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 머신 ‘큐리그 K38’

캡슐 커피 머신 ‘큐리그 K38’

캡슐 커피 머신 ‘큐리그 K38’

드립 추출 방식을 구현하여 깊은 맛을 내는 제품.


미국 판매 넘버원을 자랑하는 캡슐 커피 머신 브랜드 큐리그가 국내에 입성하며 큐리그 K38을 선보인다. 큐리그 K38은 다양한 브랜드 캡슐 호환, 드립 방식의 추출, 원터치의 간편한 사용 방법 등 기존의 커피 머신과 차별화된 기능과 매력을 지닌 제품. 특히 여타의 캡슐 커피 머신 브랜드와 달리 커피빈 앤 티리프, 할리스커피 등 유명 브랜드 커피를 큐리그만의 K-Cup 캡슐로 즐길 수 있다. 또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 대신 드립 추출 방식을 구현하여 깊은 맛을 내며 한 번의 터치로 커피나 차의 컵 사이즈를 선택하면 90초 이내 추출이 완료되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커피빈 앤 티리프, 할리스커피 등 4개 브랜드의 8가지 캡슐 커피를 구입할 수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의 K-Cup 캡슐이 추가될 예정이다. 

web www.keurig.co.kr 

 

CREDIT

에디터

TAGS
감각적인 ‘아우어 베이커리’

감각적인 ‘아우어 베이커리’

감각적인 ‘아우어 베이커리’

고소한 베이커리로 여는 아침


1 바닐라 더블. 2 아우어 에어. 3 더티초코.

 

아침부터 풍기는 고소한 버터 향과 쌉싸름하고 진한 에스프레소 향에 이끌려 발길이 멈추는 곳, 요즘 SNS에 자주 등장하는 도산대로에 위치한 ‘아우어 베이커리’다. 외식업 브랜딩에 매진해온 CNP F&B 노승훈 대표와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해온 서한영 실장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감각적인 공간이다. 시간대별로 다양한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는 이곳은 18시간 동안 내린 과테말라 더치 커피에 질소를 주입해 풍부한 크림을 만들어 목 넘김이 부드러운 ‘허니 니트로’와 초콜릿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루아상 ‘더티초코’가 시그니처 메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신당동 648-14 JYC2빌딩

tel 02-545-5556 

open 오전 10시~오후 10시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기다렸다, 쉑버거

기다렸다, 쉑버거

기다렸다, 쉑버거

국내 1호점인 강남점에서 쉑버거와 프렌치프라이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 2004년 뉴욕 매디슨 스퀘어 공원에서 탄생한 이후 전 세계를 쉑버거 열풍으로 몰아넣은 쉐이크쉑이 드디어 국내에도 입성했다. ‘스탠드 포 썸씽 굿 Stand for Something Good’을 모토로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 선택과 친환경적 인테리어, 사회 공헌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표방해온 이곳은 국내에서도 같은 톤 앤 매너를 유지할 계획이다. 오픈한 이래 이미 아침부터 엄청난 줄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국내 1호점인 강남점에서는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쉑버거를 비롯해 베이컨, 머시룸 등이 들어간 다양한 햄버거를 판매하며 바삭한 맛의 크링클컷 프렌치프라이도 인기다. 또한 쉐이크쉑을 대표하는 다양한 맛의 셰이크와 커스터드 등의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web www.shakeshack.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