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없는 파스타

파스타 없는 파스타

파스타 없는 파스타

밀가루로 만든 파스타 대신 얇게 썬 채소로 만들어 가볍고도 건강한 채소 파스타.


아보카도 크림의 주키니 파스타

주키니 · 토마토 1개씩, 아보카도 크림(아보카도 1개, 마늘 1쪽, 레몬즙 2큰술, 올리브유 2작은술, 다진 파슬리 잎 3큰술, 말린 바질 잎 1작은술, 호두 8~10개, 물 1/2컵),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1 주키니는 채칼로 얇게 썰어 끓는 물에 10초간 데친다.

2
믹서에 분량의 아보카도 크림 재료를 넣어 곱게 간 다음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3
데친 주키니에 2의 아보카도 크림을 얹고 한입 크기로 썬 토마토를 올린다.

아라비아타 소스의 당근 파스타

당근 1개, 다진 마늘 · 고춧가루 1작은술씩, 다진 양파 1/2개분, 저민 홍고추 1개분, 베이컨 2장,오레가노 가루 1/2작은술, 고춧가루 1작은술, 토마토소스 1캔(400g), 블랙 올리브 10개, 바질 잎 5장, 올리브유 적당량, 파르메산 치즈 ·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1 당근은 채칼로 얇게 썰고 끓는 물에 20초간 데친다.

2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데친 당근을 살짝 볶는다.


3
달군 냄비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 다진 양파, 저민 홍고추를 볶는다.


4
매운 향이 돌면 잘게 썬 베이컨, 오레가노 가루, 고춧가루를 넣고 볶는다.


5
베이컨이 익으면 토마토소스, 블랙 올리브, 채 썬 바질 잎을 넣고 한소끔 끓인 다음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6
데친 당근에 5의 소스를 올리고 곱게 간 파르메산 치즈를 뿌린다.



쇠고기 대파볶음을 올린 가지 파스타

가지 2개, 저민 대파 1/2대분, 저민 홍고추 1개분, 다진 쇠고기 300g, 말린 타임 잎 1작은술, 페타 치즈 2큰술, 올리브유 적당량,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1 가지는 채칼로 얇게 썰어 올리브유를 두른 달군 팬에 2~3분간 볶고 덜어놓는다.

2
1의 팬에 다시 올리브유를 두르고 저민 대파와 홍고추를 볶는다.


3
매운 향이 돌면 다진 쇠고기와 말린 타임 잎을 넣고 볶는다.


4
고기가 익으면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5
볶은 가지에 4의 쇠고기 대파볶음과 잘게 뜯은 페타 치즈를 올린다.

민트 페스토의 아스파라거스 파스타

아스파라거스 15대, 완두콩 1/4컵, 민트 페스토(민트 잎 · 파슬리 잎 1/2컵씩, 잣 1큰술, 파르메산 치즈 가루 2큰술, 올리브유 1/3컵, 마늘 1쪽), 마스카포네 치즈 2큰술,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1 아스파라거스는 필러로 얇게 저미고 끓는 물에 10초간 데친다.

2
1의 끓는 물에 완두콩도 데친다.


3
믹서에 분량의 민트 페스토 재료를 넣어 곱게 갈고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4
데친 아스파라거스에 3의 민트 페스토, 데친 완두콩, 마스카포네 치즈를 올린다.

CREDIT

에디터

이경현

포토그래퍼

이병주

요리

이신영(Millie)

TAGS
파스타 없는 파스타

영혼을 데우는 수프

영혼을 데우는 수프

고운 색에 눈이 즐겁고 헛헛한 속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수프 네 가지.


사과칩을 올린 사과 비트 수프

비트 250g, 당근(작은 것) 1개, 양파 1/2개, 껍질 벗긴 사과 50g, 설탕 · 레몬즙 1큰술씩, 월계수 잎 1장, 닭 육수 1L,
생크림 150ml,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사과칩 적당량

1 냄비에 생크림과 사과칩을 뺀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인다.

