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가 먹고 싶거든

빙수가 먹고 싶거든

빙수가 먹고 싶거든

작년 여름 내내 인스타그램 속 뜨거운 인기를 보였던 ‘빙수’. 올해는 어디를 찾아가면 좋을 지 비쥬얼부터 아이디어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텔 속 빙수를 모아봤다.

 

 

나만의 스타일에 맞춘 DIY 빙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빙X빙(빙투빙)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의 ‘빙X빙(일명 빙투빙)’은 나만의 스타일에 맞추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스타일의 ‘마이 빙수’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아이템인 ‘망고 빙수’를 선보였다. ‘마이 빙수’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연유, 팥, 인절미와 함께 신선한 생망고, 생블루베리, 메론, 용과, 파인애플, 수박 등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을 비롯하여 달콤한 마카롱, 초콜릿 등 약 34종류의 토핑중 4가지를 선택하여 즐길수 있다. 특히 국내산 팥을 호텔에서 직접 쑤어 팥 고유의 풍미를 더했으며 얼음은 우유, 녹차 그리고 망고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망고 빙수’는 주문 시 연유, 팥, 인절미 그리고 망고 마카롱이 함께 제공된다. ‘빙X빙’은 5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마이 빙수 26,000원, 망고 빙수 33,000원 *세금 포함)

add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비 라운지 바 41층 Tel 02-2211-1740

 

 

‘YOLO’ 트렌드를 반영한 1인용 Take out 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클래식 팥빙수

 

인터컨티넨탈 치즈케이크 망고빙수

 

인터컨티넨탈 YOLO 1인용 Takeout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시원한 빙수메뉴를 발빠르게 선보였다.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매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클래식 팥빙수와 망고 본연의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생망고 2개가 데코레이션으로 통크게 올라가며, 망고와 함께 먹으면 진한 맛을 배가시켜줄 치즈 케익이 올라간 망고 빙수를 만날수 있다. (클래식 팥빙수 32,000원, 치즈 케이크 망고 빙수 42,000원) 또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최근 ‘YOLO’ 트렌드를 반영하여 1인용의 Take out 빙수를 선보였다. 빙수 종류는 동일하나 테이크 아웃 용기에 담긴 클래식 빙수는 1만원, 망고 빙수는 1만 5천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빙수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추운 속을 달래고자 하는 티(Tea)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빙수 판매는 5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레스토랑 운영 시간과 동일하다.

add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 1F 로비 라운지 Tel 02-559-7603

 

 

오미자 빙수부터 애플망고, 보양 빙수 등 6가지 종류의 ‘프로즌 스위트’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프로즌 스위트 오미자 빙수

 

그랜드 워커힐 서울 프로즌 스위트 밀크 빙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프로즌 스위트(Frozen Sweet)’프로모션을 5월 19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빙수는 총 6가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국내산 팥과 연유를 얹은 ‘밀크 빙수’, 고소한 맛이 일품인 ‘콩가루 빙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얹은 ‘애플망고 빙수’, 상큼함을 담은 ‘오미자 빙수’ 외에도 올해에는 벌집과 홍삼이 가미된 ‘보양 빙수’,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컵 빙수’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베이스로 사용된 얼음은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솜사탕처럼 녹아 처음부터 끝까지 균등한 맛이 유지하되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컵 빙수 13,000원, 밀크  빙수 30,000원, 콩가루 빙수와 오미자 빙수 35,000원, 애플망고 빙수 40,000원, 보양 빙수 45,000원)

Add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 Tel 02-450-4534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빙수가 먹고 싶거든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조선델리를 새롭게 오픈했다.

마치 럭셔리한 주얼리숍에 들어온 듯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메뉴는 천연 르방을 활용해 24시간 동안 자연 발효, 숙성한 베이커리를 비롯해 케이크와 타르트, 쿠키 등이 있다. 호텔 개관 103주년을 기념하며 총 103가지 제품을 개발했으며 재미있는 것은 1인용 사이즈의 케이크와 빵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 알리오 올리오, 바질&토마토, 할라피뇨와 초리조 등 다양한 맛의 식빵도 1인용이 있다. 일상에 지치고 피로한 날,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쇼핑으로 조선델리에 들러보는 것도 좋겠다. 시그니처인 생바나나를 얹은 바나나 케이크는 놓치지 말고 꼭 챙길 것.

tel 02-2016-1234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빙수가 먹고 싶거든

컨테이너에서 즐기는 요리

컨테이너에서 즐기는 요리

미슐랭 2스타 셰프 이종국이 ‘커먼그라운드’에서 해산물 레스토랑과 분식 푸드 트럭을 선보인다.

 

청춘들의 놀이터 커먼그라운드. 컨테이너를 활용한 공간으로 국내 최초의 타이틀과 함께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커먼그라운드는 쇼핑몰을 뛰어넘어 복합 문화공간으로써 서울 건대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다양한 제품들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숍뿐만 아니라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과 푸드 트럭들이 커먼그라운드가 핫 플레이스로 등극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음에 틀림없다. 그런 커먼그라운드를 더 뜨겁게 달구는 소식이 있다. 요리연구가이자 미슐랭 2스타 셰프 이종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종국 셰프가 직접 디렉팅한 메뉴와 콘셉트를 즐길 수 있는 무려 두 곳을 소개한다.

 

씨푸드클럽 ‘자버자버’

왼쪽은 반반튀김, 오른쪽은 낙지 해물 순두부

이름부터 재미있는 곳이다. 신선한 해산물 무리를 뜻하는 ‘잡어(雜魚)’와 Grab을 뜻하는 ‘잡어’를 합쳐 만든 이름이다. 즉 낚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있다는 의미이다.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고객의 기호에 맞춰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해산물 레스토랑이다.‘자버자버’만을 위한 이종국 셰프의 특제 소스들로 만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매콤하게 양념한 오징어튀김과 부드러운 새우튀김 을 골라야하는 선택의 여지없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튀김과 여럿이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해물순두부와 지리스타일의 맑은 생선탕이 대표 메뉴다. 여기에 ‘자버자버’만의 특별한 제천 마이크로 브로잉 핸드크래프트 에일을 곁들이면 금상첨화이다.

 Add : 커먼그라운드(광진구 아차산로 200) SM동 3층

Open : 일~목: AM11:00 ~ AM12:00 금, 토: AM11:00 ~ AM1:00

Instagram: @jaberjaber_official

 

 

분식의 새로운 변신 ‘319noodle’

이번에는 푸드 트럭이다. 종목은 친근한 메뉴인 분식. 이종국 셰프가 재해석한 분식 메뉴 기반의 푸드트럭이다. “Enjoy your noodle trip”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319noodle’은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덕평 휴게소로 계획하고 있다. 그래서 덕평휴게소의 주소를 따 319 라는 이름을 붙인 것. 메뉴는 분식이니 떡볶이는 물론이다. 그러나 불갈비와 큼지막한 대파가 들어간 특별한 떡볶이다.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과 매콤한 소스로 볶아 낸 해산물 볶음면과 ‘319noodle’의 시그니처 메뉴 319면이다. 따뜻한 국물에 버섯, 닭고기 고명이 올라간 메뉴로 쌀쌀한 저녁에  테라스에 앉아 먹으면 제격이다. 벌써부터 SNS 인증 명소로 떠오르고 있으니 그 대열에 어서 참여하길!

 Add : 커먼그라운드(광진구 아차산로 200) 광장

Open :월 ~ 일: AM 11시부터 PM 9시

Instagram: @319noodle_official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