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dening Collection

봄맞이 가드닝 컬렉션

봄맞이 가드닝 컬렉션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집에서도 손쉽게 정원을가꿀 수 있는 홈 가드닝 컬렉션을 소개한다.

 

 

자라홈, 가드닝 컬렉션 정원을 가꾸는 데 필수인 삽, 갈퀴, 파종기부터 홈 인테리어에도 제격인 분무기와 워터링 볼, 화분, 바스켓, 벤치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나무, 글라스, 라탄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곳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 코로나 블루로 새로운 활력과 정서적 안정을 얻고자 하는 홈 가드너에게 추천한다.

WEB www.zarahome.com

 

 

노르달, 가든 컬렉션 2022 S/S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르달 Nordal이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가든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토르사 파라솔, 이리스 해먹, 아스타 벽난로, 이데이 화분 등의 새로운 제품이 추가되었다. 실내와 실외에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완성해줄 노르달의 가든 컬렉션을 주목해보길.

WEB www.nordal.eu

CREDIT

에디터

TAGS
달과 별의 조명

가브리엘 스콧의 루나 칼레이도 컬렉션

가브리엘 스콧의 루나 칼레이도 컬렉션

 

캐나다 가구 브랜드 가브리엘 스콧이 루나 칼레이도 Luna Kaleido 컬렉션을 선보인다.

 

 

캐나다 가구 브랜드 가브리엘 스콧이 루나 칼레이도 Luna Kaleido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나 칼레이도 컬렉션은 기존에 선보인바 있던 루나 조명의 두 번째 챕터격인 제품군이다. 달의 후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루나 조명에 이어 출시된 여섯 개의 조명은 모두 황새치, 거문고, 오리온 등 별자리의 이름을 본떠 만들어졌다. 샹들리에 형태와 펜던트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었는데, 두 가지 모두 만화경처럼 다각도로 빛이 굴절되는 유리로 만들어 마치 빛이 부서지듯 공간 전체를 환히 밝힐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WEB www.gabriel-scott.com

 

CREDIT

에디터

TAGS
품격 있는 테라스를 위한 가구

칼한센앤선의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

칼한센앤선의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

북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한스 베그너를 필두로 보르게 모겐센 등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스칸디나비아 가구를 선보이는 칼한센앤선에서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쿠바 Cuba 체어

 

북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한스 베그너를 필두로 보르게 모겐센 등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스칸디나비아 가구를 선보이는 칼한센앤선에서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천연 패브릭과 원목으로 제작된 다이닝 및 사이드 테이블과 다이닝 체어, 풋스툴, 트레이, 벤치 등은 날씨의 변화와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로 제작됐다. 또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실외 분위기로 가꿔준다. 아파트 생활에 익숙한 국내에서는 아웃도어 가구에 대한 관심이 비교적 덜하지만, 아파트 테라스에 두어도 운치 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WEB www.carlhansen.com

데크 체어 풋 스툴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