2
비트가 익으면 월계수 잎을 건지고 믹서에 곱게 간다.


3
냄비에 2와 생크림을 넣고 한소끔 끓인다.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하고 사과칩을 올린다.


구운 고구마와 당근 수프

구운 고구마 450g, 구운 당근 300g, 다진 양파 2개분, 다진 마늘 1작은술, 채소 육수 1L, 생크림 100ml, 올리브유 적당량, 소금 · 훗추가루 조금씩

1 달군 냄비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진 양파와 다진 마늘을 볶다가 채소 육수를 붓고 10분간 끓인다.

2
구운 고구마와 당근을 넣고 한소끔 끓인 다음 믹서에 곱게 간다.


3
따뜻하게 데운 생크림을 섞고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견과류볶음을 올린 콜리플라워 수프

콜리플라워 1/2송이, 다진 양파 1/2개분, 감자 1개, 채소 육수 350ml, 우유 200ml, 체다 치즈 50g, 버터 · 올리브유 적당량씩, 견과류볶음(모둠 견과류(해바라기씨, 헤이즐넛 등) 3큰술, 카이엔페퍼 가루 · 커민 가루 1/2작은술씩, 시나몬 가루 조금)


1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모둠 견과류를 넣고 볶다가 카이엔페퍼 가루, 커민 가루, 시나몬 가루를 넣고 버무린다.


2
달군 냄비에 버터를 두르고 다진 양파를 볶는다.


3
굵직하게 썬 콜리플라워, 감자, 채소 육수, 우유, 체다 치즈를 넣고 15분간 끓인다.


4
믹서에 넣어 곱게 간 다음 1의 견과류볶음을 올린다.

구운 베이컨을 올린 시금치 수프

시금치 450g, 구운 베이컨 3장, 다진 양파 1개분, 다진 마늘 1작은술, 버터 50g, 껍질 벗긴 감자 1개, 닭 육수 450ml, 우유 600ml, 생크림 3큰술,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1 달군 냄비에 버터를 두르고 다진 양파와 다진 마늘을 넣어 볶는다.

2
굵직하게 썬 감자를 넣어 볶고 닭 육수를 부어 끓인다.


3
감자가 익으면 우유를 붓는다. 한소끔 끓으면 시금치를 넣고 뚜껑을 덮어 15분간 끓인다.


4
믹서에 곱게 간 다음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생크림과 구운 베이컨을 잘게 썰어 올린다.

CREDIT

에디터

이경현

포토그래퍼

이향아

요리

김채정(부어크)

TAGS
파스타 없는 파스타

아이스크림의 신세계

아이스크림의 신세계

브루클린에 오픈한 반 리웬 아이스크림. 뛰어난 맛은 물론, 커피 또한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스크림의 진정한 시즌은 여름이 아니라 봄과 가을이다. 아이스크림을 먹기 전부터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리는 끈적이는 아이스크림은 비극이니까. 뉴욕의 최고 아이스크림 숍이라 할 만한 반 리웬 아이스크림 Van Leeuwen Ice Cream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초가을에 오픈한 것도 그 때문이 아닐까. 젊은이들의 최신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이제 맨해튼이 아니라 브루클린으로 가야 한다. 그래서 트럭 푸드로 유명해진 반 리웬 아이스크림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윌리엄스버그 한가운데 오픈한 것이다. 기존 이스트빌리지에 있던 매장보다도 훨씬 더 크게 말이다. 반 리웬 아이스크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얼그레이 아이스크림과 소금 맛 캐러멜 아이스크림은 물론,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토비스 에스테이트 Toby’s Estate 커피도 마실 수 있어 차가운 것은 별로라는 친구와도 함께 갈 수 있다.

주소
204 Wythe Avenue, Brooklyn, NY 11249


문의
+1-(929)-337-6907

CREDIT

에디터

손혜영(뉴욕통신원)

포토그래퍼

손혜영(뉴욕통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