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Camping

봄맞이 캠핑을 위한 아웃도어 아이템 리스트

봄맞이 캠핑을 위한 아웃도어 아이템 리스트

본격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하이브로우의 툴 캔버스는 수납공간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접이식 형태로 수납이 번거로운 차박 캠핑 환경에서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8만9천원.

접고 펴기 편리해 수납과 보관이 용이한 하이브로우의 플립 박스는 내구성이 좋아 실내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3만7천원.

따스한 색감과 패턴이 인상적인 슬로우다운 스튜디오의 헤이즐 우드 스로우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챕터원에서 판매. 30만9천원. 

티크 오일로 마감해 나무의 결을 살린 더콘란샵의 데크 체어는 견고한 패브릭으로 내구성이 강해 비바람에도 안전하다. 28만원.

팻보이 제품의 볼레케 Bolleke는 휴대가 편리한 충전식 램프로 실내와 실외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세그먼트에서 판매. 20만8천원.

뛰어난 내구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젠틀맨스 하드웨어의 골프 멀티 툴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6만5천원.

럼퍼스6는 널찍한 크기로 앞뒤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통풍을 자랑한다. 켈티코리아에서 판매. 43만9천원.

스노우피크의 커뮤니케이션 테이블 화로는 모두 둘러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40만8천원.

굵은 헤링본 짜임의 캔버스 천으로 제작된 하이브로우의 이지롤 매트는 압축 폼이 내장돼 있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9만7천원.

오픈형 웨건으로 큰 물건도 간편하게 운반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휴대가 편리하며 브레이크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디어디어에서 판매. 11만9천원.

팻보이의 오리지널 빈백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며, 오염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세그먼트에서 판매. 49만8천원.

CREDIT

assistant editor

이유정

TAGS
에그 테이블의 재탄생

자연과 유기적인 구조를 합친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테이블

자연과 유기적인 구조를 합친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테이블

아르네 야콥센은 1952년, 일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테이블을 구상하며 에그 Egg™를 탄생시켰다. 군더더기는 없지만 정교한 만듦새를 특징으로 한 건축을 주로 선보이던 그지만, 이 테이블만큼은 자연에서 발견되는 유기적인 구조를 접목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르네 야콥센은 1952년, 일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테이블을 구상하며 에그 Egg™를 탄생시켰다. 군더더기는 없지만 정교한 만듦새를 특징으로 한 건축을 주로 선보던 그지만, 이 테이블만큼은 자연에서 발견되는 유기적인 구조를 접목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그™ 테이블이 탄생한 지 70년이 지난 지금, 프리츠한센이 150주년을 맞이하며 오리지널 디자인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에그™ 테이블의 신작을 선보다. 티크와 로즈우드로 제작되었던 초창기 테이블과 달리 현재는 FSC 인증을 거친 월넛 베니어 소재를 활용했다. 다리는 은은한 광택이 나는 크롬을 사용해 한층 더 모던한 매력을 발산한다. 유려한 곡선형으로 부엌용 테이블, 다이닝, 홈 오피스 데스크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에그 테이블은 프리츠한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백84만원.

WEB www.fritzhansen.com

CREDIT

에디터

TAGS
딥티크 아파트

가로수길에 들어선 딥티크의 글로벌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에 들어선 딥티크의 글로벌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에 근사한 파리지앵의 아파트가 들어섰다. 프랑스 감성의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가 글로벌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가로수길에 오픈한 것.

가로수길에 근사한 파리지앵의 아파트가 들어섰다. 프랑스 감성의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가 글로벌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가로수길에 오픈한 것. 파리 생제르맹 거리에 있는 딥티크의 첫 번째 부티크를 그대로 옮겨온 듯 탐미적이고 환상적인 브랜드의 정수를 한곳에 모았다. 총 2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바닥은 콘크리트로 만든 헤링본 패턴이 펼쳐지고 벽면에는 목제 몰딩 라인이 이어진다. 그리고 중앙에 위치한 나선형 대리석 계단이 모두 한데 어우러지며 유럽의 클래식한 아파트에 온 듯하다. 2층에는 다이닝룸과 부엌, 거실, 욕실을 만날 수 있다. 파리에서 수집된 루이 14세 스타일의 진품 석조 벽난로부터 알렉산더 로제의 작품인 대형 석고 샹들리에, 창문 밖으로 평화로운 자연을 보는 듯한 안 샬롯 피넬의 작품이 가로수길을 생제르맹 거리로 착각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딥티크 전체 컬렉션뿐만 아니라 리미티드 제품과 다양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퍼퓸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딥티크를 경험해보길.

ADD 서울시 강남구 가로수길 15
TEL 02-3446-749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