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의 환상적인 만남, 1882 X FAYE TOOGOOD

신구의 환상적인 만남, 1882 X FAYE TOOGOOD

신구의 환상적인 만남, 1882 X FAYE TOOGOOD

영국의 스토크 온 트렌트에서 5대째 이어오는 세라믹 브랜드 1882Ltd와 인테리어, 패션 분야를 막론하고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브랜드 파예 투굿이 만났다.

 

 

파예 투굿은 두 자매가 2008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그녀들의 작품은 한 번쯤 보았을 것이다.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과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에르메스,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드리아데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그 이름을 알렸다. 그에 반해 1882Ltd는 국내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브랜드다. 1882년 존슨 형제가 회사를 설립한 그 연도가 브랜드의 이름이 되었으며, 유약을 바르지 않는 시대를 앞선 혁신적인 디자인의 도자를 선보였다. 그 당시에는 생소한 디자인이라는 악평을 받기도 했지만, 우아한 조형미와 더불어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곧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과 런던의 V&A 뮤지엄에 전시되었다. 그 후 1882만의 디자인을 인정받기 시작했다.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두 브랜드가 만들어낸 합은 환상적인 결과물을 탄생시켰다.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패턴의 테이블웨어 ‘인디고 스톰’은 화이트 세라믹에 기후 현상에서 영감을 얻은 인디고 컬러의 나선형 패턴이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마다 각기 다른 형태를 지녔으며, 하나하나 고유한 매력을 자랑한다. 깔끔한 리넨 식탁보를 깔고 인디고 스톰 컬렉션으로 디너 테이블을 완성해 소중한 이들과 파티를 즐기는 상상을 하며 장바구니에 하나씩 담아본다. 제품은 매치스패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우아한 감성 한 스푼

우아한 감성 한 스푼

우아한 감성 한 스푼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봄의 따스함을 미리 느껴볼 수 있는 홈 컬렉션을 공개했다.

 

 

다양하게 구성해볼 수 있는 모듈러 형태의 ‘가든 테일’ 컬렉션은 장미, 체리, 블로섬, 코스모스, 목련 등 6가지 형태의 플라워와 마그네틱 꽃잎 그리고 데커레이티브 베이스와 오너먼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특히 스와로브스키만의 정교한 커팅 기술로 꽃잎의 부드러운 라인을 강조한 점이 특징. 크리스털 특유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을 듯.

tel 02-6402-1725

CREDIT

에디터

TAGS
이거 하나면 돼!

이거 하나면 돼!

이거 하나면 돼!

집에서 업무를 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프란체스코 파신 Francesco Faccin이 디자인한 테이블 하비 Harvey는 만능의 동반자가 되기에 충분하다.

 

 

하비는 오랜 시간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구조인 이젤에서 영감을 받았는데, 테이블의 다리이기도 한 이젤 구조에 전기가 공급된다. 덕분에 다리에 있는 콘센트와 USB 포트에 전원을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집에서 생활하면서 테이블 위에 올려두는 물건은 다양하기만 하다. 넓이가 2400~3000mm 되는 테이블에서 노트북도 하고, 토스터를 연결해 빵을 구울수도 있고, 다른 쪽에서는 무선 주전자로 물을 끓일수도 있다. 집콕 시대에 홈 오피스를 위한 테이블로 제격이지 않은가!

web www.et-al.it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