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의 #홈카페 금손들

이 구역의 #홈카페 금손들

이 구역의 #홈카페 금손들

효리네 민박에서 히트를 쳤던 윤아의 와플 기계처럼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홈카페가 다시 뜨고 있다. 그래서 준비한 보고만 있어도 당장 카페로 달려가고 싶어지는 인스타그램 속 금손들의 홈카페 5.

 

https://www.instagram.com/p/Bbn_scHnb8M/?taken-by=amy_hs

더 진하고 더 달콤하게, 핫초코

혀 끝까지 아린 달콤함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진 핫초코. 핫초코를 집에서 먹나 카페에서 먹나 별반 다를 것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이다. 핫초코만의 진한 달콤함을 좀 더 풍부하게 느끼고 싶다면 인스타그래머 @amy_hs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부드러운 거품을 올리기 전, 홈카페 초코 파우더로 유명한 ‘기라델리 초코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같이 넣어주면 훨씬 진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마무리로 초코 가루를 무심하게 툭툭 털어주는 것이 포인트. 두 배의 달콤함으로 추위도, 걱정도 잊을 수 있는 핫초코가 완성된다.

 

 

https://www.instagram.com/p/BcVsqSllJcR/?taken-by=y.na__

무술년 맞이, 개냥이 아인슈페너

무술년을 맞아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많은 아이템들이 나오는 가운데, 인스타그램 @y.na__의 개냥이 아인슈페너를 놓쳐서는 안된다. 기존의 아인슈페너와 똑같은 레시피지만 이렇게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갖출 수 있었던 팁은 ‘몽블랑 용 짤 주머니’를 사용해 강아지 얼굴을 만드는 것. 몽블랑 용 짤 주머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어려울 수 있으나 몇 번만 연습하면 쉽게 터득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거기에 눈•코•입에 맞게 초콜릿을 올려준다면 핫 플레이스 저리가라 할 정도의 홈카페 아인슈페너 완성!

 

 

https://www.instagram.com/p/Bfw3YZOBNEl/?taken-by=plat_de_gyom

어느새 봄이 성큼, 딸기크림 밀크티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처럼 홈카페에도 핑크빛 물이 들었다. 기존의 밀크티에서 딸기 향과 맛이 첨가된 인스타그래머 @plat_de_gyom의 딸기크림 밀크티는 벚꽃을 연상케하는 비주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이렇게 색깔과 모양이 포인트가 되는 얼음으로 데코를 할 때에는 원통형의 길고 투명한 잔을 사용할 것을 명심하자. 최대한 얼음을 많이 담아 훌륭한 비주얼로 만들 수 있는 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좀 더 크리미하고 진한 맛의 딸기크림 밀크티를 원한다면 얼음 대신 딸기 맛 아이스크림을 담는 것도 추천한다.

 

 

https://www.instagram.com/p/BfrlpvUHV8m/?taken-by=yedy101

피크닉 가요, 베이비 애플 시나몬 티

인스타그래머 @yedy101의 베이비 애플 시나몬 티 영상에는 보온병의 좌표를 물어보는 댓글로 가득하다. 모두가 한 눈에 반해 궁금해했던 이 보온병의 출처는 다름 아닌 일본 브랜드 ‘타이거’ 제품. 빈티지한 무드를 담아내고 있어 봄의 꽃놀이는 물론 사계절 상관없이 피크닉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기호에 따라 커피나 홍차를 준비하고 보온병에 맞춰 빈티지한 티 잔을 준비하면 홈카페만의 센스가 돋보일 것이다.

 

 

https://www.instagram.com/p/BfpqrPonybn/?taken-by=miss_nylon

지금부터 여름까지, 쑥라떼

고급스러운 색감과 요즘 대세인 ‘더티 커피’를 연상케 하는 인스타그래머 @miss_nylon의 쑥라떼. 그 위에 얹어지는 홈메이드 쑥 아이스크림은 맛도 좋고 왠지 모르게 몸에도 좋을 것만 같다. 여기에 좀 더 맛과 비주얼 적인 팁은 더하자면, 기호에 따라 시나몬 가루나 초콜릿 가루를 뿌려보자. 시나몬 가루는 쑥라떼의 향의 풍미를, 초콜릿 가루는 맛의 풍미를 더해줄 것이다.

CREDIT

에디터

이정은

TAGS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시작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시작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시작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버츄오’는 고압 추출로 커피를 뽑는 기존 제품과 달리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방식을 쓰는 2세대 캡슐 머신이다.

 

회전 추출을 하다 보니 두터운 층의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이 특징. 머신이 캡슐에 적힌 바코드를 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리는 프리웨팅 Pre-wetting까지 최적의 커피를 뽑기 위한 조건을 맞춰준다. 커피는 에스프레소(40ml)와 더블 에스프레소(80ml), 그랑 룽고(150ml), 머그(230ml), 알토(414ml)의 5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캡슐은 이미 23가지 맛이나 출시됐다.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를 비롯해 전국 13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tel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달콤한 선물

달콤한 선물

달콤한 선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2018년 3월 14일(수)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케이크와 타르트를 선보인다.

 

사랑의 메신저 역할이 될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하트 케이크와 러브 타르트를 선보였다. 양영주 페이스트리 셰프가 개발한 로맨틱 하트 케이크는 연인간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하트 모양으로 ‘너를 위한, 그리고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하에 홀케이크 선물을 사면 나를 위한 작은 선물용 1인 케이크를 살 수 있도록 미니어처 케이크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단면을 자르면 층층으로 볼 수 있는 화이트 초코, 라즈베리 콩피, 다크 초코과 초코 크런치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러브 타르트는 사랑을 의미하는 LOVE 알파벳으로 만든 빠트 슈크레 도우 위에 오렌지 향의 부드러운 크렘 샹티 이보아르 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크림 위에는 아름다운 식용 장미, 고소하고 향긋한 바닐라 등의 바삭한 머랭과 코하쿠토로 마무리했다. 특히, 코하쿠토는 먹는 보석 젤리로 바나나, 망고, 딸기 등의 다양한 맛은 물론 화려한 장식을 더해준다. 이니셜 타르트는 최소 3일 전 예약 주문할 경우, 타르트 도우를 고객이 원하는 알파벳 2개로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기간은 3월 14일(수)까지

tel 조선델리 02-317-0022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