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시작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시작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시작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버츄오’는 고압 추출로 커피를 뽑는 기존 제품과 달리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방식을 쓰는 2세대 캡슐 머신이다.

 

회전 추출을 하다 보니 두터운 층의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이 특징. 머신이 캡슐에 적힌 바코드를 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리는 프리웨팅 Pre-wetting까지 최적의 커피를 뽑기 위한 조건을 맞춰준다. 커피는 에스프레소(40ml)와 더블 에스프레소(80ml), 그랑 룽고(150ml), 머그(230ml), 알토(414ml)의 5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캡슐은 이미 23가지 맛이나 출시됐다.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를 비롯해 전국 13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tel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달콤한 선물

달콤한 선물

달콤한 선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2018년 3월 14일(수)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케이크와 타르트를 선보인다.

 

사랑의 메신저 역할이 될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하트 케이크와 러브 타르트를 선보였다. 양영주 페이스트리 셰프가 개발한 로맨틱 하트 케이크는 연인간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하트 모양으로 ‘너를 위한, 그리고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하에 홀케이크 선물을 사면 나를 위한 작은 선물용 1인 케이크를 살 수 있도록 미니어처 케이크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단면을 자르면 층층으로 볼 수 있는 화이트 초코, 라즈베리 콩피, 다크 초코과 초코 크런치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러브 타르트는 사랑을 의미하는 LOVE 알파벳으로 만든 빠트 슈크레 도우 위에 오렌지 향의 부드러운 크렘 샹티 이보아르 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크림 위에는 아름다운 식용 장미, 고소하고 향긋한 바닐라 등의 바삭한 머랭과 코하쿠토로 마무리했다. 특히, 코하쿠토는 먹는 보석 젤리로 바나나, 망고, 딸기 등의 다양한 맛은 물론 화려한 장식을 더해준다. 이니셜 타르트는 최소 3일 전 예약 주문할 경우, 타르트 도우를 고객이 원하는 알파벳 2개로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기간은 3월 14일(수)까지

tel 조선델리 02-317-0022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라심×밍글스

라심×밍글스

라심×밍글스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4핸즈 다이닝’을 선보인다.

 

 

오사카의 미쉐린 2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인 ‘라 심’의 유스케 타카타 셰프와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한국의 봄’을 주제로 우리나라에서 초봄에 나는 식재료를 활용해 형상화한 8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두 레스토랑의 소믈리에가 셀렉트한 샴페인을 비롯한 4종의 와인이 페어링되어 음식과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제안한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인터내셔널 셰프 쇼케이스인 이번 행사는 3월 9일부터 10일까지 각 2회씩 밍글스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티켓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el 02-515-7306  web www.guide.michelin.co.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