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한정판

최고의 한정판

최고의 한정판

60년 만의 ‘황금 개의 해’ 무술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칭타오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해 출시된 칭타오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에 이리 마음 갔던 적이 있나 싶다. 칭타오의 무술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본 순간 당장 마트로 달려가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기 힘들었다. 60년 만에 돌아온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칭타오 스페셜 에디션은 목원 최미경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히 제작됐다. 재물을 지켜주는 의미를 담은 개와 신년맞이 불꽃놀이를 전통 민화의 화법으로 그렸다. 받는 이의 부와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이번 한정판은 473ml 2병과 전용 잔 1개로 구성된다. 전국 대형마트와 마트,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tel 02-529-6525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오래 볼수록 좋다

오래 볼수록 좋다

오래 볼수록 좋다

주방 가전은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 좋다.

 

최근 국내에 첫선을 보인 WMF의 프리미엄 주방 가전 6종은 오래 두고 볼수록 더욱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성능을 갖췄다. 믹서, 무선주전자, 커피 메이커, 핸드블렌더, 커피 그라인더의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최근 증가하는 1~2인 가구는 물론 바쁜 직장인과 주부도 집에서 손쉽게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은 모두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WMF 크로마간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었다. 전국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9만9천원부터 21만9천원까지다.

web www.wmf.co.kr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든 WMF의 주방 가전.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사랑은 초콜릿을 타고

사랑은 초콜릿을 타고

사랑은 초콜릿을 타고

10꼬르소꼬모 서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박스’를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 시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10꼬르소꼬모의 초콜릿 박스는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에 고급 초콜릿을 담아 올해에는 200개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붉은색 하트와 나비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에 담긴 이번 초콜릿은 발로나 사의 최고급 초콜릿에 프랑스산 고급 코냑을 첨가해 깊고 매혹적인 맛을 선사한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이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추천!

tel 청담플래그십 02-3018-1010 에비뉴엘 02-2118-6095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