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주방 아이템

컬러풀한 주방 아이템

컬러풀한 주방 아이템

주방에 활기를 불러 일으켜줄 화려한 주방 아이템 5가지를 모았다.

 

라미네이트 합판으로 만들어진 트레이.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모티브가 특징이다.  비트라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8만7천원.

 

.

수직으로 배치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배수가 되도록 구성된 마지스의 Dish Doctor Orange는 짐블랑에서 판매 . 10만3천원.

 

심플하면서도 그래픽한 디자인으로 음식을 담으면 더욱 빛나는 루시카스의 로터스 볼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24cm)  3만원.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돔보컵은 아이의 작은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 공학적인 두 개의 손잡이가 포인트다. 돔보컵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개당 2만 5천원.

 

 

물을 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헤이의 jug S는 이노메싸에서 판매.  6만2천원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컬러풀한 주방 아이템

이달에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

이달에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

이달에 꼭 추천하고 싶은 지역별 핫 플레이스.

 

한옥집에서의 식사

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한식당 라연에서 경력을 쌓은 이상훈 셰프가 익선동 한옥마을에 익선디미방을 오픈했다. 익선디미방은 한글로 쓴 최초의 조리서 <음식디미방>에서 따온 이름으로 우리 고유의 식재료로 만든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프랑스식 해산물 스튜인 부야베스를 청양고추와 토마토, 해산물을 넣어 매콤한 국물 파스타로 응용한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는 익선디미방의 시그니처 메뉴. 된장에 와인과 향신료, 갖은 채소를 넣어 만든 육수에 통삼겹살을 재웠다가 오븐에 구워낸 된장향을 입힌 로스팅 통삼겹살 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도 있다. 합리적인 2만~7만원대의 와인과 다양한 수입 맥주도 준비되어 있어 함께 즐기기 좋다. 오래된 한옥에서 느껴지는 아늑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감상하는 것도 쏠쏠하며 날이 좋을 때는 야외 테라스와 루프톱에서의 식사도 가능하다.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도 선보일 예정.

add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28길 17-27 tel 02-747-3418
open 낮 12시~오후 3시, 오후 5시~11시(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

된장향을 입힌 로스팅 통삼겹살.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뉴욕에서 온 셰프

광화문 D타워에 아메리칸 스타일의 버거를 선보이는 버거 문 Burger Moon이 오픈했다. 요리는 뉴욕의 CIA를 졸업하고 찰리파머의 총주방장을 지낸 김세경 셰프가 맡았다. “한동안 버거 패티에 대한 문제가 많았죠. 버거에 대한 오해를 없애고 제대로 된 버거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여러 버거 콘테스트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경험도 있고요(웃음).” 셰프의 설명이다. 버거 문은 번부터 패티, 시즈닝까지 모두 직접 만든다. 감자로 만든 번은 쫄깃한 식감뿐 아니라 은은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 패티는 한우와 미국산 쇠고기를 섞어 만드는데, 스모키한 향을 내기 위해 시즈닝에 신경 썼다. 각종 향신료를 넣고 2시간 이상 훈연시킨 소금으로 시즈닝해 패티에서 은은한 스모키 향이 느껴지는 것. 버거는 4종류가 있으며 블루 치즈와 모차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블루문 버거가 이곳의 대표 메뉴다. 뉴욕에서 가져온 뉴욕 셀처 New York Seltzer 등 버거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곁들이기 좋은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 매달 셰프의 히든 메뉴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add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1층 127호 tel 02-747-9202
open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

블루 치즈와 모차렐라 치즈, 양파, 루콜라, 토마토가 들어간 블루문버거.

알감자로 만든 치폴레 칠리 치즈 프라이즈.

CREDIT

에디터

신진수, 조정연(프리랜서), 박솔비(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이향아, 차가연

TAGS
컬러풀한 주방 아이템

비트라 가구로 채운 카페

비트라 가구로 채운 카페

숨겨두고 혼자만 가고 싶은 특별한 카페가 오픈했다.

 

마케팅 회사 알레아 토릭에서 운영하는 알레아 플레이그라운드가 그곳이다. 이곳의 매력에 푹 빠진 이유는 광화문에서 바라보는 도심을 배경으로 낮과 밤의 풍경이 서로 경쟁이라도 하듯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을 뿐 아니라 야외 테라스에서 보이는 건축적인 구조가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뿐인가. 공간을 채우고 있는 가구는 모두 비트라 제품으로 쉽게 접할 수 없는 명품 가구를 경험해볼 수 있다. 때문에 디자인과 건축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는 참새 방앗간이 될 수밖에 없는 요소를 모두 갖춘 셈. 카페와 레스토랑에서는 간단한 음료를 비롯해 ‘병아리콩 샐러드’, 브리 치즈와 사과 견과류가 들어간 ‘브리 치즈 애플 샌드위치’, 아스파라거스와 프로슈토를 곁들인 ‘탈리아텔레 오일 파스타’ 등도 맛볼 수 있다.

add 서울시 종로구 경희궁3길 3-5 tel 02-540-0246

CREDIT

에디터

박명주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