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SS UP YOUR BED #NATURAL&SIMPLE

DRESS UP YOUR BED #NATURAL&SIMPLE

DRESS UP YOUR BED #NATURAL&SIMPLE

긴긴 겨울을 함께한 두꺼운 베딩은 이제 넣어두자. 봄을 맞아 침대도 새 옷을 입어야 할 때다. 봄 기운이 가득 담긴 베딩으로 한층 화사한 침실을 만들어보자. 전문가가 직접 알려주는 침구 관리법과 손쉬운 용어 정리까지 준비했으니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다.

 

NATURAL&SIMPLE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내추럴 톤의 침구는 봄 느낌을 침실로 들일 수 있는 가장 손쉽고 확실한 방법이다.

 

 

드로잉엣홈, 프리미엄 60수 호텔 침구세트 라이트 그레이

고밀도로 촘촘히 짜인 탄탄한 직조감의 원단으로 먼지의 발생을 줄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베이지 톤이 가미된 그레이 컬러로 일반적인 회색 톤의 침구보다 포근한 인상이다. 싱글 사이즈 14만9천원.

 

가타, 빅 웨이브

불규칙하게 넘실거리는 비정형적인 파도의 연속성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유니크하며, 춤을 추는 듯한 주름이 특징이다. 이불 측면에 끈이 있어 리본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킹 사이즈 46만원.

 

 

H&M홈, 모슬린 이불 커버 세트

회색과 갈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은은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소모사를 사용해 평직으로 얇고 보드랍게 짠 직물인지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할 뿐 아니라 사르륵거리는 촉감도 매력적이다. 원 사이즈 9만9천원.

 

 

이헤베뜨 스널크 트위레 디자인 패턴 플란넬 침구 세트

스크린 프린트 기법으로 선명한 색과 패턴을 자랑하는 포르투갈의 베딩 브랜드 스널크 제품이다. 꽈배기 니트 패턴이 이어지듯 매력적이고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퀸 사이즈 20만원대.

 

 

스톨리 바이 아파트멘터리, 스톤워싱 베딩 세트 소프트 샌드

이음새가 느껴지지 않는 깔끔한 광폭 디자인과 간결한 스티치 라인으로 베이식하지만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마찰에 강하고 견고하며 촘촘한 퍼케일 패브릭으로 세탁과 관리가 편하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빛의 밝기에 따라 색상의 농도가 조금씩 변화하는 것도 흥미롭다. 슈퍼 싱글 사이즈 15만9천원.

 

 

자라홈, 스트라이프 리넨 이불 커버 세트

캐멀 톤 스트라이프 패턴과 그보다 조금 더 진한 색의 모서리 마감이 눈에 띄는 다이드 얀 리넨 소재의 이불 커버 세트다. 이불과 베개의 하단에 매듭을 묶을 수 있도록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싱글 사이즈 16만9천원.

 

 

가타 핀치

특별한 컬러의 변주 대신 원단을 꼬집 듯 가공해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든 패턴이 심플하지만 포인트 역할을 한다. 60수 고밀도 평직으로 앞면과 뒷면을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했다. 킹 사이즈 46만원.

CREDIT

에디터

TAGS
일상의 예술

일상의 예술

일상의 예술

일상에 예술을 더해 보다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하는 이케아에서 여섯 번째 아트 이벤트 컬렉션을 발표했다.

 

 

2015년부터 버질 아블로, 제임스 자비스 등 유명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와 협업한 이케아는 올해도 5명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와 함께 10점의 예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또 한번 예술이 더해진 특별한 일상을 선물 받은 기분이다. 다니엘아샴 DanielArsham, 겔촙 Gelchop, 휴먼스신스1982 Humanssince1982, 사빈마르셀리스 SabineMarcelis, 스테판막스 StefanMarx가 창조한 제품은 그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표현하는 동시에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담요, 꽃병, 시계, 조명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이 그들의 독특한 예술적 감각이 더해져 작품처럼 다가온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니 집 안을 예술적인 감성으로 채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4월부터 이케아 전 매장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회에 홈 퍼니싱의 경계를 확장해보길.

web www.ikea.com

 

CREDIT

에디터

TAGS
GRAPHIC WAVE

GRAPHIC WAVE

GRAPHIC WAVE

공간에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할 통통 튀는 그래픽 패턴 아이템을 모아봤다.

 

과감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두센 두센 패턴 퍼즐은 순수미술과 나이브 아트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 루밍에서 판매. 3만4천원.

 

리듬감이 느껴지는 뛰어다니는 토끼 패턴의 주방 장갑은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2만원.

 

안정감 있는 컬러와 기하학적 구조가 멋스러운 요셉 알베르스의 작품은 페이지메일에서 판매. 16만원.

 

6가지 패턴으로 구성된 너도밤나무로 만든 구형 자석은 A4 용지 12장까지 고정할 수 있을 만큼 견고함을 자랑한다. 타우트 심플먼트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각각 3천9백원.

 

펫보이의 에디슨 프티 전용 램프 셰이드는 하드 필름 재질에 다양한 문양이 프린트되어 분위기에 따라 커버를 교환할 수 있다. 펫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3만8천원.

 

히말라야산 울로 만든 태피스트리 로타치오니 비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디자인으로 CC-타피스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3백39만원.

 

도톰하고 부드러운 왈츠 그린 니트 쿠션은 마치 춤을 추듯 자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가격 7만3천원.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듯한 도트 무늬의 제르메인 쿠션 커버는 르위켄에서 판매. 5만원.

 

견고한 금속으로 제작된 메탈 월 릴리프 매직 스네이크는 알렉산더 지라드가 디자인했다. 비트라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31만7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