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입은 로에베

로에베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두 번째 컬렉션

로에베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두 번째 컬렉션

로에베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과 만났다. 로에베와 스튜디오 지브리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으로 걸작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영감을 얻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것.

로에베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과 만났다. 로에베와 스튜디오 지브리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으로 걸작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영감을 얻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것. 어린 주인공 치히로부터 비밀에 싸인 친구 하쿠, 마녀 유바바, 얼굴 없는 요괴 가오나시, 유 버드, 숯검댕이 스스와타리까지,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가 로에베의 의류 라인과 블랭킷, 스카프를 비롯해 해먹, 플라멩코 등 가죽과 캔버스 소재의 핸드백과 스몰 레더 굿즈에 녹아 있다. 메인 캐릭터를 온전히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영화의 진정한 팬이라면 구입을 서둘러야 할 듯.

web www.loewe.com

CREDIT

에디터

TAGS
크바드랏의 새해 첫 행보

브랜드 사코의 새로운 에보크 컬렉션

브랜드 사코의 새로운 에보크 컬렉션

크바드랏이 서브 브랜드 사코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2022년의 첫 시동을 걸었다.

크바드랏이 서브 브랜드 사코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2022년의 첫 시동을 걸었다. 2018년 크바드랏에 병합된 이후 한층 더 풍성한 질감의 텍스타일을 선보여온 사코가 에보크 Evoke 컬렉션을 발표한 것. 이번 컬렉션은 고전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을 출시했던 본래의 모습은 유지하되, 자연의 유기적인 형태나 그림자가 지는 모습, 장 콕토의 벽화, 스펙트럼에 맺힌 빛의 모양, 추상예술 등에서 발견할 수 있는 빛과 부피의 무한한 변화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비정형적인 낙서에서 아이디어를 떠올린 코랄륨, 추상화에서 모티프를 얻은 무랄레, 일본의 숲에서 발견한 그림자에서 착안한 자카드 직물 미라리 등 총 11개 제품이 공개됐으며, 에보크 컬렉션을 사용한 가구와 리빙 아이템 등의 홈 컬렉션도 만날 수 있다.

web www.kvadrat.dk

CREDIT

에디터

TAGS
디드로 꽃이 피었습니다

분더샵 청담에 피어난 디드로의 조명

분더샵 청담에 피어난 디드로의 조명

분더샵 청담에 빛나는 꽃들이 활짝 피었다. 프랑스 조명 디자인 브랜드 디드로 Disderot의 조명 전시가 열린다.

 

분더샵 청담에 빛나는 꽃들이 활짝 피었다. 프랑스 조명 디자인 브랜드 디드로 Disderot의 조명 전시가 열린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보지 못했던 생소한 브랜드라 신선함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디드로는 프랑스 모던 조명 디자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피에르 디드로가 1948년에 시작한 브랜드로 400개 이상의 조명이 출시되었다. 세계 최고의 미술관에 전시될 만큼 그의 디자인은 가치를 인정받아 현재는 디드로의 철학과 장인 정신을 계승한 아틀리에 디드로가 그 맥을 이어가고 있다. 아틀리에 디드로는 피에르 폴랑, 알랑 리샤르, 올리비에 무르그와 같은 젊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새로운 개념의 디자인 조명을 탄생시켰다. 이번 분더샵 전시에서는 올리비에 무르그의 플라워 시리즈 조명과 피에르 디드로의 대표적인 테이블 조명 등을 국내 최초로 경험할 수 있다. 전시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프랑스 모던 디자인 조명의 찬란한 빛을 느껴보길.

tel 02-2056-123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