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건 미니, 이거 물건이네

들고 다닐 수 있는 마사지기, 테라건 미니

들고 다닐 수 있는 마사지기, 테라건 미니

 

운동 후 집에서 몸 좀 풀어봤다고 하는 이들에게 익히 알려진 테라바디에서 ‘테라건 미니 2세대’를 출시했다. 더 작고 가벼워졌으며 USB-C 타입 충전 포트를 탑재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삼각형의 작은 크기이지만 전원을 켜고 몸에 대면 12mm 진폭으로 심부 근육까지 마사지해준다. 진동 옵션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앞부분에 호환이 가능한 3종 팁이 있어 기호에 맞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휴식을 위한 여행이나 운동, 가끔은 사람 없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금세 피로가 풀릴 것 같다. 심플한 블랙과 부드러운 데저트 로즈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8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A JUMBLE OF JEWERLY

오브제와 뒤섞인 하이 주얼리

오브제와 뒤섞인 하이 주얼리

 

집 안의 오브제와 함께 뒤죽박죽 섞여버린 하이주얼리.

 

빅 사이즈의 빨강 커넬리언 펜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포제션 펜던트. 커넬리언 카보숑과 하늘빛의 터콰이즈 카보숑, 블루 라피스 라줄리 카보숑이 각각 세팅된 포지센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컬러가 변하는 선레이 마감 다이얼이 특징인 불가리 불가리×리사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초록색 말라카이드 장식의 불가리 디바스 드림 링과 디바스 드림 이어링. 새빨간 커넬리언이 세팅된 불가리 디바스 드림 이어링.

 

 

대담한 스터드 장식, 핑크 골드 소재의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로듐 도금된 화이트 골드 소재의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오디오 케이블 잭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길이에 따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벨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는 부쉐론 잭 6-랩 다이아몬드 옐로 골드와 부쉐론 잭 6-랩 다이아몬드 화이트 골드.

CREDIT

에디터

styling&writer

오지은

photographer

임태준

TAGS
테이블에 깃든 지중해의 여유

반짝이는 지중해의 풍경을 닮은 르크루제 리비에라 Riviera 컬렉션

반짝이는 지중해의 풍경을 닮은 르크루제 리비에라 Riviera 컬렉션

 

강렬한 태양, 청량한 바다, 반짝이는 자갈과 모래. 르크루제가 프랑스 남부의 풍경에서 영감받은 리비에라 Riviera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쨍한 블루의 ‘아주르’, 맑은 물빛의 ‘캐리비안 블루’, 밝은 모래의 ‘머랭’, 태양이 떠오르는 ‘넥타르’ 네 가지 컬러로 구성해 리비에라 해안의 여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인. 시그니처 원형 냄비와 스킬렛뿐 아니라 파스타 샐러드볼, 라메킨, 시리얼볼, 머그 등 스톤웨어 또한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4피스 세트로 구성한 스톤웨어는 각기 다른 컬러가 하나씩 들어 있어 집들이 선물로 제격. 다가올 여름, 테이블 위에서 지중해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TEL 070-4432-413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