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홈파티

달콤한 홈파티

달콤한 홈파티

달콤한 초콜릿으로 완성한 홈파티 DIY

 

허쉬 초콜릿

 

아이들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양말 DIY에 도전해보시길. 키세스의 크리미 밀크초콜릿, 크리미 밀크 아몬드, 쿠키앤크림, 다크초콜릿, 헤이즐넛 특유의 패키지를 이용해 부직포, 리본, 글루건을 활용한다면 누구나 손쉽게 특별한 DIY 크리스마스 양말을 완성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늦기 전에 서두르세요.

늦기 전에 서두르세요.

늦기 전에 서두르세요.

던킨도너츠와 라인프렌즈가 만났다.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16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를 5천9백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자마자 미소를 짓게 하는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는 인기 글로벌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가 그려진 원형 러그로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캐릭터가 던킨도너츠를 연상시키는 도넛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러그는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지름 8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거실뿐 아니라 아이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별도 구매가 불가. 오직 이벤트 참여하는 고객들만 받을 수 있어 누구보다 발 빠르게 프로모션에 참여해야 한다. 매 결제시마다 1회만 행사참여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까지 가능. 단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는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에 이어 이번 연말 동안 ‘에어벌룬 램프’, ‘워머 쿠션’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16일부터는 브라운, 코니, 샐리를 활용한 도넛 4종과 오레오 쿠앤크 초코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러그

 

라인프렌즈러그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새로운 맛집

새로운 맛집

새로운 맛집

하루 일과를 마친 후 혹은 주말 오후, 여유를 즐기기 좋은 특별한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에세테라 Et Cetera

압구정 에세테라

 

네오프렌치 퀴진 라피네에서 오픈한 에세테라 Et Cetera는 새로운 컨셉트의 공간이다. 서정화 작가가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을 맡았으며, 에세테라만의 감각으로 큐레이팅한 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오브제의 기능을 톡톡히 하는 분재가 시선을 끈다. 바로 분재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모던 분재 아티스트 켄지 코바야시 Kenji Kobayashi의 분재 브랜드 시나지나 Sinajina의 작품들이다. 에세테라만을 위해 특별히 작업한 작품, 몇 점밖에 없어서 일본에서도 구하기 힘든 작품을 감상하고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눈이 번쩍 뜨일 법하다. 에세테라는 낮에는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는 카페로, 저녁에는 캐주얼하게 와인과 타파스를 즐길 수 있는 와인바로 운영된다. 커피가 가진 본연의 향미를 잘 살린 호주의 놈코어 커피 로스터스를 이용한 필터 커피는 한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된다. 라피네에서 검증한 내추럴 와인 리스트를 그대로 가져온 와인바도 믿음직하다. 라피네 키친팀이 만드는 샤퀴테리와 타파스 요리는 와인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분재와 공예품, 커피와 와인의 조합은 어디서도 흔히 볼 수 없기에 더욱 특별한 그림을 만들어내는 듯싶다. 아름다운 것에 둘러싸여 마음을 힐링하고 싶을 때 찾으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0길 28

tel 02-547-1182

open 월~토요일 오전 11시~밤 12시, 일요일 낮 12시~오후 10시

 

압구정 와인바

 

압구정 카페

 

시나지나 분재

일상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모던 분재 ‘시나지나’.

 

이끼 분재

산이끼로 고슴도치를 형상화한 분재.

 

화이트 와인

피지한 탄산감이 특징인 빈티지 화이트 와인 굿오가우 테오도라.

 

채소 타파스

제철 채소를 이용한 발효 컨셉트의 타파스 요리.

 

 

라이언하트

송리단길 라이언하트

 

송리단길 바

 

핫한 송리단길에서 마땅히 갈 만한 바가 없다면 라이언하트를 추천한다. 왠지 익숙한 듯한 느낌이 든다면 그것이 맞다. 라이언하트는 해방촌 올드나이브스의 대표가 만든 두 번째 공간으로 올드나이브스가 빈티지하면서도 날것의 느낌을 줬다면 라이언하트는 한층 세련되고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이다. 바의 규모가 본격적으로 커져 판매하는 주종도 다양해졌으며, 올드나이브스의 시그니처 메뉴였던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여전히 맛볼 수 있다. 단순히 술을 마시는 것뿐 아니라, 뉴욕의 어느 골목에 있는 바에 온 듯 이국적인 감성과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썼다. 바닥의 높낮이를 달리해 바텐더와 눈높이가 맞도록 공간을 만든 것에서도 특유의 감각이 느껴진다. 잘 재단된 양복을 입고 방문하는 신사부터 외국인까지 라이언하트를 찾는 손님은 매우 다양하다. 바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이유다. 취향에 맞는 칵테일과 위스키를 고르고 애티튜드까지 자연스레 익히다 보면 어느새 라이언하트의 단골이 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다.

add 서울시 송파구 석촌호수로284 현대레이크빌 지하1층

tel 02-6413-9080

open 오후 6시~새벽 1시(월요일 휴무)

 

맨해튼 칵테일

미국인이 좋아하는 클래식 칵테일 ‘맨해튼’.

 

싱글몰트 위스키

전통 방식으로 만든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글렌파클라스.

 

스테이크

후추의 깊은 풍미가 더해진 시그니처 스테이크.

 

 

달아래

청담동 달아래

 

달아래 셰프

 

어반자카파의 박용인과 친구들이 만든 매력적인 공간 달아래가 새로워졌다. 옥상 잔디밭 테라스에서 일식 다이닝과 술을 즐기는 독특한 분위기로 입소문이 난 이곳은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쳤다. 기존에는 간단한 갓포 메뉴를 다뤘다면 이제는 일본 요리를 베이스로 한 본격적인 오마카세 코스를 맛볼 수 있다. 미쉐린 스타 가이세키 전문점, 아리아케, 모즈, 슈하리 등 일본과 한국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이시카와 셰프의 솜씨로 완성되니 믿고 맡겨도 좋다.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요리보다는 그날, 그 계절에만 나오는 최상의 맛을 독창적으로 선보이고 싶은 주인장의 욕심이 드디어 실현되었다고나 할까.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요리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도록 바와 오픈키친도 새롭게 만들었다. 카이세키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그날 식재료에 따른 술안주로 단품 메뉴도 요청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사케, 일본 소주부터 요즘 인기 있는 내추럴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청담동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테라스는 여전히 운치 있으며, 제철 식재료로 본연의 맛을 살려 완성한 요리는 깊은 맛으로 술맛이 절로 좋아진다.

add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730 5층

tel 070-7644-9485

open 오후 6시~밤 12시(일요일 휴무)

 

어반자카파 박용인 가게

 

소고기 타다키

살짝 구운 뒤 특제 소스에 저온 숙성한 소고기 타다키.

 

간장 바닷장어

간장을 베이스로 익힌 바닷장어 요리.

 

센킨무쿠 사케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사케 ‘센킨 무쿠’. 

CREDIT

에디터

조정연

포토그래퍼

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