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올라렌티의 라운지

파올라렌티의 라운지

파올라렌티의 라운지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파올라렌티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이탈리아의 현대 미술 페어 아르티시마 Artissima의 라운지 공간을 연출했다.

지난 11월, 토리노 지역에 위치한 박람회장인 오벌 링고토의 라운지에 브라질 출신의 디자이너 페르난도&움베르토 캄파나 형제가 디자인한 메타모르포시 Metamorfosi 시리즈를 선보인 것.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메타모르포시는 인류와 환경에 대한 깊은 존중을 표하면서 원자재의 낭비를 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성된 5개의 소파로 구성된다. 마치 만개한 꽃잎이나 활기찬 해초 표면을 연상시키며 자유분방한 라운지 공간이 연출됐다.

 

 

WEB www.paolalenti.it

CREDIT

에디터

TAGS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예상치 못한 디자인으로 매번 놀라움을 안기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르나세티가 1년 중 가장 매혹적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무한한 상상력으로 마치 꿈의 장면을 포착한 듯한 포르나세티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테이블웨어부터 조명, 쿠션, 우산, 케이크 박스 등 다채롭다.

고혹적인 빨간색 립스틱을 칠한 여성을 그려 넣은 레드 립 플레이트, 연극 무대에서나 사용될 법한 멋스러운 우산 시리즈, 밀라노의 다비데 롱고니 베이커리와 협업해 만든 스페셜 크리스마스 케이크 박스 등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포르나세티의 독창적인 세계가 깃든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1년간 수고한 나를 위해 선물하고 싶다.

WEB www.fornasetti.com

CREDIT

에디터

TAGS
파리 백화점의 연말 파티 테이블

파리 백화점의 연말 파티 테이블

파리 백화점의 연말 파티 테이블

파리를 대표하는 사마리텐 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새로운 옷을 갈아입었다. 천장에는 사탕으로 장식한 샹들리에를 달고 노엘드 부쉬, 오이스터, 칠면조 등 연말 파티 테이블의 주 메뉴를 반짝이는 주얼리와 액세서리로 장식한 것. 이 달콤한 장식은 독특한 발상으로 주목받는 포토그래퍼 갑 부아 Gab Bois의 작품. 사이트에서 캠페인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WEB france.fr/ko (프랑스 관광청)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