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싱글 하우스

완벽한 싱글 하우스

완벽한 싱글 하우스

혼자여도 좋다. 완벽한 나만의 공간과 함께라면. 싱글 하우스를 위한 아이템 4.

 

 

빛으로 가득한 집
킹 에디슨 트리오 펜던트 램프

잔재처럼 남아 있는 빈 공간을 환한 빛으로 채우자. 직접 입으로 불어 만드는지라 저마다 고유의 형태를 지닌 3가지의 유리 셰이드가 인상적인 킹 에디슨의 펜던트 조명은 심플함과 유니크한 매력을 고루 갖췄다. 각 전구 안에 미니어처 크기의 황동 샹들리에가 들어가 있어 화려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가격 문의. 런빠뉴.

 

 

편안한 사색을 위한 의자
파우스티안 아르크텐더 암체어

편안히 기대 사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입을 벌린 조개를 연상시키는 등받이와 시트가 눈에 띄는 이 암체어는 양털 가죽으로 커버링 되어 있어 푹신하면서도 따뜻하다. 무게감 있는 오크 원목 소재와 깨끗한 오프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고전적인 요소와 밝은 색채의 조화도 돋보인다. 가격 문의. 에이치픽스.

 

 ⓒ 29cm

 

다채로운 색으로 물드는 공간
스튜디오 헤론 아키텍처 블랭킷 러그

밋밋한 플로어는 금물. 매력적인 포인트가 필요하다. 건축물의 구조적인 외양을 묘사한 기하학적 패턴이 담긴 블랭킷 러그가 이에 적격이다. 활용도 또한 무궁무진하다. 비단 러그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침대나 소파 위 스프레드로 활용할 수 있으며 벽을 장식하는 타피스트리처럼 연출하는 것도 멋스럽다. 앞뒷면이 서로 다른 컬러 배색으로 되어 있어 뒤집기만 하더라도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26만원.

 

 

공간을 사로잡는 무게감
자라 홈 커피 테이블

묵직한 무게감을 자랑하는 테이블은 공간에 확실한 존재감을 불어넣는다. 외양마저 멋스럽다. 망고 나무로 제작된 원판과 이를 지탱하는 골드 톤 다리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뽐낸다. 싱글 하우스에 딱 알맞은 크기와 높이감을 가지고 있어 비치된 다른 가구들과 균형을 맞추기도 쉽다. 29만 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공간 속 포인트 아이템 8

공간 속 포인트 아이템 8

공간 속 포인트 아이템 8

확실한 존재감으로 공간 속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모오이에서 출시한 조명으로 제작한 거대한 사이즈의 ‘메가 샹들리에’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개수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미정.

 

1828년 프랑스 리모주에서 발견된 고운 조개 가루 자기에 전통 판화 기법을 적용한 ‘보티브라이트’는 안에 있는 촛불의 빛이 표면의 패턴을 극대화해 풍부하면서도 세밀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베르나르도에서 판매. 10만2천원.

 

활짝 핀 백합의 모습이 돋보이는 ‘겟수엔 Getsuen’ 라운지 체어는 다리 아래 바퀴가 있어 이동에 용이하다. 에드라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4백만원대.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디자인의 ‘노즈게이 스몰 버치우드 트레이’는 아베니다 홈 제품으로 런빠뉴에서 판매. 5만8천원.

 

원색적인 컬러와 유기적인 형태가 시선을 끄는 ‘에쎄테라 이지 체어’는 몸의 곡선을 감안한 디자인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짐블랑에서 판매. 2백80만원.

 

유니크한 형태와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가 조화를 이룬 ‘블리스 월’ 러그는 씨씨타피스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가격 미정.

 

중세시대 이탈리아 귀족의 저택인 팔라초와 무성한 단풍나무 일러스트가 그려진 ‘팔라초’ 쿠션은 노빌리스 제품으로 아임디자인에서 판매. 19만8천원.

 

새장을 떠올리게 하는 ‘네스트’ 체어는 높은 등받이가 몸을 감싸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아우토반 제품으로 인엔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TAGS
벽지를 발라볼까

벽지를 발라볼까

벽지를 발라볼까

LG하우시스는 새해를 맞아 실크벽지 베스띠와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에서 최고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로 이번에는 현대적인 분위기의 ‘스톤 회벽’을 비롯해 화사한 ‘보타닉 가든’ 등 다양한 패턴의 벽지를 선보였다. 휘앙세 역시 뉴트로의 인기에 힘입어 ‘레트로아치’, 수채화로 표현한 듯한 ‘잉글리쉬 가든’ 등 합지벽지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제공한 샘플북을 활용하면 인테리어 팁과 함께 공간에 적용된 벽지의 스타일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web www.lghausys.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