름맞이

이케아의 여름맞이

이케아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량한 블루 컬러를 입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양모 러그

TRANGET 트랑에트 러그 양모 러그 트랑에트는 밋밋한 바닥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다. 숙련된 전문가가 손으로 직접 짰으며 다채로운 블루 색감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다. 재생 및 재활용이 가능한 천연 양모를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한 이케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옷셴 샤워 커튼

옷셴 OTTSJÖN 수건, 샤워 커튼 클래식한 줄무늬로 깔끔하게 정돈된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옷셴 수건은 순면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나며 옷셴 샤워 커튼은 물이 튀는 것을 차단하는 동시에 세련된 욕실로 만들어준다.

 

 

블로그란 쿠션 커버

BLÅGRAN 블로그란 쿠션 커버 파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블로그란 쿠션 커버는 청량한 블루 컬러에 수채화 느낌의 꽃무늬가 특징이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CREDIT

에디터

TAGS
FASHION LIVING 로에베

FASHION LIVING 로에베

FASHION LIVING 로에베

패션과 리빙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트렌드를 입증이라도 하듯 푸오리살로네에서 패션 브랜드의 리빙 전시는 더욱 폭넓어졌다. 긴 줄을 감수하면서까지 전시를 관람하려는 이들로 유난히 북적거렸던 패션 브랜드의 리빙 전시 가운데 이목을 끌었던 브랜드를 모았다.

로에베 Loewe는 올해로 5번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해 전통 공예 기법을 사용한 바스켓 전시를 선보였다.

 

로에베

하와이 전통 퀼트 제작 방법을 활용한 패브릭 컬렉션.

 

스페인과 이탈리아 장인이 직접 한땀 한땀 정성껏 제작한 가죽 및 액세서리 컬렉션은 장식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돌에 가죽 스트랩을 감은 스톤스 위드 카프 노트 Stones with Calf Knots는 단순해 보이지만 독특한 발상과 정교한 가죽의 짜임으로 마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했다. 이외에도 대나무를 엮어 만든 바구니와 하와이의 전통 퀼트를 사용한 패브릭 제품 등 예술가의 기술적인 감각과 전통을 살린 다양한 홈 데코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로에베의 바스켓 전시

야외 공간에서 진행된 로에베의 바스켓 전시 전경.

 

에스닉 바스켓

에스닉한 바스켓을 벽에 걸어 장식했다.

 

가죽 화병

가죽 소재의 화병에 식물을 담아 멋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스톤스 위드 카프 노트

돌에 가죽 스트랩을 감아 아름다운 오브제를 완성한 스톤스 위드 카프 노트.

CREDIT

에디터

TAGS
우아함의 정수

우아함의 정수

우아함의 정수

욕실 전문 업체 새턴바스의 ‘에쎔 Assem 컬렉션’이 2019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을 수상했다.

 

새턴바스

 

욕실 제품으로 금상을 수상한 것은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이기에 더욱 의미 있다. 새턴바스의 Assem 컬렉션은 각기 다른 부분을 조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선택과 설치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표현을 만들 수 있는 모듈형 제품이다.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Karim Rashid,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 Claudio Bellini 등과 협업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독특하고 부드러운 마감 처리로 욕실에 우아함을 불어넣는다. 또한 새턴바스의 ‘오르비스 ORBIS’ 컬렉션도 욕실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tel 02-3416-1482

 

욕실 전문

에쎔 컬렉션

iF 디자인 어워드

새턴바스의 오르비스 ORBIS 컬렉션.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