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 집

오브제로 활용 가능한 화병

오브제로 활용 가능한 화병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화병 리스트

 

 

 

꼬임의 형태가 재밌는 슬로렌스 Slorence의 링베이스 12는 흐르는 듯한 곡선의 형태감이 살아 있어 꽃과 줄기에 집중할 수 있다. 챕터원에서 판매. 13만5천원.

 

 

스틸레벤 Stilleben이 디자인한 칼러 제품의 오마지오 화병 H500은 안정감 있는 형태에 정교한 줄무늬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42만6천원.

 

연노랑색 무스타슈 Moustache의 Heirloom Vase 2는 공간에 화사함을 배가시킨다. 흥미로운 형태가 돋보이는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53만원.

 

제시카 한스 화병 미로는 울퉁불퉁하고 불규칙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녀의 감성이 더해진 패턴과 색감이 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헤이에서 판매. 12만5천원.

손으로 빚은 풍성한 형태감에 시원한 페인팅을 입힌 화병인 붉은 밋지는 그 자체로 작품처럼 보인다. 파도의 거품들 제품으로 파도들의 거품들에서 판매. 8만3천원.

 

수작업으로 제작해 색다른 생동감을 주는 화병 데쿠 파쥬는 대비되는 색상과 레이어로 조화를 이룬다. 비트라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52만원.

 

 

귀여운 색 조합과 독창적인 실루엣을 지닌 모헤임 Moheim의 화병 커버는 500mm 페트병이나 유리병에 씌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6만원.

태피스트리 방식으로 제작된 파이브 콤마의 우븐 화병은 평면적인 직물을 입체적이고 부피감이 있는 형태의 오브제로 선보인다.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16만8천원.

현미경으로 관찰한 미세한 자연물의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이지현 작가의 메타모포시스 서클은 반복적인 패턴이 리듬감을 부여한다.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12만원.

독특한 조형으로 예술 작품처럼 공간을 꾸며주는 챔버 베이스는 선 디테일이 포인트를 주기 좋다. 헤이 제품으로 리빈에서 판매. 15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미리 준비하는 여름 의자

셀레티와 토일렛 페이퍼가 선보이는 나무 데크 체어

셀레티와 토일렛 페이퍼가 선보이는 나무 데크 체어

셀레티와 토일렛 페이퍼가 협업해서 선보이는 토일렛 페이퍼 홈에서 새로운 나무 데크 체어를 론칭했다.

셀레티와 토일렛 페이퍼가 협업해서 선보이는 토일렛 페이퍼 홈에서 새로운 나무 데크 체어를 론칭했다. 가볍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데크 체어는 셀레티의 가구에서 볼 수 있었던 실험적인 무늬와 레트로풍의 사진을 시트 부분에 표현했다. 갈매기, 립스틱, 뱀, 가위 등 과장되고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해변가에서 몸을 누이거나 테라스나 데크에서 잠시 쉴 때에도 제격일 것 같은 데크 체어는 6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임은 고급 너도밤나무로 제작해 튼튼하다. 이 의자 하나면 유쾌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듯.

WEB www.shoptoiletpaper.com

CREDIT

에디터

TAGS
COLORFUL STATION

이탈리아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화려함

이탈리아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화려함

매일같이 오가는 지하철역이 어느 날 화려한 색을 입는다면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을 테다. 이 같은 상상은 이탈리아에 위치한 비토리아역에서 실현됐다.

매일같이 오가는 지하철역이 어느 날 화려한 색을 입는다면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을 테다. 이 같은 상상은 이탈리아에 위치한 비토리아역에서 실현됐다. 이탈리아 타일 브랜드 무티나와 멤피스의 창립 멤버이자 텍스타일과 도자, 타일 제작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해온 나탈리 뒤 파스키에 Nathalie Du Pasquier와의 협업 프로젝트 ‘마인드 더 갭 Mind the Gap’이 이 역에서 이뤄졌기 때문. 마인드 더 갭은 기존 공간에 무티나의 세라믹 타일 컬렉션을 접목해 새로운 차원의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한 설치작업이다. 여러 색을 입은 세라믹 타일을 활용해 이곳에 새로운 인상을 부여해 마치 현실에서 벗어나 추상의 공간으로 진입하는 듯한 공공미술 프로젝트는 현재 비토리아역 외에도 브레시아 지역의 17개 지하철역에서 진행 중이라고. 늘 오가던 길이 전혀 다른 공간으로 변모했을 때의 신선한 충격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WEB www.mutina.it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