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이태원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이태원의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미국식 캐주얼 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정통 요리법으로 유명한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The Original Pancake House가 가로수길에 이어 이태원에 문을 연다. 1953년 미국 오리건 포틀랜드에서 처음 문을 연 뒤 요리계 아카데미상인 ‘제임스 브레드 파운데이션 어워드’를 수상하고 현재 전 세계 120여 개의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이다. 이태원점에서는 가로수길점보다 넓어진 공간과 미국식 캐주얼 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기존의 버터밀크 팬케이크를 비롯해 공처럼 부푼 모양의 더치 베이비와 애플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햄버거와 프라이드치킨 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메뉴도 있다. 브런치는 물론 푸짐한 저녁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tel 02-795-7481 

CREDIT

에디터

TAGS
스핀들 마켓으로 오세요

스핀들 마켓으로 오세요

스핀들 마켓으로 오세요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해결할 수 있는 장진우 사단의 푸드 마켓이다.



경리단길의 중심 길가에 장진우 사단이 전무후무한 푸드 마켓을 오픈했다. 3층이 넘는 공간에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한 여러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이다. 태국 요리를 판매하는 소이연남, 색색의 마카롱을 판매하는 카롱카롱 등 기존의 유명 맛집을 비롯해 모델 손민호의 치킨 브랜드인 손손 치킨, 장진우가 새롭게 론칭한 도넛 전문 브랜드인 도나스레코즈 등 9개의 매장이 들어섰으며 홀 중앙에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 공간이 조성돼 있다. 스핀들 마켓은 쌀국수, 햄버거, 피자, 파에야, 생면 파스타 등 한 끼 식사로 거뜬한 음식 메뉴를 비롯해 도넛, 커피, 마카롱 등 디저트까지 구비하고 있어 한번 들어서면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꾸민 웅장한 내부를 감상하는 것은 불로소득이다.

tel 02-796-743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TAGS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 마들렌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 마들렌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 마들렌

선두주자는 파리 9구에 문을 연 메드모아젤 마들렌이다.



마카롱, 슈크림에 이어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는 마들렌이다. 마들렌 열풍을 이끌고 있는 선두주자는 파리 9구에 문을 연 메드모아젤 마들렌. 비스킷 반죽을 조개 모양으로 구운 작은 과자인 마들렌을 스타일리시하게 소개하는 이 숍에서는 클래식, 미니, 달콤함 향이 첨가된 것 등 다양한 종류의 마들렌을 만날 수 있다. 오너이자 파티셰인 스티브는 유명 기업의 회계 파트에서 일하던 중 어느 날 파티셰가 되기로 결심하고 제과학교에 입학, 파리의 유명 미슐랭 레스토랑인 메노와 베이라 등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마들렌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마다가스카르와 타히티산 바닐라와 시칠리아 피스타치오, 캐러멜이 들어간 마들렌 그리고 에티오피아산 커피로 만든 커피 마들렌 등 맛과 모양이 독특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캐러멜, 초콜릿 등이 들어간 구르망드 Gourmande 종류의 마들렌은 이곳만의 스페셜 메뉴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 

add 37 rue des Martyrs 

web www.mllesmadeleines.com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정기범(파리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