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와 함께하는 딸기 뷔페

바비와 함께하는 딸기 뷔페

바비와 함께하는 딸기 뷔페

어김없이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 최고 품질의 딸기만을 엄선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뷔페를 오픈했다. 올해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바비의 헤리티지를 더한 컨셉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메뉴 구성과 디테일을 선보인다.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와 티라미수, 타르트, 밀푀유 등 30여 가지로 구성된 딸기 메뉴가 가득하며, 단짠 단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핑크 핫도그와 불닭 떡볶이, 쌀국수 등 세이보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어린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tel 02-2276-3336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먹거리 쇼핑

먹거리 쇼핑

먹거리 쇼핑

현재 런던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 푸드코트가 인기다. 센트럴 런던에 문화와 음식이 함께 어우러진 푸드코트 아케이드가 문을 열었다.

 

©Arcade London

 

최근 몇 년간 런던에는 많은 푸드코트가 생겨나고 있다. 지난 7월, 런던 토트넘 코트 로드역의 랜드마크인 센터 포인트 빌딩 1층에 자리 잡은 푸드코트 ‘아케이드 Arcade’는 각양각색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 커피와 베이커리 카운터, 아웃도어 테라스 그리고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 운영될 키친 공간 ‘더 로프트’로 구성된 대규모 플랫폼이다. 아케이드는 오전 7시부터 저녁 늦게까지 운영하는 올데이 키친으로 이른 아침 출근길에 나선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까지 책임진다. 이스트 런던에서 맛있는 빵집으로 유명한 ‘팝햄스 베이커리 Pophams Bakery’, 포르투갈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카시타 두 프랑고 Casita Do Frango’, 일본과 페루의 만남으로 독특한 퓨전 음식을 선보이는 ‘초토 Chotto’, 75년 전통을 지닌 파스타 레스토랑 ‘리나 스토어스 Lina Stores’, 가츠산도를 맛볼 수 있는 ‘토우 Tõu’ 등 현재 런던 시내 곳곳에서 런더너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Arcade London

 

©Arcade London

 

특히 푸드 시어터 Food Theatre의 컨셉트로 디자인된 아케이드는 기존의 평범한 푸드코트가 아닌 실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한 분위기와 독특한 콘텐츠로 차별성을 뒀다. 공간 곳곳에는 설치 미술 작품이 전시됐으며 저녁에는 DJ가 틀어주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도 즐길 수 있어 단순히 끼니만 때우는 푸드코트의 개념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아케이드는 실험적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맛과 만남이 오가는 교차로를 만들고자 한다.

add 103-105 New Oxford Street London, WC1A 1DB
tel 44 020 7519 1202
web www.arcade-london.com

 

플랫 아이론의 오징어튀김 샐러드.

 

일본과 페루의 만남으로 독특한 퓨전 음식을 선보이는 초토의 스시.

CREDIT

에디터

원지은

writer

조수민(런던 통신원)

TAGS
연말을 위로할 달콤한 초콜릿 3

연말을 위로할 달콤한 초콜릿 3

연말을 위로할 달콤한 초콜릿 3

다가오는 연말, 헛헛한 마음을 달래줄 세 가지 초콜릿.

 

탐앤탐스, 초코초코 레볼루션, 초콜릿

왼쪽부터 초코초코 민트, 초코초코 흑당, 초코초코 시나몬. 그란데 원사이즈 6천5백원.

 

탐앤탐스 ‘초코초코 레볼루션’

하얀 눈처럼 쌓인 휘핑크림에 시선을 빼앗겨버렸다. 겨울 시즌에 맞춰 출시된 탐앤탐스 초코초코 레볼루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기 다른 맛과 모습을 자랑한다. 진한 초콜릿에 흑당까지 더해 극대화된 달콤함을 선사하는 초코초코 흑당, 민트 마니아들의 취향의 저격할 초코초코 민트, 시나몬 특유의 향으로 풍미를 완성한 초코초코 시나몬까지. 다양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콜릿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 초코파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블라스트, 아이스 파이

1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 싱글 레귤러. 3천2백원. 2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 블라스트. 4천9백원. 3 아이스 초코파이 情(정) 3천3백원.

 

배스킨라빈스 X 오리온 ‘아이스 초코파이 情’

이제 배스킨라빈스에서도 친근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이달의 맛을 선정해 새 제품을 출시해왔는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사랑받아 온 초코파이를 12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했기 때문. 아이스 초코파이 정 아이스크림과, 블라스트, 케이크 등 다양한 형태의 시리즈로 출시해 기존 초코파이와 차별점을 둔 점도 눈에 띈다. 특히 ‘아이스 초코파이 情 초코 마시멜로’의 경우, 초코파이의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 의외의 곳에서 초코파이를 발견한 것만 같은 새로움도 얻는다.  촉촉한 파이 사이에 초콜릿과 마시멜로 향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흡사 얼린 초코파이를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던킨 도너츠, 킷캣, 초콜릿, 먼치킨, 초코링, 레드벨벳, 쇼콜라 쿠앤크 크런치

1 킷캣 올드훼션드 먼치킨. 4백원. 2 오리지널 초코필드. 1천9백원. 3 오리지널 초코링.1천7백원. 4 오리지널 레드벨벳. 1천7백원. 5 킷캣 쿠앤크 크런치. 1만5천원. 6 쇼콜라 크런치. 1만5천원.

 

던킨 도너츠 X 킷캣 ‘윈터 플레이 컬래버레이션’

이번 연말을 맞아 던킨 도너츠는 오리지널 초코링, 레드벨벳, 먼치킨, 초코 필드 등 킷캣의 맛을 입은 다양한 도넛 시리즈를 선보였다. 킷캣 특유의 진하지만 담백한 초콜릿이 도넛에 잘 베여 있어 두 브랜드의 장점만 골라 느낄 수 있다. 또 하나 주목할만한 포인트. 바로 도넛 위에 얹은 토핑이다. 오리지널 킷캣을 잘게 부숴 만들었기에 바삭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씹는 맛까지 잡았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