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 에르메의 기프트 패키지

피에르 에르메의 기프트 패키지

피에르 에르메의 기프트 패키지

사랑을 전하는 마카롱 기프트 패키지 잼므를 선보인다.


피에르 에르메가 프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솔다드 브라비와 콜라보레이션해 디자인한 귀여운 마카롱 기프트 패키지 잼므 J’aime 두 가지를 선보인다. 솔다드 브라비는 모두에게 마카롱에 담긴 사랑을 전하고 싶다는 의미로 박스 이름을 I Love를 의미하는 잼므라고 지었으며, 문장을 일부러 끝마치지 않았다. 주변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기 쑥스럽다면 솔다드 브라비가 수줍게 전하는 잼므로 대신해보면 어떨까. 마카롱 3개 세트 1만7천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판매. 

tel 02-3449-5457

CREDIT

에디터

TAGS
퓨전 음식 레스토랑, ‘준수방키친’

퓨전 음식 레스토랑, ‘준수방키친’

퓨전 음식 레스토랑, ‘준수방키친’

꽃피는 5월, 한옥에서 즐기는 음식과 낭만에 대하여. 통인동의 ‘준수방키친’에서의 한 끼.


조선시대 당시 서촌 일대를 일컫는 지역명인 ‘준수방’에서 이름은 딴 준수방키친. 80년 된 ‘ㅁ’자 구조의 아담한 한옥에서 다양한 퓨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기계를 쓰지 않고 매일 손으로 반죽해 12시간 이상 숙성시킨 도우에 두부와 베이컨, 김치와 페퍼로니, 불고기와 버섯 등의 고명을 듬뿍 올린 피자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좋다. 파스타 역시 고추로 맛을 낸 로제 소스, 직접 볶은 참깨를 넣은 두유 크림소스 등을 더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차돌박이 샐러드도 있다. 무엇보다 통조림 피클 대신 직접 담근 동치미를 내주는데 달지 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데다 피자와 파스타와의 궁합이 좋아 더욱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add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22 

tel 02-725-0691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이향아, 차가연, 이병주

TAGS
모던 한식을 선보이는 ‘가가’

모던 한식을 선보이는 ‘가가’

모던 한식을 선보이는 ‘가가’

꽃피는 5월, 한옥에서 즐기는 음식과 낭만에 대하여. 첫 번째 장소는 종로의 ‘가가’다.


계동의 현대사옥 근처에서도 다소 안쪽에 위치하지만, 이미 소문이 자자해 많은 이들이 찾아드는 곳. 100년이 넘은 한옥집을 레스토랑으로 개조했으며 가정주부로 살아온 오너 셰프 최정숙이 스태프도 없이 홀로 주방을 지킨다. 그래서 100% 예약제로 운영하며 테이블 또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점심과 저녁 한 테이블씩만 받는다. 메뉴는 5만5천원, 7만7천원, 9만9천원 코스 메뉴 세 가지. 코스는 그날그날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에 따라 달라진다. 최정숙 셰프는 어릴 적부터 먹고 사는 것을 중요시하는 개성 출신의 집안에서 자랐다. 집에서 내려오는 개성 요리 레시피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때때로 개성 음식을 그녀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가가는 모던 한식을 기본으로 하지만 예약 시 미리 주문하면 어복쟁반 등의 전통 이북식 요리를 코스 메뉴에 추가하기도 한다. 

add 서울시 종로구 계동 146-1 

tel 02-732-693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이향아, 차가연, 이병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