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무라카미 리에디션

루이 비통×무라카미 리에디션

루이 비통×무라카미 리에디션

루이 비통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협업 20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리에디션 컬렉션은 오리지널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00여 점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33가지 색감의 멀티컬러 모노그램은 키폴, 스피디, 알마 BB 등 아이코닉한 백과 신발, 주얼리, 스카프 등에 적용되었으며, 슈퍼플랫 판다와 벚꽃 모티브는 트렁크와 향수 등에서 그 생동감을 발휘한다. 루이 비통의 장인정신과 무라카미의 다채로운 미학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 기술과 예술적 비전의 조화를 보여주며,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어 세대를 초월한 감각을 선사할 계획이다.

     

WEB www.louisvuitton.com

CREDIT

에디터

TAGS
공간을 품은 빛

공간을 품은 빛

공간을 품은 빛

루이스폴센의 VL 45 라디오하우스 램프는 빌헬름 라우리첸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낸 작품으로서, 포터블 램프와 펜던트 램프 두 가지로 선보인다. 포터블 램프는 다층 유리와 황동 디테일, 가죽 스트랩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동하며 따뜻한 빛을 선사한다. 정원, 발코니, 침실 등 모든 공간에 서정적이고 실용적인 아름다움을 더한다. 펜던트 램프는 라우리첸이 1930년대 설계한 라디오하우스의 조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다. 새롭게 추가된 페일 옐로와 앰버 컬러가 공간을 은은하게 밝히며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WEB www.louispoulsen.com

CREDIT

에디터

TAGS
곡선의 미학

곡선의 미학

곡선의 미학

미노띠에 합류한 디자이너 지암피에로 타글리아페리 Giampiero Tagliaferri의 슈퍼문 Supermoon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됐다. 기존 디자인의 특징이던 둥근 달 형태의 등받이와 팔걸이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직선 모양이었던 몸체를 곡선으로 표현하며 초승달을 연상시키는 쉐입을 갖췄다. 미학적 요소와 기능성이 더해진 이번 슈퍼문은 팔걸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크기 또한 반지름이 145cm, 380cm인 두 버전으로 출시되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WEB minottiseoul.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